홈페이지 >

크로스 총동원 6가지 패션 개성 다국적 차형 선택 구매

2008/5/22 0:00:00 10605

크로스

영어 ‘크로스 ’라는 단어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많은 패션 요소들이 ‘크로스 ’의 창의성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크로스 (Cross) 는 크로스 (Gross) 를 넘어, 우리가 특별히 국내에서 판매하는 크로스카를 몇 개 더 받게 했다.

우리의 삶의 질량은 사랑차와 함께 국경을 넘나들게 한다.

장안 벨벳 목천어 SX4 양간'80후'에 어울리고 재미 있는 트럭 스방울 천어 SX4 양은 국내에서 출시된 최초의 크로스 차형이다.

소비자는 이 스타일링의 트럭에 끌렸다.

천어 SX4 양간 스타일링의 성공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인실인 조지아로다.

사실 우리 눈에는 늘 벨벳 천어 SX4 를 순수한 일본차로 보지만 이런 견해는 분명 과격하다.

천어SX4 는 글로벌 전략차형으로 자리매김해 벨목과 이탈리아 피아트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외관디자인에서 조치아의 손벨목SSX4가 강강한 현대감각으로 포만둥둥둥둥한 차선과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선차로 첫 눈에 SX4 사람을 모두 알아알아볼 수 있는 ‘발구두 ’를 신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차까지 차차차탄탄탄탄탄탄탄탄탄탄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탱가다

현대감과 활력이 넘치는 외관 내장과 함께 벨목SX4 의 심장은 벨벳 M 시리즈 1.6리터 전알루미늄엔진, VT 무급가변가스 정시 기술, 엔진이 고속으로'호흡'을 원활하게 한다.

실제 운전 중 천어SX4 는 유럽화의 운전 감각을 느끼게 하는 것도 필아트 엔지니어가 그 밑판 조교에 도움이 되며 방향 피드백력도 침침침하고, 걸어온 노면소리에서도 바닥의 탄탄함을 느낄 수 있으며 140km /h 시에는 여전히 가볍고 평온하다.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 외관과 비속한 동력으로, 벨벳 SX4 는 내외를 겸비한 크로스카, 이탈리아 패션과 일본 자동차의 정교함으로, 즐기기,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젊은이들에게 적합하고, SX4 부유한 재미 있는 운전, 신속하게 ‘80후 ’ 젊은이들의 재미, 대완구 가 될 수 있다.

상하이 대중 Crosspolo — 스타일 전위적 덕식 엄숙하게 지각한 크로스팔로는 올 초까지 국가인들을 진정으로 만났다.

2001년 정식으로 출시된 4세대 폴로, 디자인에서 오늘까지 이르기엔 아직 시대가 아니다.

빈틈없는 독일인들도 클래식 폴로, 골프, 투어, 포스 등 차에서 상대적인 Cross 버전을 찾았다.

크로스파로를 자세히 보면, 우리가 더 유행이 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일반 버전의 폴로보다 크로스팔로우 특유의 매그맨 오렌지 레드 컬러를 더한 매력으로 크로스팔로우가 길거리에서 반전률을 높였다.

외관 부품에서 크로스팔로는 스타일의 굵은 포위, 금속색 천장, 그리고 큰 사이즈의 얇은 타이어.

내장에도 스포츠 스타일의 짙은 컬러를 위주로, 벤치 원단은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펀칭 디자인으로 훈훈한 패션의 느낌을 준다.

공장의 홍보에 따르면 크로스플로로가 일반 버전의 폴로보다 15mm가 더 높아져 야외 드라이브를 하는 충동도 있다.

동력과 프로젝트에서는 크라슬로가 77킬로와트의 1.6리터를 탑재해 선진은 아니지만 튼튼한 인내용은 아니지만, 6전속 자동 변속장치는 크로스팔로우 발동기 출력의 부족을 보완하고 안전 면에서 크로스팔로우는 동급차에서 4마리의 기낭을 먼저 제공해 안전 계수를 더욱 증가시켰다.

숭고한 대중 폴로는 대중의 재포장을 거쳐, 마치 새로운 자세로 사람들 앞에 전시돼 Crosspolo가 더욱 세련되고 전위적이며 덕계 차의 고품질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이, 자신의 개성을 자랑하는 선택이 많다. rupolo 는 당신일까?

맞아, 이 대중 고전 광고사 답변은 아마도, 크로스팔로, yes!

명작 MG3 — 원액의 오리지널 인륜 스타일의 명작 MG3은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차로 좋은 모범을 가져왔다.

3세대 로버25와 함께 플랫폼을 사용한 MG3 가 2001년 해외에서 MG ZR 로 출시됐다.

남사이다 인수 후 거의 그대로 재현된 MG3 는 시간이 지나지 않아 낡고 낡았다. 오히려 인륜의 복고풍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소개된 크로스 크로스 트럭 중 외관 포장의 수법은 마치 천둥과 같은 것처럼 차의 전후와 측면에서 거칠게 둘러싸인 스타일로 명작 MG3 역시 예외가 아니다.

하지만 패션의 크로스폴로보다 MG3 는 비교적 소박하고 질긴 검은색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전후 보험봉, 휠 아치, 트랩, 굵은 검은색 구성으로 MG3 의 힘을 더 높여'야성'을 완성했다.

동력상에서 명작 MG3는 K 시리즈의 1.8 엔진을 탑재해 CVT 무급 변속기에 맞춰 최대 전력 88킬로와트다.

비록 이 숫자는 두드러진 것은 아니지만 차중으로 겨우 1톤에 이르는 명작 MG3몸에 쓰이는 것은 이미 충분한 힘이 될 것이다.

1.8배열량의 MG3 가 예산을 초과했다면, 명작은 MG3 장비를 1.4의 배출량으로 더욱 경제실용적이지만 동력은 여전히 75킬로와트에 이르며 5속 수동 변속기에 맞춰 MG3 신나게 달리고 있다.

출시를 앞둔 명작 MG3 의 정가 공간은 9에서 13만 위안 사이로 원액 원액 원스 원액 인륜 스타일의 크로스카에 대해 1.8리터와 함께 CVT 변속기 를 맞추는 비속 동력, 이런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는 차주가 주목할 수 있다. MG3 은 사실상 최고치이다.

동풍일산소자 — 광범위한 다면수동풍일산을 적용한 신차 소객이 출시되지 않아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 동기 차형으로 QASHQAI 의 영문 이름이 적지 않은 친구들을 읽기 어려웠다.

"소요자"라는 중국어 이름의 번역도 기본적으로 QASHQAI 라는 터키 유목 민족의 이름을 반영하는 본의이다.

명칭으로 일산 개발의 의도를 알 수 있으니, 유력 4곳을 운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탄탄한 SUV 의 소요객이 2006년 파리 차전에서 베일을 벗었다.

이 때문에 젊은 소요소에서 우리는 일본산 가족의 최근 많은 공통 설계를 발견하고 깔끔하고 대범하고 가정적인 풍격을 가지고 있어 가족에게 소요에 대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사실 소요자를 SUV 로 치면 오히려 더 크라스 스타일의 크로스카라고 할 수 있는 키의 크기는 SUV 의 체형을 갖추지 못하고, 몸크기 크기는 1A 급차와 상당한 크기로, 이를 소요객이 크로스형 색채를 붙여 지금의 트럭과 SUV 의 교차형으로 변해 짐차와 SUV 의 조종과 SUV 의 실용을 갖추고 있다.

소요객이 2.0리터를 탑재하는 엔진은 일산 선진 6전 고속 CVT 무급 자동변속기에 맞춰 수동교환 패턴을 이끌고 소요객이 동력상에서 비교적 충만한 경제성을 겸비할 수 있다.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요객들은 사구와 두 개의 구동 방식의 차형을 제공했고, 사구판의 소요객들은 적당한 시간 4구기 시스템을 갖추고 빙설과 습한 길에 대비할 수 있게 했다.

굳이 소요객이 유감스럽다면 해외 버전처럼 천장에 무한한 유혹의 전경천창을 제공하지 않았을 것이다. 물론 일산들이 기꺼이 선택을 제공하더라도 상대적으로 비싼 판매가격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이번 언급에 해당하는 몇 개의 크로스 차형, 소요객은 상대적으로 가장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그의 스타일링은 대기가 듬직하지만 세부적인 부분에서 발랄한 디자인의 요소를 발산하지 않고 공간, 동력, 가격은 비교적 적절한 위치에 있으며, 가용차의 경제와 활기를 갖추고 있으며, SUV 의 용도성과 열정을 갖추고 있다.

소요자의 자리는 넓고 넓고 넓고 넓은 수준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미 늙은 아줌마가 있는 중년층을 끌어들이고 30대, 심지어 취미 패션을 즐기는 ‘80후 ’, 소요소요를 가진 삶에 가입할 수도 있다.

도키쿠보 — 스타일의 선명한 미식 크로스 카도쿠박은 스타일의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모델.

혹시나 다스키 칼리버는 강렬한 아메리칸 스타일을 가졌을지도 모르지만 쿨버의 디자인 스타일은 마치 특이한 코스를 걷고 있다.

외관상 도쿠박은 각각이 뚜렷한 접선을 대량으로 사용해 역량을 돋보이며, 그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특이하고, 수브의 고달한 몸매도 양문 COUPE 스포츠카가 활주로 달리는 자태까지 갖춘 JEP 지프 지남자 스타일과 비슷한 야성적 에너지까지 갖는다.

그러나 이런 것들을 분별할 수 없다. 크로스 크로스의 크로스 차형의 본의는 한 대의 차형에 뒤섞여 다양한 차형의 우세를 보이지만, 도기쿠박은 잘 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동력상 도키쿠보는 현재 한 개만 배치되어 있으며, 2.0리터의 엔진은 CVT 무급 변속기, 동력은 넉넉하지 않지만, 물론 도키쿠보 장비의 4기낭, 보스턴 음향, 전동천창 등 장비도 23만 위안의 판매가를 받을 수 있다.

도지쿠박의 외관은 여전히 강렬한 미식낙인을 갖고 있지만, 찻간 내부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미식승용차의 털털한 느낌과 정교한 분위기를 조립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상쾌하고 명쾌하며 내부의 패션감이 강하고, 공간이 넉넉하고 여유가 있어 친척 친구와 교외로 나들이는 데 적합하다.

다만 일부 세부적인 부분에서만 쿠블로이드의 미식차 낙인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 꼬리 문 위의 두 개의 독립적인 스피커, 주차 시 아래로 뒤집을 수 있다. 야외에는 파티를 열 때 사용장을 보낼 수 있다. 이런 디자인은 매일 차륜에 앉아 있는 미국인들만이 즐길 줄 안다.

크로스팔로와 명작 MG3, 쿨박의 외형은 더 과장된 것 같지만, 미식차의 호방과 외관을 좋아하게 된다면 쿨박은 좋은 선택이다.

트럭 같은 기백과 승용차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쿠보가 너에게 주고 싶은 것이다.

여위력 예견인 가정의 좋은 선택은 여주의 힘에 대한 예리한 판이다. 크로스팔로의 친구들을 많이 친숙한 것으로 믿습니다.

사실 여주 힘의 날카로운 버전의 조형 패턴은 다른 크로스 차와 동일한다.

강력한 전후 포위와 차정상 수화물 운전을 통해 스포츠와 크로스컨셉을 구현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거칠고 광적인 스타일의 명작 MG3, 여주 힘의 날카로운 핏이 더 차분해 보이지만, 디테일한 부분에서'야성'을 구현하고 함축된 스타일은 크로스파로와 유사한 스타일로 패션 감각에서만 Crosspolo와 마찬가지다.

소형차가 개진해 온 차형에 대해서는 경쟁 상대를 뛰어넘는 공간 우위를 갖게 됐다.

이는 당연히 여주위의 독특한 디자인 사상에 덕분이다.

여주의 디자인은 축소된 MPV 처럼 차내 멤버들에게 여유 있는 탑승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거주행에 짐을 늘어놓는 넓은 공간을 제공했다.

현재 여주웨이는 포위와 짐대를 늘려 더욱 강한 운동 스타일을 녹여 강해지고 있다.

다국적인 사상도 여주위의 기능성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집을 나서는 것은 자유롭게 사방을 두루 돌아다닐 수 있다.

여위력 예견판은 현재 1.6리터의 동력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77킬로와트의 최대 전력은 우수하지 않지만 충분히 사용된다.

사실 여주 힘의 날카로운 판은 도기쿠박처럼 동력과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지 않고 벨벳 SX4 처럼 타기를 추구하는 재미와 달리 여주 힘있는 판의 재미는 한 가족과 화기애애하게 차내 여행과 안일과 편안함과 안일, 안일, 안일, 안일, 안전을 제공해야 차주에게 큰 삶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 관련 읽기

인도네시아 는 방직 가죽 업계 수출 10.74% 증가 를 설정했다

세계 시각
|
2008/5/21 0:00:00
10426

尼成品皮革出口达350亿奈拉

세계 시각
|
2008/5/21 0:00:00
10373

명전 신발 업 은 선금 10만 여 위안 을 기증하였다

세계 시각
|
2008/5/21 0:00:00
10608

特步:回报社会是“本分”

세계 시각
|
2008/5/21 0:00:00
10374

미군 전화: 이라크 전쟁의 대가

세계 시각
|
2008/5/20 0:00:00
10480
다음 문장을 읽다

봄 여름 신상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