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기업의 브랜드 보급
어떤 브랜드든 목표 소비자의 감정과 맞붙는 것이며 감정을 끌지 못하면 간단한 인식 형식이 된다.
현재 이런 강력한 광고는 실제로는 저단의 판매상 개점과 채널 자원을 선점하고 있다.
이러한 병폐가 무엇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채널 자원이 저단화되면서 경로자원이 커지면서 어느 정도의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경로자원을 약탈하고 자금을 축적할 때 매우 좋은 형식이지만 브랜드를 하기에는 좋은 일이 아니다.
지금의
남성복
브랜드는 대부분 오리가 저단시장을 강탈하는 것을 강탈하고 집단적인 다이빙 현상을 보였다.
복건 남성복 브랜드 발전의 특징, 길고 긴 길이 가고 싶지 않아 브랜드의 수립을 가능한 한 빨리 이루고 싶다.
그러나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도시에 대해 일부 브랜드는 현재 외국 브랜드의 명칭이다.
그들은 푸젠 브랜드보다 더 높은 시장에서 일부 이윤을 벌었고, 어떤 것은 잘 하고, 이윤은 확실히 복건브랜드보다 훨씬 크다.
푸젠 브랜드에 대해 모두 뛰어오르고 싶다면 이런 ‘가짜 외국 브랜드 ’를 뛰어넘으려 한다.
이런 현상은 중국의 특수한 국정에서 형성된 것이며 소비자의 ‘해외는 좋은 것이다 ’라는 심리를 이용했지만 합리적인 면이 있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들은 완전히 욕망을 빼앗기 때문이다.
지금은 모두 같은 방식으로 자신의 것을 한다
브랜드 광고
모두 벌떼처럼 느껴졌다.
톱스타를 찾는 것은 어느 제품의 특성과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 셋은 일을 강조하는 것이 어떨까.
그렇다면 광고는 모두 제품의 좋고 나쁨을 설명하고 있지만 소비자 감정에 의존하는 요소가 없다.
이렇게 발전하면, 2년이 지나면 예측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이 브랜드들은 모두 고도의 인식, 그리고 채널 자원, 교육 최초급의 소비자, 제품 수요 선택을 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수요 선택이 일단 이뤄지면 목표 전망이 분산된다.
소비자들의 목표 전망이 분산되면 공장의 판매량은 현저하게 떨어지고 기업의 광고 홍보력도 약화되고, 규모가 갈수록 큰 기업이 빠질 수 있는 함정이 깊어질 수 있다.
외국을 때리다
브랜드
기호의 기업은 시장에서 볼 때 그것들의 발전은 반드시 일리가 있다. 그것들이 직접 하는 것은 욕망이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 소비자들은 모두 외국의 브랜드 의상을 입고 다른 사람의 인정을 얻으려고 한다. 예를 들면 이탈리아의 브랜드다.
소비자의 심리적 요구를 맞췄다는 뜻이다. 브랜드의 설계와 플라스틱 방법에 잘못이 없다는 것이다. 시장 수요에 맞는 것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현재 글로벌 경제 일체화의 형세 아래 이런 브랜드도 세계 브랜드로 만들 가능성이 있다.
현재 이 의상 브랜드들은 바로 지름길로 가고 있지만 국제시장에 나아가고 싶다면 중국의 브랜드가 되려면 브랜드에 대한 감정의 욕망을 만들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