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산업: 2012년 업계 시세 종합
보고 요점
방직 의류 산업
상장회사 2012년 반년도 보고서가 이미 드러났다.
업계 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업계 대표적인 상장 12개 회사를 가구, 남성복, 캐주얼 룩, 여장 및 야외 5개 업종으로 나눠 주요 재무 지표에 대해 비교 분석했다.
업계 총체적 상황은 상반기 일람해 경제 증속 완화, 소비시장 침체의 영향에 따라 각 자업의 영업 속도가 모두 다른 정도의 영향을 받는다.
이 중 아웃도어 업계와 중고단 브랜드 의상 업계는 여전히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가방업 시장의 수요가 억제하여 하락세를 증가하고 있다. 중단 브랜드 의상 업종의 경쟁이 심해지고, 모리리 성장은 정세화 관리로 발전하고 있는 내생성 성장이 단계로 넘어가고, 캐주얼 의상업계는 국제적 패션 브랜드의 충격을 받으며, 현재는 재고 단계에서 크게 하락했다.
자영업 상황 분석 아웃도어: 불리한 기후, 1분기 앞당겨 출품의 영향을 받아 탐로자 2분기 증속 동기 대비 증속.
또 회사 모금리와 순이율이 전년 동기 대비 하락한 반면, 기간 비용률은 전년 대비 상승했다.
남성복
업계: 2분기 영업 속도 증속 기본 안정 을 유지 하 고 상장 회사 의 방압성 이 비교적 강하 고 털 이율 과 순이율 전체 상승, 기간 비용 전체 하행 이다.
중장기적으로 보면 중국인 비즈니스 활동이 증가하는 영향으로 남성복 상장 회사의 영업 속도가 비교적 안정된 것은 방어적인 투자표이다.
가구 산업: 2분기 영업 속도 증가 전체 완화.
지역별로 상장회사들이 각각 우세한 지역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데 비해 아직 많은 공백 지역이 개발할 필요가 있다.
현재 가방직 업계는 여전히 경마 범위 단계에 있다. 외연식 확장 위주로, 내생성 성장은 보조로, 앞으로 몇 년 동안 ‘ 권인권 지역 ’ 전략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현재 전체적인 상승 추세의 하향 하향 단계에 있다.
여성복 업계: 2분기, 낭자 영업 속도는 둔화되었지만, 외연 확장이 계속되고 있다.
회사
털 이율
순금리와 전년 대비 상승 태세를 보이며 기간 비용율은 전년 대비 8.17% 포인트 올랐고, 재고와 인수금 회전이 완화되는 태세를 보이고 있다.
캐주얼 업종: 전기 성장 후 레저복 업종은 경로를 거쳐 재고 단계에 처해 당분간 모리율은 일정한 수준이나 소폭 하락할 것이다.
국내 캐주얼 은 해외 브랜드 채널 침몰 충격 을 강화 해 브랜드 홍보, 점포 진열, 판매 인력 훈련 을 강화 했 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