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림픽 의상 패션에 대해 평론하는 것은 여태껏 문을 닫은 적이 없다

2012/8/1 15:29:00 74

올림픽 의상패션 요소운동복


영륜풍은 패션계에서 막을 수 없는 강력한 슈퍼 돌풍이다.이 돌풍은 며칠 뒤인 2012년 런던 올림픽 기간에 더욱 심해져 전 세계를 휩쓸 것이다.경기장에서의"더 빨리, 더 높이, 더 강하게"를 추구하는 것 외에도"더 아름다운"도 이번 런던 올림픽의 중점 추구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핫스팟: 올림픽유니폼스타일리시하다


최근 각국 올림픽 선수단의 유니폼이 집중적으로 선보였다.이번 올림픽에서 패션과 스포츠의 결합은 절정에 달했다고 할 수 있다. 각국은 모두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를 파견하여 유니폼을 디자인했다. 영국에는 Stella McCartney, 이탈리아에는 Giorgio Armani, 미국에는 Ralph Lauren......위로는 민족풍토, 인문력사, 아래로는 운동선수들의 복식이 편안하고 적절하며 재단이 대범하다.모두 디자이너들의 심혈이 응집된 이"전포"에 포함되여있으며 총성이 없는 류행경기는 이미 경기전에 조용히 전개되였다.


먼저 개최국 영국 대표팀의 경기복을 살펴보자. 명문가의 뒤를 이어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가 직접 칼을 댔다.그는 영국국기의 쌀글자도안을 흩뜨리고 재구조화하여 하늘색, 해군색, 흰색이 올림픽제복에 청신한 기조를 닦아놓았으며 땀배출, 쾌적성 및 저애력감소 등 실용성을 고루 돌보았다."나는 그것을 더 세련되게 하고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주려고 한다."


패션의 도시 이탈리아는 매년 유니폼이 눈에 띈다. 이번에는 패션 거장 아르마니가 이탈리아 대표팀을 위해 디자인한 의상으로 검은색 클래식 의상을 채택했지만 한계에 도전하는 것과 열정을 초월하는 태도를 교묘하게 융합해 완벽에 가까운 균형을 맞췄다.프라다가 이탈리아 요트팀을 위해 디자인한 유니폼은 색상에 클래식하고 정교한 파란색을 선택해 선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의 올림픽 유니폼은 기존의'토마토 스크램블 에그'시리즈를 이어가며 가장 전통적인 유니폼으로 평가되지만 첨단 기술 요소도 담겨 있다.드레스는 정확한 디지털 컬러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빨간색 원단에 노란색을 어둡게 함유한다.위쪽 가장자리는 노란색 테두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24k 도금 단추를 특별히 사용자 정의하여 디테일에 디자인감을 구현했습니다.그러나 이 유니폼은 빨강, 노랑, 흰색 3색의 대비가 강렬하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다시 혀끝의 중국 주제인'토마토 스크램블'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놀렸다.


공개된 올림픽 유니폼 중에서 한국 팀의 유니폼은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가장 신선하다. 왜냐하면 이 한국판 영륜 캠퍼스 스타일은 한국 드라마처럼 신선하고 아름답기 때문이다. 모든 선수들은 한국 드라마의 남녀 주인공과 같다.짙은 색 허리를 걷어 올린 작은 양복에 흰색 9부 양복바지를 입고 빨강, 파랑, 흰색 배색의 링거 양말을 드러내 청순하고 트렌디하다.여기에 흰색 모자와 흰색 봉투에 포인트를 준 작은 부품이 매치돼 이 의상을 더욱 빛냈다.이 일련의 옷은 남녀의 스타일 차이가 크지 않아 많은 호평을 받았다.


하이라이트: 멋쟁이 매운 여자 마음껏 보기


영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런던올림픽의 경기입장권은"비인대전"이 가장 환영을 받는외에 녀자비치발리볼경기가 뒤따르고있다. 아마도 비치발리볼은 력대 올림픽에서 가장 뜨겁고 아름다운 풍경이기때문이다.그러나 런던은 비키니 모래톱의 마지막 영광이 될 수도 있다.국제배구련맹이 출범시킨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런던올림픽에서는 녀자선수들이 소매가 있는 상의와 반바지를 입고 경기에 참가하는것을 허용하게 되는데 비키니는 더는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국제배구연맹 관계자는"많은 나라가 전통문화와 종교적 신앙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래배구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할 뿐"이라고 말했다.


다행히 관중들은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여전히 눈요기를 할 수 있었다. 새 복장 규정 이후 미국 등을 포함한 모래배구 강국들이 기존 경기 복장을 바꾸지 않겠다고 밝혔기 때문이다.중국 모래배구 관계자도 선수들의 경기복이"여전히 이전 비키니 스타일과 많이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런던 올림픽에서는 섹시한 미녀를 볼 수 있고, 당연히 제대로 된 미남도 볼 수 있다.영국인들은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미스터 매너'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런던올림픽 시상식에서 꽃과 메달을 든 사람은 모두 점잖고 예의바른'미스터 매너'가 될 것이다.전통적인"예의 아가씨"가 여전히 현장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동행하고 인도하는 일을 맡을 것이다. 이는 과거의"여자를 중시하고 남자를 경시한다"는 관념을 바꾸고"남녀를 배합하고 일을 하는데 피곤하지 않다"로 진화할 것이다.


"의례선생" 의 제복도 류행감이 넘치고 영국왕립예술학원 학생 5명이 설계했다.이들은 왕실 특색이 뚜렷한 보라색을 시상 제복의 주색조로 사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이 고급스럽고 우아했다.이밖에 시상에 사용되는 꽃다발은 장미, 박하잎, 로즈마리, 라벤더, 화초로 구성되며 모두 100% 영국산 식물이다.


트렌디한 점: 패션 활동은 문을 닫지 않는다


런던올림픽, 전 세계의 선수들이 기세드높게 준비를 하고있고 류행계도 고속으로 운행되고있다. 세계적인 거물인 gucci, prada, 오메가, CK 등은 적시에 런던올림픽 한정판 류행제품을 출시하였는데 품종은 자동차, 손목시계, 가방, 신발에서 속옷에 이르기까지 아주 광범위하다.각 패션잡지도 전심전력으로 몰입했다. 영국의 모 잡지는 더욱"런던의 자랑"을 주제로 음악, 영화텔레비죤방송, 모델, 체육 등 업종의 많은 스타들이 운집한 선전영화를 촬영했다.


영국의 명사들은 더욱 한가하지 않았다.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왕립귀족패션의 상징인 엘리자베스 여왕과 케이트 왕비, 베컴 부부, 엠마 왓슨 등은 모두 영륜풍의 전형적인 대표였다. 그들은 이 체육풍조를 빌어 스코틀랜드 체크, 레이스, 리본, 입령,하이웨이스트 등 영륜적인 요소가 세계 각지에서 더욱 유행하며 런던의 독특한 패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런던올림픽 기간에는 각종 패션 행사도 밀집해 상연될 것으로 알려졌다.런던은 영국 창설 2012 전시회를 포함한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전시회에서 Paul Smith와 Matthew Williamson 등 현대 예술가들이 창조한 예술 작품을 알 수 있다. 이 작품은 바로 이 런던 패션을 대표하는 혁신이다.모든 작품은 7월 6∼29일 빅토리아와 앨버트 뮤지엄에서 공개 전시되며, 이어 일부 작품은 옥스퍼드 스트리트 셀프리데스 백화점'원더 윈도'쇼윈도에 진열돼 7월부터 8월 사이에 전시된다.또 빅토리아와 앨버트 박물관은 알렉산더 맥퀸, 길스 디콘, 제니 팩햄이 디자인한 작품을 포함해 1950년 이후 영국 화복 전시회를 연다.


 

  • 관련 읽기

의상 DIY 대변혁 구물 도 패션 신제품 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8/1 11:34:00
69

영국 여왕 올림픽 경기"무지개색"

이번 시즌 유행
|
2012/7/31 11:28:00
191

쑨양: 자기 옷 스타일로 박태환이 가라고 해라

이번 시즌 유행
|
2012/7/31 8:13:00
427

중국 요소도'상품 비교 3개'역대 올림픽 유니폼 암전 점검

이번 시즌 유행
|
2012/7/30 10:19:00
139

런던 올림픽 중국'첫 금메달'이쓰링 복식 풍채 모음집

이번 시즌 유행
|
2012/7/30 8:11:00
486
다음 문장을 읽다

하북 용성 연계 이재민 76여 만 위안의 의류 기증

‘721특대 홍수 침수 재해 ’가 발생한 후, 하북 용성 연계 이재민, 76여만 위안의 의류 기증 이 지역을 기증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