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올림픽 의상 거장: 가장 상큼한 바람의 올림픽 예복

2012/7/30 14:15:00 104

올림픽 예복런던 올림픽해군 셔츠

일본은 이번 올림픽 주최로 신풍, 해군 셔츠, 어부 모자, 우체부 핸드백, 화이트 호색 색조, 열렬한 올림픽 경기장에 청량함을 선사했다.

참신한'상큼하다'는 원소로부터 쌓아온 것이 아니다. 진정 정신적 차원의 청량이다. 한국과 일본이 과연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보자.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한국 올림픽

복장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한국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한국


한국의 tone 조는 타오바오 인터넷 검색 핫 어휘: 한판 패션 캐주얼을 개괄할 수 있다.

의상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한판 아이돌에서 빠져나간 것 같다. 그리고 남녀 주인공이 함께 봄나들이를 나란히 하고, 안엔 흰색 해군 가늘고 붉은 색 스카프를 매치해 다소 무거워 보인다. 코트는 클래식한 ‘한판 캐주얼 양복 ’이다. 남성은 코트를 뒤엎으며 심홍색, 한판 캐주얼 넥타이 충돌 혐의로 여장은 더블 버튼을 열어 매치할 수 있다. 각고의 시크함을 뿜어내고 있다.

남자의 모자와 액세서리 핸드백을 선물하고 싶다. 나는 “진짜 엄마들은 “화이트, 화이트 클러치, 외투 숄더백, 정말 몸을 돌려 페르티퀸, 모자가 강부회 혐의, 몽둥이의 옷 질감이 좋지 않아, 미국의 옷을 보고 보니 눈에 익었다. 바로 한국이 짝퉁에 대한 뜻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한국은 유미한 도시 캠퍼스 해군 상쾌한 여름 바람을 만들고 싶었지만, 이런 것들은 내가 쌓아도 한 사람에게만 지쳐 있는데, 어쩌면 진정한 시각적 부담을 가중시켰을지도 모른다.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일본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일본


  


 

 


아름다운 상큼한 바람 -일본


일본 팀 출전 2012 런던 올림픽 유니폼은 일본 유명 디자이너 소홍자 하이로코노 디자인


하이파이온 길전은 천구보령, 서민 패션의 무인선품 또는 우량품 등이 있다.

일본인의 패션 철학은'Simple is best'의 심플함이 가장 좋다.

08년의 의상과 2012 보다 출입이 아닌 국기 빛 휘영의 세트로 많은 나라들이 국기 색깔의 관계로 레드 컬러로 주색조화를 주색으로 표현한 것. 다만 일본의 보기에 더욱 차분해 보인다.

일본의 이번 올림픽 운동복은 대체로 별다른 특색이 없는 듯, 세심한 음미는 짙고 푸르고, 회색, 흰색 톤은 약간 발랄한 운동풍에 매치하여 약간 서러움을 선사하고, 대지진 후 일본은 다시 세계 소생의 결심을 밝힌 듯 섬세하고 소박하게 돌아온 것 같다. 이는 이웃 나라에서 배워야 할 정신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런던 올림픽 의상 거점: 유럽과 미국 복고풍의 올림픽 예복

추천
|
2012/7/30 13:54:00
101

런던 올림픽 의상 거점: 패션 에이전트 올림픽 드레스

추천
|
2012/7/30 13:48:00
92

여름에 세 가지 ‘ 습기 ’ 는 정자바지를 신속하게 입고 부인과 과병 크롭 티 배꼽을 유발하여 감기에 걸리기 어렵다

추천
|
2012/7/30 8:42:00
37

나이크는 아낌없이 주머니를 푸고 이집트 대표단에 정품 장비를 제공하였다.

추천
|
2012/7/28 17:02:00
45

세계 10대 디자이너 제니 범사철

추천
|
2012/7/28 16:44:00
138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 업종 증속 이성적 소비 는 아직 시일 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경제의 빠른 발전, 국가인들의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사치품 소비도 어느 정도 발전할 것이다.사치품 소비에 대해 이념을 이끌어야 하며 부유를 통해 자존심을 증명하고 내적 가치의 결핍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이와 함께 국내 사치품 소비 귀환 이성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