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 와 ‘ 군집 ’ 은 진강 두 가지 법보 이다
최근 북대 CE0 반 학생들은 안전, 강패자, 칠필 등 진강기업을 참관하고, 진강의 산업 발전에 대해 그들의 견해를 발표했다. 동시에 진강이라는 도시에 대해 그들도 깊은 인상을 갖고 있다.
브랜드 모두, 싸우는 성진강 이 빈해도시는 북대 CE0 반 학생들에게 어떤 인상을 남겼습니까?
그 중 76.7%가 진강'브랜드의 도시, 지명도가 높다'고 답했으며, 브랜드는 이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표시를 남겼다.
반면 진강 도시는 활력이 넘치지만 계획은 계속 개선과 향상이 필요하다는 응답도 30%였다.
내몽고만두시 만다타이어 총지배인 한강송 (Hong) 한강송 (an) 회장은 민남 일대 그가 비록 비교적 적지만 이번 진강의 행함에 있어서 진강의 건축, 문화, 인문 풍정이 매우 특색 있다고 소개했다.
“좋아하는 사람이 이겨야 이길 수 있다는 노래가 있는데, 민남인에 대한 진강인에 대한 깊은 해석이 있을 것 같아요.”
한강송은 기업을 참관하는 과정에서도 진강의 발랄한 생기를 느껴 온 도시에 큰 힘이 있다고 말했다.
한강송의 관점은 꽤 대표적이다.
‘진강인의 인상 ’에 대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63.3%가 ‘솔직하고 시원시원하고 결승애승 ’을 꼽았다. 각각 36.7%와 23.3%의 응답자가 ‘개척정신 ’과 ‘열정적인 대변이 좋다 ’고 답했다.
또 일부 CEO 반 학생들도 흥미로운 감정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민남말은 듣기 좋지만 이해하기 어렵다 ’, ‘차를 끓이는 게 재미있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브랜드와 집단이 가장 큰 우세인 이들이 진강의 경제산업구조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갖고 있을까?
본보도 이에 대해 특제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진강산업구조가 중점적으로 두드러져 각각 특색 (73.3%) 가 양호한 운영 상태인 반면 응답자 10% 가 진강의 제3산업 발전은 계속 강화해야 한다고 답했다.
진강의 제품에 대해 CEO 반 학생들도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진강의 어떤 산업을 가장 잘 아는 조사에서 ‘의상 ’과 ‘신발 ’은 각각 43.3%, 33.3%, 33.3%, 2위를 차지했다.
또한'도자기','식품'과'방직'의 비율은 각각 10%, 6.7%, 6.7%와 6.7%를 차지했다.
그렇다면 북대 CEO 반 학생들은 진강 기업에서 가장 큰 경쟁력이 무엇인가?
응답자의 43.3%가 ‘브랜드 우세 ’라고 답한 응답자의 40%가 ‘집단 효과 ’라고 답했으며, ‘혁신 능력 ’과 ‘제품 디자인 ’이라는 응답자가 각각 13.4%와 3.3%를 차지했다.
양서경 베이징 하남성 기업상회 부회장은 진강의 산업집권의 우세가 뚜렷하다며 "브랜드의 도시" 명실상부하다고 말했다.
"참관에서 진강기업들이 브랜드건설에 신경을 쓰고, 기회를 잡으면 브랜드를 잡을 줄 알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성공의 중요한 요소인 것, 우리 현지 기업의 학습 경험을 높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양서경.
스포츠산업 기지는 북대 CEO 반 학생들이 진강의 발전 기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진강시의 힘을 겨냥한 스포츠산업 기지와 자본시장'진강 판덩이'에 대한 학원들도 자신의 견해와 건의를 갖고 있다.
조사에서 응답자의 43.3%가 스포츠산업기지를 건설하는 것이 진강산업의 발전을 돕는다고 답했으며 40%가 진강산업의 우위를 발휘했다고 답했다.
또 23.3%의 응답자들이 스포츠산업 기지를 건설하고, 진강의 인프라 건설은 따라야 한다고 제기했다.
자본시장'진강판덩이'를 만드는 데 대해 북대 CEO 반 학생들 중 66.7%가 진강산업구조의 업그레이드에 유리하다고 생각하며 기업의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베이징 백부가투자관리유한회사 사장은 유건리 진강에 상장 민영기업이 적지 않았으며, 동시에 대량의 상장업체들이 브랜드마케팅 방면의 성공을 제외하고, 진강 기업가는 자본시장의 힘을 이용하여 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새로운 단계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기업관리와 혁신은 관건이 짧았던 진강행도 북대 CEO 반 학생들을 진강의 기업인들에 대해 가까이서 알고 있다.
진강 기업가의 인상에 대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50%가 진강 기업가'사유 개량, 대담하게 창신하고, 33.3%의 응답자는'고달픔, 정성, 경작'을 꼽았다. 30%의 응답자는'단결협작, 포옹, 포옹 출격', 20%의 응답자가'열정, 성실 경영'이라고 답했다.
그렇다면 북대 CEO 반 학생들은 진강 기업의 미래가 높아져야 하는 코너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업관리 향상, 가족적 관리 개선 ’이 1위에 올랐고, 36.7%의 비율을 차지했다. ‘제품 개발과 혁신 ’은 33.3%, 인재 도입 (30%)’, ‘인재 도입 ’이 30%, 또 응답자 10.7%가 ‘제품 마케팅 ’과 ‘기업 이미지 보급 ’ 측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무역원보조금은 이번 북대 CEO 반 학생들이 전국 각지에서 각지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진강행 행도'발견여행'이 절반 이상 (56.7%)이 진강의 산업과 접대를 검토 중이며 경제분야에서 진강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동 김광그룹 유한회사 소방지 회장은 진강 민영기업의 수량과 품질이 전국적으로 우세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중앙 에어컨을 하고 진강과 연락이 있습니다."
진강 산업과의 대접에 대해 소방지는 시장 전망을 비교적 잘 본다.
합작 산업사업에서 무역분야와 원자재 공급이 가장 주목받고 있으며 각각 43.3%와 36.7%를 차지했다.
또 20%의 응답자는'제3산업 '분야에서 진강과 합작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부동산 개발을 하는데 진강도자기업과 접촉한 횟수가 많았다. 이번 답사 이후 진강기업과의 협력을 계속 파고들게 될 것이다."
후베이 신장강 부동산 진문해 사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再回首2011年12个月12件热门事件
- 시장 연구 | 방직 기업: 정책은 ‘솜이불 ’처럼 진정한 따뜻한 가슴은 체온이다.
- 즉시 뉴스 | 새해 초기 각지에서 방직 산업 이동에 초점을 맞추다.
- 본망 전문 원고. | 진국군: 절강 구정 실업 유한회사 회장 신춘 축사
- 지방 핫점 | 절강 호주 특색 방직 산업 집단 의 웅장한 자태 가 처음 나타나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은 ‘ 유기판 ’ 의 몸값 과 Nbsp; 전문가 는 맹목적으로 영합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 즉시 뉴스 | 브랜드 국제화 묘기: “ 초선용 화살 ”
- 시장 동향 | 의류업은 종속되어 여전히 개성 영혼이다
- 즉시 뉴스 | 본토운동 브랜드 발력 & Nbsp; 우수한 스포츠 자원을 앞다투어 차지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업은 2012년 거대한 도전에 직면했지만 우세는 여전히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