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캐시디의 패밀리 클래식 신발 무게 포인트 출격, 우아한 여성 필수

2012/7/2 10:58:00 28

카사이드 가족클래식 신발형광색

반세기의 신발을 만드는 역사를 보유한다

카사이드 가족

이탈리아에서 독특한 원단으로 모든 신발을 봉제했다.

2012 가을 하이힐은 클래식 블랙 위주의 색조로 전형적인 구미 우아한 여성의 패션을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발

이때 정당한 형광 원소를 녹여 이 시리즈를 더욱 발탁시켰다.


 


가을철

하이힐

블랙 진행, 리본의 찰랑찰랑, 여성스러움을 더해, 옆에 덧붙인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슈즈를 더욱 장중하게 한다.

만찬에 드레스를 더한다면 가장 눈부신 주인공이 될 것이다.


 


볼륨 컬러를 더하면 하이힐은 맵시 있고 사랑스럽고 성숙함을 잃지 않는다. 특히 밝은 노란 신발의 끝, 녹색 신발의 굽, 노란색 굽이 어우러져 어떤 자리든, 이런 신발은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 거부할 수 없다.


 


핑크의 형광, 공주들은 이런 하이힐을 신고 화려한 광장을 향해 당당하게 다가와 자신의 무대로 나아가 서스펜스 없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발의 뾰족한 맞춤색, 이런 로즈레드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옅은 색의 의상을 매치하면 자신의 스타일과 특징을 드러낼 수 있다. 특히 구두의 바디컬러는 컬러가 잘 어울린다.


 


블랙의 하이힐은 신발의 초록색만 돋보이게 한다. 이런 구두굽은 둔해 보이지만 밝은 녹색 신발끈은 눈에 띄게 하고, 녹색 포인트가 신발에 포인트를 주었고, 패션은 고급스러워 보인다.


 


혼연 일체의 페인트색, 대범하다, 직장 필수, 머리부터 꼬리까지 일색 신발과 심플하고 세련되어, 이런 레드 컬러는 사무실 여성의 필수 신발, 높지 않은 굽, 바로 중요한 행사에 출석하는 첫 선이다.


 


빨간색

신발

더불어 버클 장식에 스트랩 밴드를 매치해 시크한 패턴과 패션, 이런 디자인을 선보여 이런 신발에 끌리지 않을 수 없다.

이 빨간색 신발의 가장 큰 분할은 신발이 벨트로 되어 있는 디자인이다. 여성들의 이런 선택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밝은 컬러의 칠색 구두에 이런 버클 끈을 더해 패션이 하나 더 많아졌고, 슬라이스 하나에 어싱이 없는 비주얼, 여러 패션의 원소들이 모아 스타일링의 패션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형광색은 신발 주변을 둘러싸고 사랑스럽고 점잖고 점잖고 점잖고 굵고 뾰족한 빗무늬로 신발의 단아함을 드러냈다. 특히 신발 끈이 발목에 둘러싸인 곳에 둘러싸여 있어 패션이 위풍을 잃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유럽의 여자 스타는 여름철 샌들 스타일을 가르친다.

패션 속보
|
2012/7/2 10:24:00
96

아탕이 천금은 어릴 때부터 하이힐을 신는데, 아탕과 올케는 이 때문에 비평을 받았다.

패션 속보
|
2012/6/30 15:45:00
19

LAVA'속박 거리 없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야외 브랜드

패션 속보
|
2012/6/30 11:36:00
9

치파오 를 신고 신 을 맞추어 동양미 를 드러내다

패션 속보
|
2012/6/30 8:51:00
114

서기 양미 여성이 가장 사랑, 캔디 하이힐 풍미 패션계

패션 속보
|
2012/6/29 9:33: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산서사 마 방직 사업가 가 가 상해 연수 학습

산서사 마 방직 사업가 가 가 상해 연수 학습 을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