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는 미국으로 가서 지사를 개업하여 국제화 노선을 걷는다.
경제 세계화 물결 에 융합 하다
허경남은 천주의 우세는 민영 기업과 전통 제조업에 있으며 구두산업은 줄곧 천주경제의 지주 산업이라고 주장했다.
개혁 개방 30년 동안 샘저우는 이미 국내 신발 업계의 다수 유명 브랜드로 불리며, 이것은 광동, 절강에 없는 우세다.
광동의 제조업은 꾸준히 발달했지만 2008년 이후 금융폭풍의 충격으로 도산했다.
샘저우에는 신발 브랜드가 우뚝 솟아 오르지 않고, 심지어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내판산업의 우세는 이때부터 드러났다.
그는 현재 경자산의 개념을 제시하고 마케팅만 하고 생산을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현재 국내 브랜드의 성장 과정을 보면 국제 브랜드에 비해 일정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한 입에 통통 으로 먹을 수 없고, 샘저우 브랜드 제품의 자산 비율이 큰 우세를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원가를 제공하는 제품 보급과 공급 공급에 더욱 원활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허경남은 기업이 커야 한다고, 굳이 대도시로 진군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그는 전년력 11일 동안 북유럽 고찰을 통해 북유럽 국가가 작지만 세계 500대 기업이 탄생하면서 국제시장에 확장되면서 그들의 본부는 여전히 현지에 남아 있다.
사실 지난 십여 년 동안 북유럽 오국도 전통산업이 원가 요인으로 동유럽 인도와 중국 대륙의 문제로 이면했다.
그러나 과학기술 혁신을 이용해 기술의 선두를 확보해 환경보호 문제를 해결했다.
핀란드와 스웨덴, 조지는 오염이 심한 산업으로 경치가 아름다운 호수변에 세워져 있는 허경남에 감회가 된다.
"이들 국가들은 과학기술의 혁신과 글로벌화를 장려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
과거에는 누가 먼저 시장경제를 받아들이고 누가 먼저 미래를 얻느냐는 말이 있다.
그리고 지금은, 누가 먼저 글로벌 경제를 받아들이면 미래를 얻는다.
그는 천주 구두업은 글로벌 시장의 안목과 가슴을 갖고 있지만, 기업본부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 것인지를 가슴에 담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국제화 전략 을 세우다
허경남에서는 피크의 기업 취지가 국제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발걸음이 커지고 있다.
현재 피크는 미국이 잇따라 지사와 연발회사를 설립할 뿐만 아니라 전문점들이 입주해 외국에 있는 지사와 사무소를 설립하고 있다.
그는 브랜드 기업이 반드시 밖으로 나가도록 장려하고, 해외의 어느 지역이든 기업은 자신의 다른 전략에 따라 돌문로를 방문할 수 있지만, 곧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미래를 위해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브랜드의 국제 이미지가 향상됨에 따라 국제화 발걸음이 빨라지면서 국제화 시장에 대한 제품에 대한 다원적인 수요를 대비해 피크는 현재 대열과 하드웨어 설비의 투입, 앞으로 1000 -2000명의 제품 설계 개발팀을 만들 것이다.
허경남은 기술 개조와 연구 개발의 투입은 천주 규모의 기업의 트렌드였다. 예전에는 연구개발부문이었고, 지금은 연구개발센터였으며, 이전에 필요한 것은 연발 작업장이었는데, 지금은 연구 개발기관이 필요했다.
“ 산업의 업그레이드는 기계 설비, 연구 개발 설계, 생산 과정, 정익 관리, 마케팅 모드, 기업 문화 건설, 인재 자질 및 고급 인력의 도입 등 각 분야에서 향상해야 한다. ”
그가 말했다.
신발 산업이 완제품화부터 구두업체 등 대량의 기업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샘저우의 제화산업이 생산부터 마케팅까지 재질까지 전면적으로 높아지는 시대를 맞고 있다.
샘저우는 이미 70여 개의 상장 회사가 있는데, 이후의 경제 지주이다.
서비스업 측면에서 샘저우는 대형 기업을 위해 더 많은 지지를 제공하고, 천주 기업과 샘저우의 브랜드를 국내 시장으로 만들어 국제무대로 나아가야 한다.
정부는 기업의 상장 후 인도를 중시하고, 상장자금을 더 많이 본지로 들여 기업에 뿌리를 박아 주게 한다.
반송체 및 좋은 환경이 없어 더 높은 인재를 끌어들이기 어렵다.
기업이 출시된 후, 경제 규율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지역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상장된 군체 판자를 만들어낸 후, 상대성에 대한 전략적 계획은 현지에 뿌리를 박고, 무리의 힘을 형성하여 더욱 큰 효과를 가져야 한다.
허경남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더위 퇴출 가을 기운 차갑다 가을 계절 기운 있는 노인 신발 을 노인 에게 배려 를 가져다 주다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