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남 마이크로웨어 기업의 역경'중생상 '

2012/3/23 10:05:00 10

복장 도매 하남 타보망

지난 19일 정저우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 추운 날씨와 달리 조쟁의 마음은 화끈하다.


종사하다

복장 도매

십여 년 동안 조 씨는 장사가 해마다 못하지만 특히 올해는 최악이다.


야몽다는 조씨가 자신의 의상에 등록된 상표로 하남 유명 팬티 브랜드'아리타'와 일자차이다.

“ 누구나 기업을 강해지고 싶고 ‘ 아리타 ’ 처럼, 다만 우리는 길고 길다. ”

조 쟁쟁.


소규모 기업 틈새 에서 생존 하다


20여 명의 노동자, 정주시 서사환 부근에서 세낸 공장과 매일 200여 개, 생산과 판매만 하는 것이 바로 조쟁의 의류 공장이며, 하남성 많은 소소규모 의류 기업의 현황이다.

자금 제한을 받고 연구 개발과 디자인을 하지 않고 조씨가 다투는 의류 공장은 정기와 의상 작업실과 협조하여 중간에 판형을 사서 스스로 개량했다.


유명 브랜드 분기 제품 발표회와 달리 조쟁 같은 작은 미니 의상 업체들은 고객 상류를 기다리고 있으며, 금영상무역성은 그들의 제품 전시 기지가 되었다.


조쟁은 기자들에게 이런 의류 공장은 서사환과 남사환에 아직 많은 것으로 알려졌고, 올해 모두 장사가 잘 되지 않았고, 물가가 오르면서 원자재와 근로자들의 임금이 모두 오르면서 현재 판매액은 노동자의 월급과 공장의 지출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올해 날씨는 갑자기 추웠다. 여바지에 대한 영향이 컸다. 지금은 봄 여름 스타일이다. 날씨가 불안정하고 바지도 잘 팔지 못하고, 스타킹과 레깅스까지 여바지에 대한 충격으로 장사가 점점 나빠졌다."

조 쟁쟁.


조씨와 마찬가지로 혼란스러운 조기바지업의 담당자 왕상채.


왕성채는 절강인이고, 당초 하난에 온 것은 하남성 복장 시장의 잠재력을 마음에 들었다.

왕성채

하남

의류가 비교적 합동적이어서, 가장 일찍 우리는 모두 선두기업을 따라 돈을 벌고, 그들이 무엇을 하든지 우리도 할 것이다.

나중에 수도꼭대기업이 자신의 브랜드를 세우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이 브랜드의식을 가지고 있는 후, 이런 소기업들의 생활은 좋지 않다.


왕상채는 기자에게 현재 조기씨는 여섯 개의 고정된 대리상,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단골손님이다.


현재 경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조기바지업은 통과하고 싶다.

보물망

옷가게를 설립하여 판매량을 늘리다.


“하남 의류 기업 소소규모 기업은 95%로 보스가 통상 ‘5총 ’(기업 사장, 마케팅 총감, 재무 총감, 생산 총감, 기업 총관)을 한 몸에 집필한다.”

허난 성 의류 업계 협회 상무 회장.


이강에서는 “소규모 기업은 대부분 브랜드기업을 모방하는 것으로, 자신의 등록상표는 있지만 기업문화와 브랜드 문화를 포함하지 않았다.

자금의 제한을 받고 융자 수단이 적어 융자 경로가 좁고 틈새 속에 생존한다.


그러나 배의 작은 방향은 좋지만 그 발전 잠재력이 커서 배상도 어디로 갈 수 없다.


브랜드 및 디자인 돌파


왕김평은 하남 의류 업계에 들어간 지 33년 만에 하남 의류 업계의 울퉁불퉁한 기복을 겪으며 현재 하남 보웨이 패션의 유한 회사 공장장을 맡았다.


보웨이에 들어갔을 때 왕김평은 당시 열 몇 명의 노동자가 모든 일을 다 해냈다.

"당시 정주에서는'옷감 바지'를 일으켰고 거의 모든 의상 업체들이 다 하고, 우리도 풍속, 시간이 지나면 바지의 동질화 현상이 심해지는 병폐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왕김평설.


“처음에는 걷는 양이었고 소비자들의 요구가 갈수록 엄격해지면서, 우리는 품질이 소기업의 생존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왕김평설.

2009년 보웨이 룩은 캐주얼 팬츠로 변신해 의상 디자인에 힘을 들여 목표 고객 군을 고정시켜 제품과 목표 고객의 특징을 결합한다.

한편, 보웨이는 경영을 착각하기 시작하여 저고리를 생산해 브랜드를 조성하고 시리즈의 발전길에 들어섰다.


왕김평은 소규모 기업이 발전해야 하며, 경주량, 고단화, 브랜드화, 계열화, 이미지점 이 몇 단계, 그리고 반드시 자기 기업 특성에 맞는 디자인에서 돌파해야 한다.


지금의 하남성 의류 브랜드는 일양의상으로 ‘선두 ’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11년 전 일양과 현재 많은 소소기업들이 같은 곤혹을 겪고 있으며, 공장, 생산 기술, 자금 제한을 모르는 것이 없다.

회장 유타오 회장은 기자에게 소규모 규모가 작고, 규모가 별로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은 ‘ 강 ’ 을 해야 한다.


2001년 유타오가 일양의 창설에 정주 의류업체들이 몽샤, 아레타, 모두 상당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

게다가 여바지는 문턱에 들어가는 낮은 전통업으로 가격전 및 저급의 패러디와 베끼는 경쟁이 치열하다.


당시 유타오는 큰 흐름에 따라 따라하고 따라하지 않고 인내심으로 자신의 품질과 품질을 잘 만들어 창업의 초반에 유타오는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통해 차이화의 경쟁을 펼치는 길이었다.

지금까지 판형과 디자인의 혁신은 여전히 일양의 영혼이다.


뒤를 돌아보니 소규모 기업의 일양으로, 유타오는 "생산, 공급, 판매의 동기 발전이 옳고, 설계를 중시하고, 기업이 작을수록 해야 할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전기상 의 새로운 전지 를 개척 하다


여바지의 푸른 바다에서 발버둥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일부 소소기업들이 전기상영지를 전전하기 시작했다.


2005년에 설립된 의류 의상은 하남성 소위 의류 기업에서 성장하는 것이 비교적 빠르고, 현재 전국 16개 성 모두 자신의 대리상이 있다.


의류 의상 담당자 유지립은 기자에게, 목표 고객에 대한 정확한 위치와 디자인, 두 가지 중요한 코너의 혁신에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의복품은 자신의 온라인 상가를 세우고 타오바오바와 촬영장에 기함 가게를 설립했으며 올 2분기 전체 매출액은 전체 매출액의 30% 를 기록하며 연말에는 50%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통 의류 기업이 전자상무에 도전하는데, 어떻게 전통 기업의 자원 우세와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모드 유기 결합?


이에 대해 구글 하남 운영센터가 장아나 감독을 운영하는 권장 전통의상업체는 B2B 플랫폼, 타오바오, 촬영 등 시수를 사용한 뒤 독립 정거장을 운영할 수 있다.


장아나는 “기업이 자신의 사이트, 데이터베이스, 창고 등 일부 정보화 관리 시스템을 세워야 하는데, 전통의상 업체가 잘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가 얼마나 큰 유량인지, 유량이 구매로 바뀌지 않을까 하는 것이 관건이고, 전통의상 기업은 기본적인 도전이다. 그래서 전통의류업체들은 전기업체에 나서야 외로움을 견딜 수 있다 ”고 말했다.


서비스는 소비자 구매 우려를 없애는 수단으로 좋은 프로세스 설계와 하드웨어 투입이 필요하다.

장아나는 동시에 입소문 마케팅은 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전통의류 기업은 기존 고객 자원을 잘 활용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정확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은 회원 가치를 충분히 발굴해 중복 구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河北容城县服装产业与上海对接联手 共谋发展

지방산업
|
2012/3/22 12:03:00
30

하남 소규모 의상 기업 역경 중의 전략정책

지방산업
|
2012/3/22 9:15:00
8

우루무치 사정 서부 지역 고급 패션 디자이너 가 바느질 을 가르치다

지방산업
|
2012/3/21 22:17:00
8

태아: 개발력 보증 품질

지방산업
|
2012/3/13 10:59:00
14

광동성 아동복 표지 혼란 & Nbsp

지방산업
|
2012/3/9 15:08: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CHIC20 년 & Nbsp; 우리가 기억하는 멋진 순간들

중국 의류 산업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커졌다.전시회 동태수로서 의류 브랜드 기업의 발전과 변천을 증명했다.1993년 중국 국제복장 박람회를 창설한 지 19년 세월이 지난 20년 동안 꽃다운 나이에 접어들었다.중국 의류 산업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커졌다.전시회 동태수로서 의류 브랜드 기업의 발전과 변천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