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주: 100개 새로운 브랜드가 주재 & Nbsp; 오래된 매장에서 놀다 "얼굴 변모"

2011/10/21 10:48:00 30

새로운 브랜드

최근 많은 시민들이 광저우의 몇몇 백화점 몇몇 ‘혼란 ’이 여기저기 ‘구역 ’ 인테리어, 적지 않은 지역 전체의 이점, 많은 매장들이 자리를 옮겼다.

막 개업한 새 백화점 몇 개 브랜드가 거의 이전에 광저우에서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얼굴이었다.

개업을 앞두고 있는 백화점 유치사들도 각각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고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 개성이 독특하고, 신선한 소식이다.

그래, 광저우의 각 상점은 올해 비교적 큰 규모의 브랜드 조정을 벌이고 있으며, 백화점은 약 수백 개의 새 브랜드가 진주할 예정이며, 그중 많은 브랜드들이 모두 처음으로 광저우를 비롯해 많은 오래된 브랜드들이 조정 기회를 타고 다시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크게 놀고 있다.


사치 브랜드 집단 진주


태고환은 도시에서 주목하는 초점으로 도입된 브랜드도 매우 넓다.

학후린 사장의 소개에 따르면 이 백화점은 180여 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그중 70%는 국제브랜드로 적어도 70개 브랜드가 광저우에 처음 들어서며 티파니 코치 등 일선 브랜드를 포함한다.

또 태고환에 기함점을 설립하는 유명 브랜드도 적지 않다. 예를 들면 프리다이아, 아이지즈, 유닛, 썬아이큐 등이다.


1998년 LV 는 리베 광장에서 광저우 최초의 매장을 개설한 뒤 13년 만에 두 번째 LV 를 맞았다. 다만 이번에는 점포 면적이나 화물 종류가 모두 질적인 비약적이다.

LV 광주 태고환 플래그숍 면적은 1800평방미터로 2층 복식 구조를 채택해 전국에서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LV 태고환 플래그숍은 각종 정제 서비스를 정성껏 제공해 프랑스 본사에게 전달하고, 파리의 A snieres 작업장에서 수공업은 매우 인간화된 특제 트렁크, 와인박스, 애완동물 가방, 모자 상자 등을 정성껏 제작했다.

그리고 M onogram 개인화 정제 서비스를 통해 이니셜 컬러의 줄무늬 조합을 통해 L V 가방을 개인화한 디자인으로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게 한다.

현재 전 세계 약 100개의 L V 플래그숍은 이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CHANEL 도 광저우로 처음 들어섰고, 재중이에요.

광저우 태고환

40평미터를 임차했다.

또 광저우에서 고급 수공방과 고급 성복을 받는 정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가격은 30만 위안이다.

정제 성의가 필요한 고객은 C H A N E L 의 정성 들여 선보인 쇼를 초청하고, 중에서 볼 수 있는 스타일을 골라볼 수 있다.

이후 파리로 직접 가서 C H A N E L 의 양체정제 서비스를 수용해야 하며 최소 3번은 파리를 왕복할 필요가 있다.


티파니 &C o. 티브니는 광주에 있는 첫 전문점도 태고환에서 출항한다.

티브니 광주 태고환 전매점 면적은 280제곱미터에 이른다.

태고환 플래그숍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적인 계자 서비스, 영어 자모 부호 앞 3자 요금 100원, 다른 자모마다 10원을 추가한다.


로컬 브랜드


정가광장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장내 브랜드에 대한 비교적 큰 조정과 재배치를 했다. 반면'패션, 중등 소비군을 잡아라'는 이들이 강조하는 노선이라고 밝혔다.


정가광장의 패션 업그레이드도 지금껏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트렌디한 트렌디한 뉴보이 패션 테마 백화점 광저우 첫 매장이 정가에서 열렸다. 이어 H &M, 올해 패션 브랜드 매장이 잇따라 열렸다.

이 가운데, ZA가 속한 INDI -TEX 그룹은 이곳에서 전면적인 개화의 기세를 보이고 있다. 기 아래 9대 브랜드에는 Stradivarius, Bershka, Oysho, 폴라드 Bearland Beart Beart 모두 이곳에서 광저우나 국내 첫 가게를 열었다.


이 밖에 천하상권의 용갑 맏하늘하성 올해의 변화도 뚜렷하다.

'쟁반 '장내에는 이미 표지 중 하나인 굴신씨가 수층에서 3층으로 옮겨졌고, 광저우 최초의 자A점이다. INDITEX 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인 마스모데토티도 현장에 등장하고, 광저우 첫 주리퀸, 태평양 카페인 등이 있다.


  


 


신장 에서 국내 최초 진출 의 브랜드 를 만들다


새로 개업한 화성환은 한일 브랜드를 위주로 하는 8090년대 조업소에 이어 일본 대창백화점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중국 대륙에 들어선 것이다.

국경일 전에 개업한 화성환은 1기, 젊고 조류, 활력과 동감, 주타가 한일풍이다.

이 가운데 한일 브랜드가 8090 조성된 8090, 이곳에서 Suecomma bonie, S.B WONDER, TOP &TOE, PINK BIRD 등이 처음으로 중국 대륙시장에 진출한 한국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또 다른 청구인 유PA R K 는'일본 대창백화점'을 중점적으로 도입했다.


8090 알로에 따르면, 많은 일본 브랜드들이 중국 대륙시장에 진출한 것은 한국 디자이너가 창작한 PIN K B IR D 및 패션 정품 문구 브랜드 10B Y 10등이다.

한편, 일본, 한, 싱가포르,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등지에는 여러 개의 백화점이 열렸으며, 그 판매 상품은 이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광저우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이번에 드디어 중국 대륙에 도착하여 첫 번째 가게는 광저우 화성에 입금하기로 했다.


한국의 브랜드는 수미오 보니를 대표하는'신발'의 영어 발음'수'와 이보현 디자이너의 영문'bonie'로 결합됐다.

Suecomma bonie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에서 수입한 우아함과 독특한 소재 생산과 수공으로 제작된 신발로 2003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도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다른 브랜드 T heC E N T A U R, 한국 가수 보아 (BO A)가 디자인한 브랜드, 주로 동양 스타일로 여러 가지 꽃을 운용해 벚꽃 등이다.

30대 이상에 맞는 여성과 비교 직업화, 모던한 느낌.

PIN K B IR D 의 특색은 여성의 옅은 핑크와 크림, 살구색, 베이지, 그레이, 코색 등 독특한 자연스러운 색으로 원단에 캐시미어, 양털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선택했다.

스타일이 가볍고 발랄하다.

18 -40세의 신조 여성은 특히 모직물 믹스스타일을 좋아하므로 여기에 한번 시도해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印度纺织服装企业第二财季依然面临压力

기타
|
2011/10/21 10:42:00
19

장쑤 성

기타
|
2011/10/20 18:07:00
26

산둥 릉 현 의 방직 은 무엇 을 거꾸로 장사 를 거꾸로 일으켰다

기타
|
2011/10/20 16:52:00
41

베트남 방직 성의산업 수출이 쇠퇴 위기에 직면하다

기타
|
2011/10/19 14:01:00
17

주구: 산업 이동 & Nbsp; 중부 신발도 만들기

기타
|
2011/10/18 8:40: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 면화협회: 신면 수매 안정 진행 & Nbsp; 판매 완화 기업의 우려

창길주 면화협회에 따르면'111 '이후 전주 날씨가 계속 맑고 면화 채취 수매량이 계속 왕성한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