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태원: 어떻게 중박회의 주최

2011/9/24 18:06:00 47

중박회에서 주최를 거행하다

제6회 중박회는 올해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를 맞이하기 위해 태원시위원회, 시청 에서는 강력하게 하드웨어 를 만들어 냈다

시설

도시 전체의 모습

환하다

일신

그러나 선진적인 하드웨어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의 소프트웨어가 협조해야 이 도시를 매혹적인 빛을 발산시킬 수 있다.


  

저탄소 생활

요리를 좋아하다


최근 1년간 ‘ 중박회 ’ 를 맞이하는 행사를 거쳐 우리 시의 많은 대중의 문명 자질, 문명 의식이 뚜렷하게 높아졌고, 중박회 서비스를 위한 자원봉사자들도 활발하다.


중국식 자원봉사 업무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이 계기로 저탄소 생활을 한층 더 이끌어 주최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상생활에서 물을 절약하고, 물을 공급하고 전기를 공급하는 부서의 부하를 줄이고, 쇼핑을 할 때 환경보호 봉투를 가지고, 돈도 절약하고 흰색 오염을 줄일 수 있다. 외출을 할 때 문명견을 푼다.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고 공공 환경 위생을 유지하고, 외지 손님이 길을 물었을 때 문명지로 등을 제시해야 한다. 특히, 중박회가 열리는 동안, 도로자원을 적게 하고, 도로 자원을 절약하고, 교통압력을 늦추고, 중박회에 참석하는 외객상들이 창출을 위한 외객객객들이 창조하는 것을 제안한다.

편리하다

훌륭하다

환경

.


세부 사항은 성공하기로 결정했다


시 전체가 정성껏 준비한 중박회가 곧 개막할 것이다.

중박회의 하드웨어에 대해 우리는 걱정할 것이 없다. 그것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워진 시용에서 하드웨어 준비의 탄탄함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중보회의 원만한 성공을 거두려면 하드웨어만으로도 부족할 뿐 소프트웨어 방면에서 충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소프트웨어 측의 향상은 다음 파일이 아니라 며칠 홍보 호소로 이루어질 수 있다.

이에 따라 널리 홍보 교육을 하는 동시에 당정기관, 기업사업 단위 분편을 동원해 공동 책임지고, 부서 배치를 실시하고, 각 부서, 각 부서, 각 부서의 직업 특성에 따라, 박약한 고리를 꼼꼼히 찾아내며, 모든 세부절마다 문제점을 확보하지 않고, 중박회 원만하게 성공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중박회의 동풍을 빌어 우리 시의 관리 수준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길 바란다.


문명은 자율에서 시작된다


중박회의 발걸음이 다가오자, 태원은 각 방면의 하드웨어 시설 위에 많은 시간을 들여 태원의 길거리 모습이 새로워졌고, 도착하는 곳마다 마음이 즐겁다.

그러나 한 도시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단지 그 눈부신 외모에 의존할 뿐 아니라, 모든 시민들이 문명의 행위와 고도의 자각으로 광채를 더하는 것이 필요하다.


적신호, 아무데서나 가래를 뱉는 등 불조화로운 행위는 일조일석으로 철저히 멸종할 수 있지만, 우리는 스스로 문명 시민의 기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할 수 있다. 누구나 자신의 불량행위를 자각한다면 태원인의 새로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수립된다.


손님을 우선적으로 맞이하다.


첫째, 우리 시민들이 실제 행동으로 태원인의 고자질을 보여주라고 호소했다. 특히 중박회 기간에 많은 시민들이 주인의식을 수립하고, 애호와 호호가가 만들어진 하드웨어 시설과 환경을 보호하고, 관건을 지키는 것은 부끄럽지 않다.


둘째, 선의의 미소, 우호적인 인사로 우리 시의 내빈을 맞이하고, 필요할 때 열심히 도와주고, 형제성 도시의 손님들을 태원인의 친절함을 느끼게 했다.


셋째, 버스, 택시 등 주요 출범 도구를 하나하나 청소하고 차량의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것을 건의합니다.


개인의 자질을 높이다


몇 년 전 이 기사 를 본 것 은 독일 한 회사 가 투자 항목 을 위해 국내 한 제약 공장 을 고찰 하 고 동행 한 제약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장 을 함부로 뱉 았 고 발 으로 힘껏 문지르 고 있다.

이 광경을 보고 독일은 인대악으로 투자 항목을 취소했다.

지금 보니 독일인들은 결코 사소한 일이 아니다.

인간의 자질은 가장 중요한 투자 환경이다. 행동거지상의 어떤 세부 사항을 말하자면 상당한 수준에서 사람을 굴릴 수 있다.


우리는 이 교훈을 기억해야 한다.

중박회 기간에는 반드시 언행 분야의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빨간불을 치지 않고 쓰레기를 함부로 던지지 않고, 녹지를 밟지 않고,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고 큰 소리로 떠들지 않고, 질서 정연하게 줄을 서서 ‘1쌀선 ’을 넘지 않는다.

이외에도 외부 손님들에게 길을 안내해 태원의 상황을 소개한다.

어쨌든 ‘태원 문명 시민 10조 기준 ’에 따라 엄격하게 요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9월 25일 중박회 중대 행사

지방 핫점
|
2011/9/24 17:47:00
37

태원: 중박회 & Nbsp; 꽃과 주성

지방 핫점
|
2011/9/24 17:39:00
48

19개국 지역 투자산서총금액 2조6억 위안

지방 핫점
|
2011/9/24 17:28:00
43

시민들은 중박회를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지방 핫점
|
2011/9/24 17:05:00
47

대동시는 “ 집 앞 ” 의 유치 기회를 붙잡고 제6회 중박회에 전력으로 대비하였다

지방 핫점
|
2011/9/24 17:00: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중박회 를 앞두고 기자 는 현장 을 탐색 하였다

제6회 중박회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중국 (태원) 석탄거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어제는 현장에서 전시된 3일째, 기자가 전시 중인 석탄거래센터 전람센터에 진입해 미리 독자 탐비전시회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