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문가 는 어떻게 내복 을 살 수 있는지 를 초빙한다

2011/9/22 14:24:00 34

전문가는 어떻게 속옷을 보온합니까

십여 년 의 발전 을 거쳐 보온 하다

속옷

가격이 하락하면서 브랜드가 늘어나는 동시에 많은 보온 내의 생산업체들이 시장에서 한잔을 나누기 위해, 산예, 재질에 대한 추출, 매년 새로운 명사, 새 원단이 나타난다. 이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곤혹이 되고, 과연 어떤 것이 좋을까? 기자는 섬유 검사전문가를 방문해 소비자 수험을 지원한다.


원래 시장 전체가 겉감 이다


지금 해마다 새로운 명사가 많이 나와요.


"가게에 가서 보온내복을 샀는데 가격은 좀 높지만, 좋은 선택은 모두 3층으로 보온하고, 원단은 순면인데 지금은 달라요. 브랜드뿐만 아니라 원단 명칭도 많습니다."

성 한 마트에서 인터뷰를 할 때 따뜻한 내복을 구매하고 있는 설여사는 기자에게 당혹을 제기했다.


1990년대 말 보온내복이 시장에 나타났을 때, 최초의 매장은 보온률이었고, 수없이 많은 브랜드들이 내놓은 것은 3층 보온내복으로, 안층, 외층은 모두 채택된 것으로 알려졌다.

순면

재질은 중간 층만 화섬유로, 당시, 이 제품은 전통적인 보온복으로 팽창, 비대, 활동 불편, 미감 결핍으로 인기를 끌었다.


10여 년 동안 보온 내의 브랜드, 가격과 판매 방식이 큰 변화가 있었지만, 인터뷰 중 업계 관계자는 보온내의 공장 운영 시장의 핵심은 제품 소재를 둘러싸고 문장을 만들고, 옷감 위에 변화가 있었다.


성도시 중구 한 상점에서 십여 년 동안 보온 내복을 팔았던 왕여사는 기자에게 인상 속에서 2003년 전후 시장에 채솜이 생기기 시작했고 많은 브랜드들이 이 일로 출석했다.

이에 따라 보온 속옷의 원단과 성분의 개념도 끊임없이 새로워지고 있다. 시장에서는 탄카드, 마카카드, 열력 카드, 체위카드 등이 등장했다. 코랄털, 벨벳, 스웨이드 등 최근 몇 년 동안 대탄섬유, 모달, 발열 섬유 등이 등장했다.


기자는 최근 성성시장을 방문해 보고 있다. 현재 시장에 있는 보온내의 원단은 가장 전통적인 순면 외에도 대숯섬유, 모델, 폴리에스테르 등, 거의 모든 브랜드가 생산되는 보온내의는 다양한 원단이 있다. “이 업계가 현재까지 발전해 경쟁이 비교적 어려운데, 예를 들어 우리 회사가 새로 개발한 원단을 가장 많이 개발해 때때로 1년, 이듬해 각 브랜드는 반드시 거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길거리 골목은 모두 비슷한 원단이다. 그래도 신형 원단을 계속 연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브랜드에서 선기를 차지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2000년 전후로 탄생한 보온 속옷 브랜드 제남

에이전트

의논하다.


내복을 어떻게 고르나요?


다른 사람들 의 수요 가 다르다


보온내의 가격은 현격하고 원단의 종류도 다양하고, 이는 많은 소비자들이 골라 구입할 때 눈이 어지럽고, 과연 어떤 내복을 사야 좋을지 모르겠다.


산동성 섬유 검사국 질검 한 과장, 고급 엔지니어 위수문은 기자에게, 보온내의 소재에서 캐시미어, 양털, 순면 등 전통 재질의 보온성이 상대적으로 좋은 것으로 인정받고, 노인과 어린이는 보온성 및 편안성을 선호하며, 전체 면화, 알파벳 패딩 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재질

보온 속옷은 “3층 보온 솜 보온내복, 안층은 순면, 중간 층만 화섬유 소재, 보온효과도 좋고 몸에 잘 붙지만 통기 성능이 떨어지고, 몸에 잘 어울리지 않고 노년자에게 어울린다 ”고 덧붙였다.


또 위수문은 소비자에게 보온내셔츠를 구매하는 절차를 우선 제품 라표표표표되어 있는 소재, 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내셔츠를 먼저 몇 단계 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온성좋고 보유유유유유보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온성성좋고, 탄성이 좋지, 탄성이 좋지, 탄성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정규 공장의 속옷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의 품질이 보장되는 동시에 앞으로 문제 위권도 보장된다.


삼층 보온, 기모...


생산 공예가 많이 복잡해졌다


인터뷰에서 전문가들은 기자에게 따뜻한 내의 원단, 재질 변화의 뒤에는 사실 공예를 생산하는 변화로 2001년부터 시크한 플라스틱 효과를 추구하기 시작했고, 거의 모든 보온층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보온층을 사용하지 않고, 보온층을 대체하는 것은 보온성이 좋은 섬유나 직물의 무게를 증가하거나 기모, 기모, 기모 등의 공예로 제품의 보온효과를 높인다.


시장을 방문할 때 기자들도 현재 각 상점과 도매 시장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생산공예는 주로 기모로 쓰여 있으며, 3층의 보온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보온내의 중매상이 기자에게 현재 제남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니트 보온내의는 대체로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모단 보온내의로 니트로 짜여 만든 양면직물, 모달, 모달, 스판 등 섬유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비교적 흔한 기모 보온 내의, 니트 단면기

짜다

패드 쿠션 기모직물은 일반적으로 직물의 기모 면을 몸에 붙이고 입는 원료는 주로 아크릴, 면, 점착고무, 스판넬, 보온, 통기 기능이 좋다. 제품은 컬러감이 선명하고, 털이 부드럽고 탄력성이 있다.


그리고 하나는 가장 전통적인 3층 보온내의로 양면 겹겹 펀치로 짜여져 있으며, 직물은 안면, 겹겹겹 3층 조직으로 구성되어 흔히 볼 수 있는 안면, 면 원료는 각각 면, 폴리, 접착섬유, 겹층 모두 100% 폴리에스테르 스판 사이클로스, 가격은 비교한다.

  • 관련 읽기

기업가는 반드시 수호식 강호에서 벗어나야 한다

지도 강단
|
2011/9/22 11:00:00
32

개정위:새 면가 하행 압력

지도 강단
|
2011/9/22 10:31:00
25

广东省服装产业废金属回收竞争力总论

지도 강단
|
2011/9/21 15:41:00
29

의류 디자인 혁신 은 인재 양성 을 중시해야 한다

지도 강단
|
2011/9/21 15:13:00
33

브랜디: 강문화 실크 & Nbsp; 실크 문화를 발양하다

지도 강단
|
2011/9/19 19:02: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제10회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개최

제10회 ‘직교회 ’는 여러 매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열린 제10회 ‘직교회 ’ 브리핑회에서 언론기자들은 ‘직교회 ’ 준비 상황, 전시회 역할, 모직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등을 실시한 질문에, 제10회 ‘직교회 ’ 주최자, 청부자 측 관련 지도자가 멋진 답변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