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건평: 구두 다국적'글로벌 사람 '

2007/11/19 0:00:00 10436

삼나무

온주 시내 사람, 1963년 출생, 29세 때 전공을 포기하고 온주 항풍구두 공장을 창설해 구두와 교차하는 삶이 시작됐다.

모험을 좋아하고, 과감하게 창조하다.

남이 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은 바로 그의 취미이다.

1998년부터 2002년까지 이후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파나마, 미국 등 세계 5대륙 8개국에서 하삼수출입무역회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판도에 발전했다.

2002년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투자 공장을 건설해 온주 최초의 진정한 의미 다국적회사로 평가됐다. 2004년 이탈리아 윌슨 제화회사 인수에 성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원주 보스 왕건평은 매년 일주 여행을 인생의 꿈으로 삼는 사람들이 많다.

원주에서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파나마, 아프리카까지, 미국까지, 왕건평은 신발을 만들고 신발을 파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온주인들이 모두 하고 있는 일이다.

43세의 왕건평과 다른 사람은 두 개의 차이를 가지고 있다. 그는 노동자 10여 명에 불과한 작은 작업장을 세계에 판매하는 다국적회사로 바꿨다. 그는 유명한 이탈리아 슈즈 기업을 수매했다. 외국의 고급 시장을 겨냥했다.

창업 초기 창업 초기에 구두곽 입면, 왕건평의 아버지는 해군 장교로 인해 선박 기계적 졸업장을 받은 후 기기 운전자의 직업 생애를 시작했다.

그는 아주 빨리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먼 목적을 바꾸고, 좋은 남자의 인생은 다채로워야 한다. 가까운 목적은 가정의 궁핍한 경제현황에서 빨리 벗어난다.

세일즈맨, 서간편집을 한 후, 왕건평은 이웃 창업의 이야기에서 방향을 찾았다.

이 동주 시내 서문에 사는 이웃은 바로 앞으로 온주 구두장수가 되는 여아수이다.

1991년 여아수의 신발 공장은 나날이 찌면서 24세 왕건평은 꿈틀거리기 시작했다.

왕건평은 온주 헝봉구두 공장을 창설했다.

공장이라니, 사실 노동자 10여 명의 구두공작방일 뿐이다.

주문서 접수 가공으로 길을 찾다.

이런 규모는 당시 경공업업이 왕성하게 발전한 온주 대해양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왕건은 이때와 백절불굴의 성격을 드러내며 왕건평을 위해 부품을 제공하는 회사의 여장부 수취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업무왕래로 이 여학생은 항풍구두공장에 한 번 가서 수금할 때, 놀랍게도 왕건평이 시멘트 바닥에 누워 있었고, 베개는 신발상자였다.

총명한 사람이 서로 아끼면, 여장부원은 왕건평이 훗날 반드시 하나의 사업을 이루리라고 단정한다.

이 혜안은 구슬을 아는 여자가 나중에 왕건평의 아내가 되었다.

모스크바 교외는 모모스크바 외곽에서 한 번의 강도를 맞고 1991년 1997년부터 1997년까지 6년간의 기업들이 신발을 만들고 있다.

기업의 주요 기능은 구두 제조와 가공, 주문서는 모두 구두무역상, 자기는 판매 경로와 힘이 없으며, 물론 개발된 자원과 힘은 없다.

이때의 왕건평을 벽으로 몰아넣었다.

주문서가 없다면 기업이 어떻게 생존합니까?

1998년 중재상 왕건평에게 대담한 결정을 내리지 않고 국내 시장을 포기하고 선두를 돌볼 준비를 하고 있다.

그는 먼저 카자흐스탄의 알라톤에 도착한 후 모스크바에 도착했다.

왕건평은 이국의 여정을 향해 비행기에 오르고 머리에는 100여 개의 영어단어가 들어 있었다.

모스크바의 얼음 천지는 끝없이 넓고, 왕건평은 냉기를 들이마시며, 머리가 흥분되어 마치 광활한 시장을 본 것 같았다.

모스크바의 이즈 마이로ACT 도매 시장에서 왕건평은 폐기된 컨테이너로 하스코 업업의 노점을 늘어놓았다.

당시 그를 제외하고는 온주 제화 업체 두 곳 밖에 없었다.

장사가 이렇게 시작되었다.

러시아의 시장은 놀라운 기쁨으로 가득 찼다.

1999년 하삼의 매출액은 거의 500만 달러에 이른다.

왕건평은 우루무치, 알라목도, 모스크바, 우크라이나 오드 등 도시의 하스웨이 물류 판매선을 세웠다.

모스크바 왕건평이 갑자기 머리 뒤가 차가운 것을 발견했다.

권총입니다.

총을 소지하는 자는 경찰이 아니라 강도이다.

이렇게 아슬아슬한 경력은 왕건평에게 이미 여러 차례 있었다.

러시아 시장에서 국내 동행이 갈수록 많아지고, 왕건평은 같은 행간의 악성 경쟁을 ‘ 대출성 ’ 이라고 부른다.

2003년 하삼은 때로는 한쌍의 배상을 하는 경우까지 나타난다.

기업의 발전이 새로운 병목에 직면하여 왕건평은 새로운 출로를 사색하기 시작했다.

외가 아프리카에서 공장을 건설하다

이것은 왕건평의 사고 후 결론이다.

그는 다음 목표를 두바이에 두고 아프리카로 전전하였다.

이유는 그곳에 사람들이 모두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가고 싶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에 도착하자 현지인들의 빈곤은 왕건평을 놀라게 했다.

현지 시장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이 유럽화라서 가격이 높아 현지 일반 백성들이 전혀 소비하지 못하여 많은 현지 사람들이 모두 발바닥을 드러내고 있다.

왕건평이 극단적으로 생기를 보았다.

아프리카로 들어선 후인 하스힐은 물론이고 값싼 가격에 현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시아프리카의 첫 남성화 브랜드가 됐다.

그러나 이날 불의의 풍운은 2004년 1월 나이지리아 정부가 민족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수입을 금지하는 하스앤 남신을 포함한 31종의 중국 상품 (현재 항목은 41종으로 확대됐다.

나이지리아는 1억 4천만 인구로 철수하면 수년 동안 자신의 고심으로 큰 시장을 양도했다. 나이지리아의 투자 환경이 나빠 위험이 크다.

왕건평은 데일리리아 투자에 공장을 설립했다.

이것은 시도이자 모험이다.

공장 건설의 간난신고는 왕건평의 상상을 넘어 제화의 고무물까지 국내에서 운송해야 한다.

그러나 현지 공장에서 현지 노동자를 채용해 나이지리아 지방정부의 환영을 받아 모든 어려움이 결국 해결되었다.

전승을 거두다.

왕건평의 의향에 따라 2007년까지 하삼베 나이지리아의 투자는 1300여만 달러에 달해 4000평방미터 공장, 10 ~12개의 선형 유수선 10 ~12개의 바늘 유수선, 운동화 600만 켤레의 아프리카 최대 제화 업체가 될 것이다.

세계를 뛰어다니며 진정한 글로벌 경쟁 상대를 앞세우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반덤핑 이후 생존공간을 압축하고 있다.

이때 왕건평은 50년 역사가 있는 이탈리아 슈즈 기업의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Wilson (윌슨), 폴 (폴로) 등 세계 유명 브랜드의 윌슨 (폴로)을 전문으로 가공했다.

이탈리아 윌슨 제화사 90% 의 지권 90% 를 정식으로 인수, 윌슨 (Wilson) 의 원반 인마티카리 (Misticary) 를 포함해 원단에서 계속 일했다.

윌슨을 인수한 후, 하스는 윌슨이라는 국제브랜드를 갖고 있으며, 하스는 여전히 자신의 첫 브랜드, 윌슨은 회사의 자사 브랜드로 삼았다.

왕건평은 35년 내에 하삼을 유럽시장 소규모의 유명 브랜드로 만들 계획이다.

이번 인수도'중국구두도 '기업이'세계구두도' 기업에 대한 합병, 온주 역시 이번 본토'다국적회사'가 탄생했다.

해외 수매방식으로 하스앤젤레스의 글로벌 매출 경력은 30여 년 넘게 일본, 서유럽과 미국에서도 좋은 판매망을 가진 대만립은 회사를 자신의 휘하에 인수하고 있는 해자랜슈에스에이 회사도 로스앤젤레스 남에몬에서 사무실과 창고를 보유하고 있다.

13% 13% 는 여러 톱의 남자 신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를 만들어 기술 수준이 국제 일류 수준에 이르렀다.

왕건평은 현재 자체 브랜드의 건설과 발전에 가장 관심이 있다.

그는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를 바란다.

자신의 브랜드를 진정으로 국제 시장에 진출시키다.

지금의 왕건평은 이미 전 세계 각지를 집안으로 여기고 있다.

세월을 보내는 터널은 1998년의 설로 돌아갔고, 이날 왕건평은 모스크바에서 장사 때문에 집에 돌아갈 수 없었고, 홀로 홀로 방으로 누워 있었다.

‘자주 집에 가는 노래 ’를 방영 중인 왕건평은 온주가댁 부모님께 전화를 걸어 놓고 텔레비전의 노래가 끊이지 않아 이 남자의 눈시울이 뜨겁다.

그는 좀 지나간 것 같았다.

그는 호흡을 조절하고 텔레비전을 향해 큰 소리로 외쳤다:아빠, 엄마, 너희 아들은 너희에게 속하고, 세상에 속한다!

이국 타향의 방에는 이 말이 떠돌면서 진심을 터뜨리며 향후 왕건평이 세계를 침범하는 동력으로 떠올랐다.

비즈니스 회사 회장

  • 관련 읽기

“ 구두 부자 ” 왕진은 재산 증가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기업 정보
|
2007/11/18 0:00:00
10468

청도 쌍성은 비공개 주식 발행 예안 에 관해 있다

기업 정보
|
2007/11/18 0:00:00
10367

기패왕은 대도끼로 진군화 분야에 진출했다.

기업 정보
|
2007/11/15 0:00:00
10544

주공 첨단 쌍성 전 3분기 판매 혁신

기업 정보
|
2007/11/15 0:00:00
10742

청도 쌍성: 신발을 벗기고 타이어로 옮긴다

기업 정보
|
2007/11/15 0:00:00
10542
다음 문장을 읽다

스니커즈: 예쁜 스니커즈 기분 좋은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