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불경기 시기에 좋은 직원을 붙잡았는가

2011/9/5 10:30:00 38

어떻게 경기 에 종업원 을 붙잡느냐

우리가 전 세계에서

경제

위기의 미로에서 어렵게 탐색을 할 때 고성과직 직원이 가장 잘 나가는 것이다.

여기에서 나는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중임을 자발적으로 감당할 수 있고, 회사에서 성공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그들은 조직에서 불가결한 인재이다.

조직이 부득이하게 감원할 때 그들은 노고를 막론하고 수습할 것이다. 그들의 창의는 조직을 위해 시간을 절약하고, 자금과 정력을 적극 적극적인 태도로 조직이 끊임없이 진보하도록 돕는다.


어떻게 해야만 이 인재들을 붙잡을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하면 지도자는 금융자산을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며 같은 열정으로 자신의 인력자산을 관리하는 것이다.

경기 불황 시기에 이 점을 이루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조직의 성공에 관해서는 중요하다.


조직은 오늘날의 고성과직 직원을 남겨 두는 것이 내일의 위대한 지도자다.


1. 존중: 이런 방식은 상투적인 것 같지만 지도자가 직원들의 선의, 존중과 존엄, 직원들은 지도자와 조직에 대한 충성을 성할 수 있다.

너는 당연히 공갈과 위협을 통과할 수 있다

지도

직원들; 그러나 네가 붙잡고 인재를 키우려면, 이런 방법은 그리 쓸모가 없을 것이다.


2. 성장에 유리한 환경 만들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하며, 높은 성적 인력을 끌어들이고, 조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우습고 부실한 우습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유행을 따라오는 리더십 발전 계획에 몰입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환경에서 학습, 훈련, 발전의 기능을 제공하는 기회입니다. 탐구를 통해 대화를 할 수 있는 모든 지도자들이 모두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3. 지속적인 훈련을 제공한다. 고성과직 직원을 붙잡고 싶다는 지도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훈련과 지속교육이다. 직원들이 자신의 본직 업무를 잘 하고 기존 시스템에 개선하기 때문이다.

교차 훈련 (직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의 다른 부서에서 일하고 훈련을 받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부서와 지역 사이의 우위를 보완할 수 있다.

조직이 어쩔 수 없이 감원할 때, 이것은 중대한 경쟁 우세가 되었다.

고립부처에 국한된 직원들과 비교해 교차 훈련을 받은 직원들은 조직에서 직능 분야에 다른 문제를 처리할 때 훨씬 가볍다.


4. 직원들에게 한 쌍의 지도를 통해 지도자들은 그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들의 발전 방향을 파악하고, 그들의 행동과 기능을 조정하고, 변화의 적극적인 추진자가 되어 조직의 성공에 기여한다.


5. 피드백 제공: 연간 심사 외에도 지도자들은 일부 특정한 분야에서 직원들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인간관계 확장, 직장과 생활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일자리와 기능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은 해마다 반년마다 한 번의 성적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그것은 지속적인 과정으로, 사제관계, 지지팀과 행동팀의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6. 금전 장려와 결정 참여: 아직 얘기 안 했어요.

임금

문제는 직원들의 중요한 요소를 붙잡는 것이 분명하지만, 돈만 있으면 부족한 것이다.

합리적인 보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직원들이 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지도자가 기업의 효율을 높여 직원들의 의견을 높이면, 직원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이 핵심 인재를 남겨 두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조직의 진보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원 발전은 전략 과정이며 직원들과 조직의 이윤을 더불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덕재 겸비한 직원들은 조직을 위해 부를 창출할 수 있고, 직원들을 위해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조직이며, 고급 인재 경쟁의 대상이 될 것이다.

위대한 지도자들은 이 간단한 공식을 다 안다.

그들은 그 중의 이치를 깨닫고, 이를 위해 하나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 결과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 관련 읽기

새 세법 배경 아래 세 가지 ‘ 봉급사 ’ 가 있다

인사 노사
|
2011/8/29 16:10:00
31

직원의 잠재력을 불러일으키다: 직원들에게 일을 사랑하게 하다

인사 노사
|
2011/8/29 16:07:00
33

직장 신인: 당신 마음가짐 졸업했어요?

인사 노사
|
2011/8/29 16:06:00
23

大公司的“古怪”福利

인사 노사
|
2011/8/27 15:04:00
46

봉급과 작업 조건의 결과를 이야기하지 않다

인사 노사
|
2011/8/25 16:44: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세텍바레 '시사회 & Nbsp; 온람 저흉복 PK 서약선

제68회 베니스 영화제는 별들의 레드카펫의 새로운 전장이 됐다. 천가전복을 입은 황성의와 함께 깊은 v 드레스를 입은 조타오, 현재 영화'세데스크'(Warriors fTheRRRainbow:Seediqle)의 첫 상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