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자를 늘리다

2011/6/24 13:07:00 47

돈 부족으로 이자를 늘리다.

유동성 긴장으로 은행 시장 을 초래하다

이율

빠른 상승, 6월 22일 중앙은행이 갑자기 23일 중지하는 중앙 투표 발행이 일시 정지됐다.


일시정지 행위는 이율에 그다지 큰 역할을 하지 않았고, 목요일 이율은 13.75개 기점으로 하락했으며, 다른 기한의 이율은 모두 다른 수준의 상승, 그중 7일 이율은 9.07%로 오르고, 14일 이율은 191개, 9.06%까지 크게 올랐다.


이는 흥미로운 현상으로 인플레이션이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으며, 6월 CPI 는 또 최고를 창출할 것이라며, 은행 간 시장은 심각한 유동성 긴장이 존재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가 보기에는 매우 간단해서 중앙은행이 공구를 잘못 사용했다.


현재 출현된 유동성 긴장은 시장의 전체적인 면모가 아니라 중앙은행은 비금 인상을 끊임없이 올리고 이자를 줄이지 않는 결과다.

중국 M2 고는 76.34조 원, M2 /GDP 의 비중이 이미 2를 넘어섰고, 이것은 무서운 비례로 전형으로 얼버무릴 수 없다.

전체 유동성 과잉은 부인할 수 없다.


왜 전체 유동성 과잉, 은행 간 시장 유동성 긴장 의 구조적 문제 가 발생 해 현재 금리 단속 하 의 자금 가격 이 균형 상태 로 인한 은행 흡입 능력 이 부족 하지만 비정규 금융 시스템 의 진정 부족 의 화폐 공급 문제 즉 은행 시장 유동성 부족 은 일종 의 위조 명제 였 으며 본질 상 은 금리 편제 능력 부족 과 금융 매체 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현재 높은 기업의 인플레이션 압력 가속 단위

화폐 절하

금리 인상폭은 매우 제한되어 저축 마이너스 수익 위험이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개인 부처는 거래성 화폐의 소지를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손에서 현금의 거래성 편향을 강화시켰다.

올해 여름 식량 수매 시장을 관례로 현재 식량 시장은 가격이 없는 가격에 마침 농민들이 식량 가격을 계속 올리려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석판은 농민이 좋은 가격을 기다리는 것을 간단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농민들은 현재 식량을 파는 것보다 식량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이는 갈수록 기업의 인플레를 반영하여 농민이 현금 소지의 편향을 낮추게 했다.

같은 식량 수매업체는 인수가격을 시가의 수준보다 높게 올리고 기업도 가능한 한 빨리 수중에 있는 화폐를 실물 비축으로 바꾸어 놓았는데, 결국 현재 발생 개정위는 아직 밀가루와 쌀 가격을 통제하지 못하고 미약벼강의 가격 구조에 식량 수매업체의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거래성 화폐 수요의 증가로 대량의 금융 자원이 금융 매체의 형식으로 정규금융 시장이 민간 시장에 진입하여 유탕성 투매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대량 은행 저축 자원 구매 재테크 제품 도 은행 시스템 유동성 긴장 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 에 은행 재테크 제품 은 재테크 의뢰 의 표외 업무 에 속하고 대량 은행 을 대량 은행

저축 자원

재테크 제품 구입을 신청하여 은행의 유동성을 낮추고 은행에 여유 자금이 없어 은행 간 시장의 대출 거래를 강화하여 은행 간 시장의 유동성을 극대화시켰다.


이런 점에서 최근 은행 간 시장이 날로 강화된 돈과 시장 이율이 상승하고 있는데, 현재 전국 각지에서 드러나는 비수기 전기의 근원은 전기관제에서 비롯된 것은 금리 단속 아래 저축수익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현재 은행 간 시장의 유동성 블랙홀과 환매 이율을 만들어냈다.


이에 따라 현재 근본적으로 돈난과 은행간 시장 이율 상승을 근본적으로 해소해야 하는데, 중앙은행은 반드시 시장이 가능한 한 빨리 이율 등 가격형 조정 정책 도구를 적용하고, 중앙은행은 빠르고 대폭 이자를 늘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금리 등 정책에서 미루는 결과는 은행 간 시장의 금리와 환매 금리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금융자원을 비정규금융시장에 몰아 금융 시장을 격화시켜 금융 중매 위험과 자금 유출 위험을 더해 정규금융시장을 국경화시킬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 관련 읽기

대탄 섬유 방직품 그리고 부가기능?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23 10:23:00
60

본토 운동 브랜드 는 ‘ 후주마 바퀴 ’ 시대 에 들어섰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23 10:14:00
73

의류 안내: 판매부터'이미지 컨설턴트'까지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23 10:13:00
47

보물 보호 체험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22 11:55:00
65

'마지막 킬로미터 '거리.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6/22 11:46: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절약 왕비 프랜차이즈 옷 유행 & Nbsp; 평가 패션 구원

대만 연합만보 (연합만보)는 22일 영국 의류업자가 소비 의향이 저조하고, 면화 가격 상승의 이중타격을 받고, 실적이 점점 하락하고, 다행히 최근 왕실에 가치하여, 윌리엄 왕자의 신혼녀 케이트는 체인점의 옷을 입어 품격'케특효과'를 의상업에 무한상기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