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크 패턴은 논란 & Nbsp; 여자 신발 체인점이 휙 소리를 내며 일어났다
검이 선봉에 오른 그램 슈즈는 현재 전국 서너 급 도시에서 이미 300군데 가깝다
여성화
연쇄점 은 과거 에 자못 논란 을 일으킨 ‘ 그램 모드 ’ 가 많은 사람들 을 끌어들였다
신발
괄목상대.
이 창립은 청두와 현재 연간 3억원에 가까운 여자 신발업체에 대해 창시자 무송은 제3세대 전매 모델의 유효한 조작을 통해 전국 포석을 조준해 2012년 말 연쇄점을 500개로 열 계획이다.
크로스 슈즈, 쓰촨
마케팅
이위 회장은 재래식 의상, 양말 등 생산업체들이 내판매 루트를 뚫고 있다는 것을 조언하는 것이 관건이 기업의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경영 패턴을 파악하고 새로운 변통을 창출해야 한다는 것이다.
"농촌 포위도시".
전국 유명 연꽃지 도매 시장에서 구두업 도매 소매의 발걸음을 걷는 안개로 등교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10년 여년의 신발 판매 시장 실전 성장과 끊임없이 다양한 훈련에 참가하여 그의 날카로운 상업 두뇌와 시장의 후각을 양성시켰다.
2001년부터 그는 새로운 여자 신발의 체인 브랜드 운영 사로가 창업하기 시작했고, 창업시장의 보급과 브랜드 운영에 전념했다.
구두업 시장은 더 이상 평온하지 않다.
노동집약형 산업이 내지로 이동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며 외지 대형 제화업체들은 서부에 가서 상기를 찾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국제 국내 일선 신발 브랜드는 내륙 신발 시장의 발걸음을 강점하며 성두에 성장하는 신발 기업으로서 브랜드와 내판시장을 확대하지 않으면 점점 좁아지는 좁아지는 시장 공간에 압박돼 한 줄의 여자 신발 브랜드와 맞설 수 없는 자체 브랜드를 배출할 수 있다.
무송으로 보면 제조업의 폭리 시대는 이미 끝났고, 고부가가치의 제품은 브랜드의 명성에 의존하여 실현되었기 때문에, 본토화 기업은 창업의식을 바꾸어야 하고, 전통을 고별하는 가정작방식 운영 패턴은 “특히 본토슈 기업은 브랜드와 내판시장을 만드는 데 중심을 두어야 한다 ”고 말했다.
"중국 신발을 분석해서 이런 맥락 을 빗어 낼 수 있는 광저우 신발이 전국 1급 시장을 점령하는 이유는 매장 전문점 마케팅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 복건 운동화 브랜드가 전국 시장을 점령하는 이유로 여가 스포츠 전문점의 마케팅 모델을 갖고 있기 때문. 온주 브랜드가 전국 23급 시장을 점령하는 이유는 브랜드 전문점 (남녀 신발)의 마케팅 모델이다"고 말했다.
안개송이 분석은 청두 구두업이 가공 위주로, 브랜드 창출이 늦어지고, 대다수 기업은 비교적 막연한 상태여서 출로를 찾을 수 없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를 위한 가게는 네 가지 방식이 있다. 첫째는 전문점을 만드는 것이다.
현재 구두업 시장을 보면, 12급 도시는 이미 포화상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34급 도시는 기업이 점령하는 주전장이다.
둘째는 구두성, 공장과 신발성이 직접 연결되어 규모화의 길을 걷는다.
셋째는 백화점에 들어가서 직접 백화점과 맞닥뜨리지만 비용이 너무 비싸지 않다.
넷째는 전자상거래를 실시한다.
크랙 슈즈는 첫 번째 것을 선택했고, 홈 전장에서 중심 도시를 피하고, 34급 도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서너 급 도시의 개점 자금이 적어 20만 위안 정도가 번화거리에서 전문점만 열릴 수 있지만, 이 지역은 패션 소비센터에서 멀리 떨어져 물류 배송, 출장 판매, 확대 등 분야의 비용이 크다는 것은 대다수 패션상품이 주동포국의 주요 원인이다.
이 지역은 어느 정도 패션 소비 기초를 갖추고 있는지 여부도 시장을 확장하는 제조업체의 마음속에 큰 물음표를 내었다.
그러나 사실, 안개송이 선택이 옳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런 곳은 이미 상당히 패션 슈즈의 소비 기반을 갖추고 있고, 일부 구두업의 무패도 당분간 건드릴 수 없다 ”고 말했다.
크크크는 예봉을 피하고 장크가 짧아 농촌 포위도시 전략을 선택해 자신의 신발 기업을 창업에서 새로운 푸른 바다를 찾았다.
새로운 체인 모드
크크 여자 신발의 성공은 먼저 동행의심을 받고 사실에 의해 실행될 수 있는 "그램 모드" 를 입증하고, 가맹상들이 투자자로 변하면 가맹상 저등급 운영, 분산 경영이 브랜드 통합 마케팅에 따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런 모드에서 투자자들은 커커커의 신발의 발전이념을 인정한다면 20만 위안 ~50만원의 자금을 선택하면 만족할 만한 크크크전문점으로 투자하고, 토퍼숍 방식으로 협력하거나 목표시장을 선택하여 투자를 하고 가맹점 방식으로 협력한다.
이런 패턴도 시장에 밀려 나온 것이다.
2007년 크크녀화 자영점의 판매 수입이 점점 높아져 수익이 적지 않다.
그러나 가맹점의 수입은 호전되지 않고 가맹상들이 가맹'크크'에 대한 여성화 브랜드에 흔들리고 있다.
자영점 장사가 잘 되고 가맹점의 장사가 잘 안되는데, 이는 크크크녀신발의 판매 모델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그 문제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가맹점 자체 관리에 나설 것이다."
안개송 분석.
이를 위해 무송은 여러 크크크녀화 가맹점을 방문해 가맹점 사장과 함께 원인을 찾아낸 뒤 "가맹점의 소유권과 관리권을 분리해 가맹상들이 회사의 전략발전주주가 되고, 상업의 구체적인 경영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있지만'크크'는 투자가 안정적인 회보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대담했다.
크크녀화가 실시한 새로운 체인 경영 모드에서 모든 체인점들이 완전히 자영하며 마케팅 팀은 회사 양성학원에서 통합적으로 양성을 담당하고 있다.
새로운 체인 운영 패턴은 가맹점의 상품을 풍부하게 만들어 ‘제로 재고 ’를 통해 브랜드의 운영을 규범했고, 투자자들의 위험도 간접적으로 피했다.
크크녀신발은 경영 위험을 기업에 전가하는 것도 당초 일부 사람들이 이런 경영 패턴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현재 회사에는 100명의 직원이 있다. 우리의 소망은 모든 직원을 사장으로 만들어 회사의 진정한 주인이 될 것이다.”
안개는 직원들을 진정한 창업자로 만들어야만 직원들의 일적성과 창의성을 동원할 수 있다고 본다.
이를 위해 ‘주식제 ’를 단점 운영, 직원들이 일정 단점 주식의 기초를 가지고 경영권, 소유권 분립, 고객과의 협력 모델로 전환한다.
고객은 투자자다. 회사 전방위 관리, 상호 전략 협력 파트너가 되어 전통을 뛰어넘는 가맹 패턴이다.
그러나 이 ‘투수 ’의 투자 모델도 업계 내외의 각종 질의에 부딪혀 가장 큰 것은 ‘그램 ’이 남의 자금을 빌려 자신의 ‘알 ’을 빌려 투자자들에게 자금 위험을 감수하고, 동시에 투자자들이 손을 흔들어 가게의 이익을 파악할 수 없다.
이에 대해 무송은 투자자가 투자를 하고 있는 동시에 커크도 투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테리어, 상점 내의 상품은 모두 ‘ 그램 ’ 이 투자자에게 투입된 보증을 하고, 가게 법인 대표도 투자자이다.
투자의 벤처를 줄이기 위해 투자자는'커크 '본사에서'도박'을 체결한다. 만약 가게에서 적자가 생기거나 이익 목표가 되지 않는다면, 첫해의'크크'는 투자자에게 7%의 보저이윤을 줄 것이며, 이듬해 12%로, 일부 투자 벤처를'크크'로 옮길 것이다.
취재진이 코크 여성화의 가맹자 유 선생을 인터뷰할 때 그는 안개송이 같은 해석에 대해 인정했다.
그는 도박 협의에서 보저 수익을 보장하는 새로운 경영 패턴을 통해 고객에게 쌍방이 함께 위험을 부담하고, 가맹자는 경영압력과 재고 압력과 재고 압력을 받지 않고 안전하차는 후구의 우려를 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크크에게는 회사의 통일 관리를 통해 자원 통합을 겨냥하여 이익을 높일 수 있다.
또 크크크는 물류에서 이동 체인관을 채택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 전송을 통해 각 사이트마다 신발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앞부분의 조작을 백그라운드로 바꾸는 관리를 물류 체계로 지탱하고, 각 인터넷 점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한다.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산업 용 방직품 성능 을 중점 적 으로 돌파 하다
- 분석 연구 | 당신의 공급 체인 건강합니까?
- 업종 투석 | 현대 운동 복장 기능 디자인 및 개발
- 매일 첫머리 | 기업에는 어떤 의상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효율 수첩 | 시간은 금전효율이 생명이다
- 특제 취재 | 고원가 시대의 녹색 데님 레이아웃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빠른 인도 속도 —의류 산업: 새로운 패턴 바꾸기 "정제 시장"
- 표준 품질 | 천진 공상국은 가정복 & Nbsp; 많은 브랜드의 불합격
- 효율 수첩 |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는 납세자가 좋다
- 브랜드 추적 | '진비스루'에서 중국 의류 브랜드 건설을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