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관리 고수 양성 비적
연료 가격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
회사의 주가가 계속 하락하고, 직원들의 사기도 나날이 하락하고 있다.
컴퓨터가 또 죽었다 —바이러스가 장난친 건 아니겠지?
스트레스와 초조함: 하늘에서 내리는 구매 제의, 직원들이 임금을 인상하라고 요구하면 집사무소에 요구하는 것이다. 대학 등록금은 다시 올랐다.
문제가 끊임없이 나타나 스트레스가 쌓여 오늘날
직업
매니저는 감당할 수 없다.
존 한엄은 예전에는 압력이 랜덤에 나타난 위급한 현상이라고 생각하며 가끔 발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 보면 스트레스는 영구적인 상태일 수도 있고, 고관은 각종 스트레스를 끊임없이 처리해야 한다.
존 햄은 일찍이 위험했었다
투자
집은 나중에 상업과 고관 훈련사로 전진되었다.
뉴욕시의
위기
데이비아 태민이 공공관계에 대해 찬성을 표했다.
그녀는 "위험은 이미 새로운 상태가 되었다"고 말했다.
최근 에베레스트 봉스쿨 (Everest College)에 대한 해리스 민의조사 (Harris Poll)에 따르면 35 ~54세 직원들 중 10%가 그들의 직장에서 ‘불합리적인 업무 부담 ’이 큰 스트레스를 주고 통근이나 실업에 대한 우려를 훨씬 높였다.
미국 심리학협회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가 전개한 조사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직원들은 스트레스가 그들의 생산 효율에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하며, 최근 몇 년, 보수, 업무와 경제가 가장 큰 스트레스 공급원이 됐다.
스트레스로 인한 생산효율이 떨어지고 결근과 실수로 고용주는 매년 3,000억 달러에 이른다.
경영인과 고관도 이 무게를 분담해야 한다. 그러나 일부 경영인과 고관은 경쟁이 치열하고 변덕스러운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파악해야 한다.
위기 속에서 팀의 최대 잠재력을 어떻게 발굴할지 그들은 알고 있다.
최근 출판된'중압 아래 더 잘 표현'(Better Under Presure)의 책 저자인 자스틴 문크스는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스트레스가 산소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고 압력을 이용하여 스트레스를 초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곤경을 기회로 바꿀 수 있다.
문커스는 일부 회사의 이사회와 협조하여 평가, 테스트, 시험조사를 진행해 이들 회사를 채용하거나 새로운 CEO 를 선발하는 것을 돕는다.
이 책은 바로 그의 이 업무 경력에서 비롯된다.
문커스는 현재 헤드사인 스빈사 (슈퍼스타트)에서 고문을 맡고 있으며, 그는 CEO 후보에 대한 평가 결과를 수집하고, 4점 자릿수에 따라 가장 좋은 후보를 갖추고 있는 품질, 그리고 부족한 후보자들의 부족한 품질은 단일분류했다.
5년간의 조사를 거쳐 그는 총결해서 가장 우수한 지도자들은 모두 아래의 세 가지 특질을 갖추고 있다.
1. 현실의 낙관주의.
탁월한 지도자는 위기의 실상을 이해하고, 그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낼 수 있다.
문크스는 책에서 실속 있는 마음을 언급했다. 그는 매니저가 ‘직면적인 열정을 가져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 매니저들은 자신이 실용적인 정신적 직면문제의 핵심을 밝히고, 위험에 대해 손아귀를 잘 지켜야 한다 ” 고 말했다.
2. 혼란 속에서 질서를 찾아낸다.
냉철한 두뇌, 또렷한 사고, 현황을 바꾸는 동력을 종합적으로 동원해야 한다.
심각한 위기에 직면할 때 두뇌 명석과 두려움 없이 훈련을 해야 한다.
또 매니저가 열정을 갖고 직원들을 동원해 난제를 풀어야 한다.
3. 회사의 대세에 복종하다.
더 높은 목표와 장기적인 이익에 복종하는 사명감은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문커스는 책에서 좌절이 끊이지 않고 고효율적인 지도자들은 “직원들의 정서를 교묘하게 이끌어 건설적인 힘으로 전환하고 기업을 앞으로 발전시키도록 추진하고 있다 ”고 글을 썼다.
팀의 단결을 장려하고 공동으로 어떤 중요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 팀을 배양할 수 있는 근성은 물론 팀의 협업도 증진할 수 있다.
'스트레스 아래 더 잘 표현'이라는 책으로 몇 명의 고관 사례를 인용해 일상생활에서도 위기에 직면할 때나 이들은 모두 이 세 원칙을 견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책에는 지역 병원 시스템의 CEO 가 열거했다.
그는 방금 임기가 긴박한 상황에 직면했다. 검사는 이 병원을 제재하고, 병원은 23일 기한 내에 산부인과 환자의 간호 서비스를 정비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병원이 의료자격증을 취소할 것이다.
이 CEO 대문키스는 "당시 기업이 생존망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CEO 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모든 사람들을 동원해 빠르게 상황을 개선했다.
그는 현재의 상황을 매우 잘 알고 압력 아래서 냉정을 유지했다.
그는 그동안 심각한 도전에 대비한 경험이 많았다.
몬크스는 책에서 위기가 지도자의 사태를 간소화하게 하고 근본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반드시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를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고 적었다.
그리고 다시 용기를 내서 이 성공에 필요한 조건을 실현할 수 있다.
몬크스는 누구나 이런 특질을 배양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 이것은 모레 습득한 특질이다 … … … … … … … …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도 적당한 상황에서 헷갈릴 것이다.
그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을 배우지 못하면 중요한 순간에 리더십을 잃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위기관리 담당 태민이는 이런 고관들을 많이 만난 적이 있다.
그는 거대한 위기를 관리하는 모든 기능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능은 끈기 있고 정세에 대한 깨닫는 인식을 포함하고, 그리고 “ 현재 문제에만 전념하는 능력 ” 을 전념한다.
그는 성실한 품질과 임기응변 능력을 가진 고관은 극단적인 압력 환경에서 여전히 자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임기응변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능력이다 … … … … … … …
막중한 난관을 넘길 수 있다.
그렇다면 고관은 어떻게 냉정한 문제 해결자와 현실의 낙관주의자로 성장할 수 있을까?
몬크스는 어떤 회사가 프로젝트나 임무를 제공할 것이며 매니저들이 이 품질을 양성하는 것을 돕겠다고 소개했다.
유사한 항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속도와 합리적인 리듬으로 매니저의 책임과 압력을 점차 강화할 수 있다.
또 어떤 매니저들은 자신의 힘이나 지도사의 도움에 의존하며 이 품질을 양성한다.
태민은 가끔씩 고관을 조직해 위기 게임을 진행한다. 모의정에서 진행된 캐릭터를 통해 격변을 앞두고 있는 반응을 보여준다.
고관훈련사 존한한엄은 매니저가 어떤 자질이 출중하고 필요한 시간에 자신과 단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고관 훈련사로서 어떤 매니저들이 어떤 문제로 전면적인 혼란에 빠지는 것을 자주 본다.
그래서 그는 항상 정서와 초조한 마음을 버리고 정세를 조금씩 정리해 문제를 해결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그들에게 사실로 공포를 물리치라고 요구했다.
그는 “ 우리가 어떻게 스트레스를 받느냐에 대해 물어봐야 하고, 그것을 이용하여 자신을 더욱 위층으로 만들지?”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직원을 해고하는 것은 왜 좋지 않은 것입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이광두: 지금 세상에서 가장 유행하는 돈 버는 모델
- 신발 속달 | Uniform & Nbsp; Experriment 연명 Nike & Nbsp; Sportswear
- 구두업 동태 | 이윤율이 비교적 낮은 구두기업의 수출에 비교적 큰 손실을 가져왔다
- 패션 메이크업 | 가장 좋은 스킨케어 는 생활 에서 생활하고 돈 을 절약하는 것 이 안전하다
- 성사 속보 | 광동화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22.7% 증가했다
- 투자 유치 | 경위 방적기 재편계 내 업무 & Nbsp; 판매 수익 3017만 위안폐
- 전시회 뉴스 | 런던은 2010년 선전 패션산업 프로모션 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패션 메이크업 | 천연 미용법 복숭아미근
- 추천 | Footlocker 와 니ke는 Air & Nbsp; Max & Nbsp; 90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