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로웨이 브랜드 소개
로우고.
LOEWE 의 로고는 4개의 대문자로 구성되어 있다.
Loewe 브랜드 파일
로웨이, 라의웨이
로we
스페인
창건년대: 1846년
창업자: Enrique Loewe Roessberg 은릭 로스버그
제품 시리즈: 가죽, 고급 여장, 고급 남성복, 향수, 남성향수, 안경 등
역대 여장 고급 성복 디자이너: Narciso Rodrigue, 1997년 ~2003년;
조스 에니que Selfa, 2003년 ~2007년;
Suart Vevers, 2008년 1월 ~현재
소속 그룹: LVMH
{page ubreak}
로웨이 (Loewe, 중국어 이름도 나의위)가 스페인의 주요 사치품 브랜드다.
처음에는 스페인 아티스트들이 1846년에 창립해 가죽 가방, 지갑, 지갑, 화상자, 담뱃갑 등을 포함했다.
그것은 160여 년 역사를 가진 국제 유명 가죽 제품 브랜드다.
주요 제품은 각종 가죽과 고급 패션이다.
현재 LVMH Group 수매되었습니다.
Loewe 는 지금까지 톱워드 제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Loewewe의 가죽제품은 조기에 스페인을 점령한 아랍인 전통적인 풍격에 영향을 받았다.
가죽 용품 및 패션 액세서리, 수공은 세밀하고 정교하고, 짙고 낭만적이고 고상한 고상한 정취를 지중해 문화적 색채로, 1905년은 Loewewe의 영광으로 정식으로 스페인 왕실의 특허공급상으로 위임됐다.
스페인 황실의 보살핌으로 로we의 고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여전히 많은 왕실 멤버들이 Loewe 에게 가죽 용품 시리즈를 주문했다.
Loewe 내렴, 우아한 기질은 황실 같은 기량을 돋보이며, Loewewewe는 이때부터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형용사와 인연을 맺었다.
1872년 프루즈에서 온 Enrique Loewe Roessberg 이 이 공방에 합류해 엄격한 제작 이념과 선진적인 제작 공예를 끌어들여 이 브랜드를 영예세계의 길을 걷게 했다.
무엇보다 4세대 후계자 인 줄리클로웨이 (Enrique Lynch)의 세심한 관리를 통해 패션계에 걸쳐 현재의 유명한 디자이너 Karl Lagerfeld, Giorgio Armani, Laura Bagiotte 모두 Lewe 패션의 조기 디자이너 를 맡았다.
고급 패션 시리즈를 발전시키는 로we, 1997년 국제급 패션 디자이너 Narciso Rodriguez 가 여장 시리즈를 맡게 된 디자인 프로듀서.
이 쿠바계 미국계 유명 디자이너 재치가 넘쳐 국제패션계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로웨이 (Loewe)는 고도의 수준을 지닌 제작기술, 안경의 디자인에 똑같이 발휘해 각각색의 렌즈 앞부분에 선글라스 앞부분에 선명하고 우아한'Loewe'를 각각색한 글씨체로 새겨져 있고, 렌즈 발끝부분에는 로웨이 (Loewe)만의 좋은 가죽을 씌우고 착용할 때 편안함을 더해주며 렌즈와 렌즈를 두드리는 나사, 로우의 독특한 표지가 눈에 띈다.
{page ubreak}
브랜드 스타일:
LOEWE 는 꾸준히 꾸준한 스페인 스타일, 스페인 아트다운 표현으로, 당대 글로벌화의 예술 패션을 이끌어갈 수 있는, 최근 몇 년 동안 LOEWE 역시 현재 유행하는 거리 패션의 정신을 융합해 LOEWE 하이라이트 에센스 다변화의 패션요소로 변신해 또 다른 여성스럽고 멋스러운 모습으로 고전예술의 미감과 현대적인 지표를 결합시켜 개인적인 매력을 뽐냈다.
{page ubreak}
Loewe 브랜드 이야기:
Loewe 브랜드의 역사는 두 세기를 넘어 이 기간 동안 명성이 쇠하지 않고 국제간 및 황실의 추앙을 얻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니다. 라의웨이는 그 중 드문 성공적인 브랜드다.
19세기부터 나의웨이는 스페인 최초의 브랜드로 유명한 가죽용품 및 패션 액세서리, 수공은 세밀하고 정교하고 낭만적이고 고상하고 고상한 지중해 문화적 색깔을 지닌 세계의 인정을 이뤘다.
Loewe 의 출생지는 이탈리아의 이웃 스페인, 창건자는 독일 청년 Enrique Loewe Roessberg 이다.
Loewe 창시자 은릭 로스버그 (Enriqueroessberg) 1844년 독일에서 태어났다.
1872년, 28세 로웨이 씨는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에 와서 여러 해 가죽을 제작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스페인 피혁기술사가 창립한 가죽 작업장에 가입해 주로 가죽통, 피혁, 피대, 가죽 가방, 담뱃갑 등 정교한 가죽용품을 제조해 당시 마드리드의 모든 사치품에 대한 디자인이 극성해 피혁 용품은 한때 한동안 한동안 한동안 극대화되고, 스페인 귀족 인테리어에 두각을 나타내며 수많은 국내 외의 귀빈을 가지고 있어 유럽의 부호까지 끌어들였다.
1894년 제피 작업장의 다른 파트너들이 잇따라 떠나고, 에니큐 로스베르그는 직장 유일한 사장이 되었고, 이때 라의웨이는 마드리드 당시 상업과 문화예술이 한 몸에 있는 Calle Principe 가 본부를 세웠고, 이때부터 라의위는 우량 품질 및 새로운 디자인으로 널리 유명 신사 자가가 익숙해졌다.
Loewe 브랜드 역시 정식으로 성립된다.
1846년 Enrique Loewe Roessberg 이 마드리드리에서 가장 번창하는 상업구에서 첫 번째 Loewe 가죽 상점을 개설했다. 이 가게는 마드리드 가장 호화로운 가죽전문점으로, 로웨이 로웨이 로웨이 (Roewe)는 이후 스페인 각지에 전문점을 열었다.
1905년은 나의웨이의 역사적인 일년 만에 스페인 황실에서 드리는'Purveyor to the Hohsehold'의 영예를 받아 나의위에게 빛나는 한 페이지를 쓰며 초연적인 지위를 정했다.
로열에서 제공한 문헌에 따르면, 당시 국왕인 Aifonsoo Xlll 이 자주 정제한 제품은 순은 및 상아의 홍피 상자, 가죽 서류판, 폐지함, 표갑, 모로cco 가죽으로 만든 액세서리 케이스, 가죽 폴더, 각 형태의 진귀한 가죽 가죽으로 만든 케이스 등이다.
당시 황실 및 상류 사회에서 자동차를 몰고, 국왕은 라의위에게 특별 주문으로 피혁으로 만든 가죽의자 커버를 사용해 황실의 권위적인 로의의 고객이 계속 증가하였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황실 구성원들은 특히 라의위에게 가죽 용품 시리즈를 주문했다.
20세기에 들어서자 나의웨이는 새로운 기원에 들어섰고,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바르셀로나에서 두 개의 신점을 개설할 뿐만 아니라 공장내 기계설비를 증설해 산업화의 새로운 시대에 들어섰다.
스페인 내전을 겪고 나의웨이 3대 후원자 줄릭 로스감프 (Enrique Loewe Knape)가 라의위의 우수한 전통을 활짝 발양해 제품 시리즈를 늘리고 있다.
여러 해 동안 나의웨이는 전통을 계승하고, 기예, 열성적으로 독특한 스페인 귀족 기파를 발산하고, 전문점 내의 디자인 및 쇼윈도 설치, 명점 디자인 개념에 새로운 해석을 썼다.
나의위의 업무는 또 다른 최고봉으로 나아가 세계적 유명 제품에 필적할 만하다.
60년대, 라의웨이는 4세대 인리크 로의웨이 린치 (Enrique Lynch)에서 알뜰히 관리해 스페인, 국제화의 새로운 과정을 밟으려 시도했다.
1969년, 라의웨이는 영국 런던 올드본드 스트리트를 개설했다.
나의위는 점차 판매망을 확장하고 유럽 전체, 동남아시아, 미국 등지에 이르렀다.
라의웨이의 전통적인 손재주와 상승의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나의웨이는 혁신과 스페인 독유 문화를 유지하는 충돌 속에서 새로운 패션 정품을 교묘하게 창출해 특유의 우수한 가죽용품, 고급 패션, 액세서리, 향수 등에서 모두 숭배하고 있다.
{page ubreak}
Loewe 수장 2008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09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09 가을 겨울 여장
{page ubreak}
2009 가을 겨울 남성복
{page ubreak}
2010 봄 여름 여장
{page ubreak}
2010 봄 여름 남성복
{page ubreak}
2010 가을 겨울 남성복
Loewe 는 2010년 겨울 계열에서 올해 핫한 대모넥 디자인이 나오지 않았고 오히려 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더 많이 사용해 모터 코트, 슬림핏 양복을 만든다.
컬러는 블루 그레이 3색으로 상대적으로 답답하지 않다.
{page ubreak}
2011 봄 여름 여장
프랑스 파리 현지시간 3월 5일, 로웨이는 파리 패션주에 2011 /2012년 가을 여장 시리즈를 발표했다.
{page ubreak}
로우 포스터
LOEWE 2009 봄 여름 시리즈 광고 블록버스터는 여전히 스티븐 클린이 손뼉을 쳤다.
LOEWE 디자이너 Start Vevers, Gwen Stefani 새 뮤즈의 여신을 모시고 있다.
더불어 두 대 대박의 카르트 네프와 Chad White 가 ‘테바니의 조식 ’을 선보였다.
{page ubreak}
{page ubreak}
로우 핸드백
Loewe Napa 시리즈 핸드백은 딱딱한 구조가 없어 핸드백의 사용자가 가죽의 부드럽고 탄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다.
형태가 심플하고 기능성이 있어 통껍질 소재의 사용이 가능한 간결하여 가죽 소재의 균일하고 클렌징을 강조합니다.
이 큰 면적의 가죽 재료는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의 몸에 잘 맞는다.
가죽 전체를 채택하는 것은 최대한 적은 이음매를 의미한다.
이것도 또 다른 핸드백 전체의 무게를 줄이는 요소다.
나파는 가장 부드럽고 가벼운 가죽감입니다.
그것은 스페인의 저명한 전통가죽으로 스페인 벨리우스 산맥의 음량한 고지대의 가죽이다.
선발된 Napa 가죽 재료를 확보하기 위해 최고급 품질에 이르는 Loewe 는 알뜰한 건강과 정성들여 기르는 양을 골라낸다.
이 양가죽은 또 독특한 핸드메이드 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핸드의 균등한 두께를 다시 한 번 던진 후 유리로 한 두 가지 공예의 결합으로 0.7밀리미터에 이르렀다.
가죽 전체의 두께는 완전히 일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컬러도 균일하게 무결함을 보장해 염색한 후 완벽하게 완성해야 한다.
이에 따라 5%의 작은 부분만 완벽한 가죽으로 판정되어야 Loewe 전문가들에게 받아들일 수 있다.
스페인은 나파의 양가죽의 발원지이며, 품질은 글로벌 이름이고, 가장 좋은 것은 로원이다.
처음엔 Loewe 는 이런 유연한 가죽으로 옷을 만들었다.
신축성 있고 가벼운 부드러운 가죽은 Loewe 의 내레이터 장인에게 거의 다른 방직 원단과 차이가 없다.
80년대 초, 로원이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여 마침내 네이패로 무비한 유연함과 광택이 있는 핸드백을 만들어냈다.
가장 찬란한 색상, 퀄리티 최고급 나파피 껍질은 염색의 흡수성에서 다른 가죽재료는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완전히 균일하게 염료를 흡수하고, 완제품의 빛깔이 선명하여 염색 과정에서 색깔이 포화도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Loewe Napa 시리즈가 선보이는 다양한 색채를 선보이며 독특한 특징을 드러냈다.
이 색상은 밝게 빛나는 금속색에서 성숙한 블랙, 고급스러운 베이지와 해양 블루, 선명한 오렌지, 매실레드, 밝은 보라색.
수술 및 안감 대비 색상을 사용하여 색감의 포화도를 강조하고 색채 디테일에 대한 관심을 갖는다.
무경감 구조의 핸드백: 로we Napa 시리즈 핸드백은 딱딱하지 않은 구조로 핸드백의 사용자가 가죽 소재의 부드럽고 탄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다.
형태가 심플하고 기능성이 있어 통껍질 소재의 사용이 가능한 간결하여 가죽 소재의 균일하고 클렌징을 강조합니다.
이 큰 면적의 가죽 재료는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의 몸에 잘 맞는다.
가죽 전체를 채택하는 것은 최대한 적은 이음매를 의미한다.
이것도 또 다른 핸드백 전체의 무게를 줄이는 요소다.
톱니형 가장자리: 톱니의 가위로 껍질을 재단하여 이음매 가장자리에 특수한 톱니형 윤곽을 남긴다.
이런 가위는 보통 재봉으로 니트 원단을 재단하는 것으로, Loewe Napa 는 실로 텍스처 같은 가볍고 부드럽고, 처음에는 Loewe 성복 계열에서 온 것을 연상시킨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Yeezy 500신 신규'스톤'배색 발매 상세 발표, 풍부한 신발 단계
- 패션 브랜드 | 미조 NOAH 2019 재생 나일론 시리즈 발표, 스펠링 패턴이 눈길을 끌었다.
- 회사 뉴스 | 중국 섬유의 장심—성홍그룹은 ‘지창녹색’으로 미래를 장식한다
- 조류 풍향표 | Needles 최신 가을 Tracksuits 세트!
- 조류 풍향표 | PUMA 연명 한국 풍선 신발 금주 토요일 발매!
- 즉시 뉴스 | 지난날의 유럽의 조찬 패가 지금은 이미 세 줄의 상표로 전락되었다
- 즉시 뉴스 | 원연재: 자신이 디자인한 작품을 통해 각성감을 느끼게 한다
- 즉시 뉴스 | 쌍십일 경동 · 필사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침몰하다
- 전문가 시평 | 폴리에스테르 롱 실크 은10은 차가워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제12회 중국(천강) 가방화 교역회가 성대하게 열리고, 통주 가방산업'1+3'새로운 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