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외 구매 성외고소비 오히려 상품 수입세 인하

2011/2/25 9:27:00 62

수입세 경외사치품

핵심 힌트


"하북 여행은 쇼핑 항목이 부족해 쇼핑에 돈을 쓰는 것은 정말 적지 않다. 현재 우리의 여행객들이 국제적인 GDP 지원을 하고 있다!" 성 관광국의 한 책임자는 말한다.

사실 여행 뿐 아니라

수입품세

요금이 높아 고가로 인한 현재 시민들은 대매 방식으로 저렴한 외국 제품을 구입했다.

이런 비료와 물살이 외인밭으로 흐르는 국면에, 경외가 높다.

소비

이미 정부가 상품의 수입세를 낮추려고 강요했다.

비즈니스부 연구원 소비연구실 주임 조핑은 고세수가 외국의 일반적인 상품을'사치품'으로 만들면 중국 소비자들의 불행이라고 말했다.

수입세를 낮춰 민생도 개선하는 셈이다.


홍콩 마카오 유람은


쇼핑 1인당 3,4천


“일반적으로 홍콩 마카오 유람은 정상적인 팀비 외에 어른, 어린이의 추가 쇼핑 소비가 2000위안 ~5000위안 사이이며, 1인당 평균 쇼핑 소비가 3,4천위안이다.”

출국 자질을 갖추고 있는 가이드 부문 사장은 유럽 몇몇 나라에 가면 초과 소비가 많은 수만 위안, 소비가 적은 것도 수천 위안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유럽과 한국, 일본과 우리나라 홍콩, 대만 등지에서 여행객들은 상응하는 곳에서 국제 브랜드를 구매하면 국내보다 훨씬 싸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옷은 전체적으로 12%~30%

또 독일의 카메라와 군칼, 벨기에의 초콜릿, 다이아몬드 등도 소비자들이 즐겨 구매하는 제품이다.

“각종 사치품은 품종과 장소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다르고, 외사치품 가격은 현지시장보다 3퍼센트 낮다.”

기자는 해외 관광 경험이 풍부한 안내처에서 예를 들면 대만의 사치품이 25%의 관세로, 이곳의 관광객들이 그 면세점을 가면 50% 할인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소비


해외 제품의 저렴한 품질이 우수하다


사치품, 전자 제품 외에도 수출 구매 소비가 가장 많은 화장품을 꼽는다.

현지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 크리니크, 로션 버터'버터'는 대만 판매가 350원, 이곳에서는 590위안을 쓴다.

에스티로더, 랑콤의 사치 화장품 같은 경우는 현지보다 20%~30%~30%~오레아, 자생당은 15%~20%입니다.


최근 석가장은 대만, 홍콩, 마카오, 아웨이, 다미즈 분유를 가이드할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

"이 물건들은 한편으로는 가격이 싸고 한편으로는 소모품이고, 사람들도 품질이 좋다고 생각한다."


여행사들은 여행객의 스케줄에 영향을 주까 봐 단체가이드들이 대신 구매를 하지 못하도록 요구하지만, 가이드들이 유도 분유, 향수, 화장품 등을 보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자주 다른 지역에 뛰어다니기 때문에, 가이드들이 사사로이 제품을 대매한다.

그들이 선택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비교적 높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물론 가이드 출입국으로 대매하는 것은 소수이며 일부 유학생 및 자원 있는 사람들도 해외에서 국내에서 판매하는 대매 업무를 크게 확대하고 있다.

또 두 지역의 차이로 이들 비정상적인 수단은 수입 상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단이 되고 있다.

세심한 시민들은 외국에서 생산한 화장품과 분유를 구매할 때 체크점, 인터넷, 대매상 등 다양한 경로를'실속 가격'으로 구매하고 있다.


새로운 동작


일부 상품 수입세 가 배급 되어 조정 하다


이 제품들이 입국 부가세가 높기 때문이다.

현재 화장품 수입은 부가가치세와 수입관세 외에 소비세 30% 를 납부하고 있으며 누계로 50% 이상의 세금을 납부하고 있다. 분유 한 통에 17% 의 수입 부가가치세와 40% 의 관세와 최혜국이라면 5퍼센트의 관세와 17% 의 증가세를 납부해야 한다고 한다.

또 관세도 수입 상품의 가격이 높은 전부가 아니라 국내 유통의 중간 비용이 너무 높은 것은 뉴스가 아니다.


해외여행의 구매 가격은 더 높은 사치품이나 대매 업체를 찾아가 해외 서민소비품을 구매하고 국내외 과격한 차이로 해외 GDP 를 지원하고 있다.

2010년 중국 전자 비즈니스 시장 데이터 모니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해외 대입 시장 거래 규모는 120억 위안에 이른다.

이들 대매는 대부분 관세를 내지 않고,


"사실 관세면에서 점점 엄해지고, 세관은 개인 입국 소지가치를 5000위안이 넘는 물품을 모두 세금을 부과하기 시작했고, 이미 일부 관광객의 쇼핑량이 이전보다 줄어들게 했다."

한 여행사 사장이 말했다.

하지만 결국'막히는 게 소원하다'는 해외 제품의 가격 복귀 가치를 국내관광객의 소비 방향을 이끌어가는 근본이다.


현재 국세 총국은 일부 상품의 수입 고리 세수를 낮추기 시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수입 소비세 조정, 화장품 소비세 취소, 금보석 액세서리 취소, 수입 관세도 한층 낮출 전망이다.

이런 상품들이 정상적인 경로로 수입할 수도 있고 일부 수입 상품의 가격이 크게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으로는 세수 유출을 막을 수 있고, 한편으로는 일부 소비를 국내에 남길 수 있다.

  • 관련 읽기

임금 인상 위안화 평가절상 이중 압박 장난감 수출 규모가 감축된 처지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23 9:12:00
61

무역이 중국 주문서를 침식합니까?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22 16:02:00
63

수출입 무역항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19 16:25:00
112

상해 미래 5년에 ‘ 10대 무역 플랫폼 ’ 을 건설하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19 16:23:00
75

노동력 원가 가 상승 년 후 수출 상품 의 가물가 가 오를 것 이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16 9:36: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추동 밀라노 패션주는 90세 구찌 경생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시간 2월 23일, 구찌는 밀라노 패션주에 2011 /2012년 가을 여장 시리즈를 발표했다.요희와 같은 공작색, 눈부신 붉은색, 매혹적인 도홍, 찰랑찰랑한 밝은 노란색, 2011년 가을 겨울에 흥행제를 주고받았다.Frida 기나니의 재활용'글래머 스타일'은 대담함과 장양의 섹시와 화려한 교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