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자금 연쇄가 끊어지는 위험 민간 대출도 ‘ 갈증 해소 ’ 가 어렵다
중앙은행의 수차례 예금 준비금률과 이자 인상에 따라 거시정책은 이미 새로운 긴축 시기에 접어들었다. 이때 중소기업의 자금면이 시련을 겪었다.
소남 의 4성급 호텔 은 작년 10월 말 부터 은행 에서 신청 했다
대출
확장 공사에 쓰인다.
작년 11월 말까지 은행 내부는 이미 비준했지만, 한도가 없어서 주택 대출을 방치했다.
예년의 관례에 따라 이 대출은 연초에 발급될 것이며, 올해 신용대출 대환경에 수제되어, 이 대출은 늦춰지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호텔 확장 공사는 일시정지, 그 경영 상황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돈이 부족한 경우도 절강에 나타났다.
온주 중소기업 촉진회 회장은'제1재경일보 '기자에게 조사에 따르면 회원 70%의 돈이 부족했다.
"가장 돈이 부족한 건 중소입니다.
제조형
기업과 노동집약형 경공업 기업은 많은 기업이 주문서가 없는 것이 아니라 주문서에 필요한 생산을 도저히 마련할 수 없다.
많은 기업들이 지금 여기저기 돈을 빌리는 것은 이미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유지를 위한 것이다.
주더문설.
민간 대출 도 ‘ 갈증 해소 ’ 하기 어렵다
올해 들어 시장 이율이 계속 오르고 있다. 일부 은행은 중장기 대출 시장에서 신용대출 한도 를 경매, 대출 대출 이율은 종종 기준금리보다 20%가량 상승하고 있다. 샤이바오 이율은 지난해 12월 초 1.9%에서 올해 1월 말까지 7.7%가량 상승해 자금 긴장이 두드러졌다.
장기간 기업 융자 서비스 에 종사하는 소주 융발 투자 컨설팅 회사 사장
장영걸
본보 기자에 따르면 2011년 신용대출 압축의 대기환경은 중소기업에게 엄청난 살상력을 가져올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중소기업의 대출 중 1년기 대출금은 총량의 90% 이상을 차지하며 과거의 방식은 모두 "새 대출"과 새로운 대출 지급 간, 매우 짧은 시간, 기업은 단기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올해 상황이 달라지면 낡은 대출금은 이미 갚을 수 없고, 기업은 즉각 엄청난 현금 압력에 직면하고 자금 체인이 끊어질 위험도 있다.
자금을 보완하기 위해 급박한 상황에 따른 기업주들이 민간 대출에 도움을 구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자금이 충만한 온주 민간 대부도 이런 상황에서도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주더문은 온주에서 8000억에 가까운 민간 자본에 1000억 위안의 민간 대출 자본이 있다고 소개했다.
올해 설 전부터 지금까지 이들 자금은 공급 부족의 국면을 이어가고 있다.
화폐 정책은 신용 대출 메커니즘을 통해 민간 대출 이율에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민간 자금 공급 관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주고 있다.
제조형 기업을 제외한 온주의 부동산 기업도 적지 않다.
"올해 많은 중소부동산 개발업체들이 자금 체인이 끊어진 이유로 부도될 것 같다."
주덕문은 "특히 온주 제조업들이 부동산 업계를 혼성하는 회사로, 기존 실업대출 자금을 통해 부동산 프로젝트에 공급할 수 있으며, 현재 실업 대출 루트는 모두 어렵다"고 말했다.
은행은 더 이상 대목에 기대지 않습니까?
중앙 배치에 따르면 안정된 화폐 정책은 유동성 억제 인플레를 회수하는 것 외에도 신용 구조도 조정의 목표다.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는 지난 18일 올해 1분기 업무의 중점을 배치할 때 신용대출구조를 최적화하고, 상업은행이 신용대출자금을 더 많이 이끌어 실체경제를 특히 중소기업과 삼농 등 분야에 투입했다.
사실 은행의 신용대출 구조는 올해 확실히 변화하고 있다.
{page ubreak}
본보 기자는 최근 여러 은행에서 알며 올해 신용대출 투자는 개인 소비 대출, 개인 경영성 대출, 중소기업 업무 등을 주목하고 있지만, 동시에 가격도 계속 오르고 있다.
한 국유 대행 상해 분배 벤처 총장은 기자에 따르면 전년 4조 경제자극 계획에 영향을 받았으며 지난해 대량 신용대출 대공정 프로젝트, 정부 플랫폼 사업은 매우 많은데 대출 이율은 기본적으로 10% 하락할 수 있다. 올해는 기준금리 위주로, 항목 수량도 많지 않아 상황이 달라질 것이다.
“작년에 각 은행은 큰 사업을 받기를 희망하고 일부 은행은 올해 한 걸음 중소규모 대출을 받고, 예를 들어 중소기업 업무의 이율 수준이 더 높았지만, 현재 전체적으로 추진력이 크지는 않지만, 물론 이 때문에 생기는 위험 컨트롤 문제도 은행에서 올해 주의해야 할 것이다.”
상술한 벤처 감독은 말했다.
한 주식제 은행 소매 신용대출부 책임자는 밀집 조정과 신용대출 자원 유한 환경 아래에서 올해 은행은 자금 업무를 더욱 중시할 것이다.
"한편으로는 은행이 전반적인 효율에 대한 가장 큰 업무 종류를 고려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예를 들면 소기업과 미소기업 고객, 또 다른 한편으로는 신용대출 투출의 문제뿐만 아니라 은행간 시장 이율이 계속 상승하고 예금 준비금율이 지속적으로 인상되어 대출 대출 수익이 줄어든 만큼 올해 자금 업무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책임자가 지적하다.
- 관련 읽기
- 기술 보급 | 오레콘바마: FDY 모사 시스템이 포인트
- 금융재테크 | 은행의 재테크 제품이 지금 모두 매우 맞서다
- 지방상인 | 상반기 은태의 생활도 힘들고.
- 시장 시세 | 전기 상인은 성공적으로 타사 브랜드를 창조하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 원피스가 칠월 거리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찍다
- 패션 인물 | 시폰 치마에 어떤 상의를 맞추는지 이 여름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야 한다.
- 비디오 생방송 | 청도 세기 위풍 디지털 프린트 설비 유한회사
- 전문가 시평 | 노괴 해독 주식 시장: 양쪽 날개가 제비한 구도가 이미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 거시적 경제 |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모두 우시장을 빠져나가니 더욱이 중국 A 주식이 더구나
- 시장 동향 | 아마존 중국 이 ‘ 광환성전 ’ 을 열다
- 방직 의류 업계 평가 압력은 여전히 존재한다
- 설날 백화점 사치품이 하루에 다섯 여섯 개의 가방을 팔았다.
- Comme & Nbsp; Des & Nbsp; Garcons & Nbsp; 2011 / 12 가을 파리 남장 유행 게시
- 중국 1월 수출입 증속 은 여전히 강렬할 것으로 예상된다
- Adidas 아래 지선 Adidas & Nbsp; 오리기나ls 신상화 출시
- 브라질은 중국 상품을 덤핑 판매하고 침입하는 것을 강경하게 억제했다
- 청두화 기업이 포합하여 100억 공업원을 만들다
- 이탈리아 톱 패션 브랜드 프라다 2011년 봄 여름 최신 신발
- 美国1月零售商业绩好 时装类股成大赢家
- 쇼핑몰 브랜드 횡행 & Nbsp; 전통 의류 브랜드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