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기업의 년 전에 남긴 사람을 한 번 말리다
31세의 왕진용은 처음으로 진정한 비행기표를 보았고, 두 장을 손에 들고 여러 번 뒤척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약혼녀와 함께 비행기로 고향으로 돌아가서 결혼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잘 되었다.”
어제 영파 변전 건설유한공사는 기차표 130장과 비행기표 30장, 눈보라 속에서 바쁜 근로자 수중에 배달했다.
봄운의 개막에 따라
저장 성
많다
기업
들어서다
품삯
최고봉에 이르기까지 기업인들은 어쩔 수 없이 혼신의 수를 기울였다
종업원 을 만류 하다
자신을 구하다.
수를 세다
늦은 직원에게 비행기표를 사다
항복과 고철의 복도를 양보하기 위해 여오둔산 변전소 직전에 건설하기 시작했다.
설날이 다가오자 많은 노동자들은 일찍 집에 돌아가 설을 쇠고 싶어한다.
노동자를 붙잡기 위해, 차라리 발전발전을 건설하는 유한공사가 약속한다면, 작업기간에 완성하면 근로자가 잘 갈 수 있고, 제때에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만약 늦으면 비행기표를 사서 노동자를 집으로 보내도록 약속한다.
1월 28일 새 주둔산 변전소 정식 출산.
오늘부터 기차표를 받은 노동자들이 속속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왕진용은 공사 2차 설비 조율을 담당하는 데 가장 늦은 일꾼들 중 하나다.
왕진용은 지난해 12월 여자친구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갈 예정이었지만 공사를 마치기 위해 결혼식을 연기했다.
"여자친구는 내 일을 잘 이해하고 항상 끈기 있게 기다려서 나와 함께 집으로 돌아갈 것을 기다리는데, 사실 우리는 매우 급해서, 나는 영파가 세서른이 되어야 갈 수 있기 때문에 정월 초하루 전에 집에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
비행기표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예전에는 자기가 기차표를 사서 집에 가고, 적어도 하룻밤 줄을 서서, 이번에는 바람과 빛을 내며 여자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는 것이 평생의 가장 로맨틱한 일이다! 새해가 지나면 다시 돌아올 것이다!.
수를 세다
임금 인상
기업이 직원들을 가장 붙잡고, 복지 대우를 받는다.
어제 대와 재봉틀 영파유한 회사 인사과장 마정매는 "더 올라간다면 일선 근로자의 수입이 우리 행정 인원의 수입을 높일 것"이라고 감개했다.
현재 이곳에 출근하는 일선 근로자의 기본 임금에 초과 임금을 더하여 월 수입은 이미 3000위안에 이르렀고, 반 팀장은 더 높고, 4000 -5000위안이다.
그들의 생활은 모두 회사에서 해결하는 것이다.
2011년 싱글이 이렇게 많다면, 직원들의 수입은 더욱 높아질 것이다.
마정매는 "2011년 최저임금 기준이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년 전에 이 조정안을 제정하고, 직원들이 집에 가기 전에 내년의 수입을 미리 미리 보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을 남겨 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금 수입을 제외하고 보험에 있어서도 회사도 직원들의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킨다.
“외무 보험을 사는 것 말고는 다른 기본 보험을 사고 싶다면, 우리도 그들을 위해 일을 더 보장하게 할 것이다.”
수를 세다
직원 무료 출국
나도 모르게 설레는 대우: 기업의 별 평가를 받으면 무료로 출국할 수 있다.
이는 영파 사자 단노 의상 유한공사가 직원들에 대한 최고 장려로 2년 전 한국, 일본, 동남아, 매년 20명의 직원이 이 이 눈길을 끌 수 있는 기회다.
양연웅 사무실 부주임 양연웅은 "우리가 남긴 방법 중 하나이며 우리의 기업문화이자 직원들이 일자리를 아끼면 업무능력이 뛰어나 출국 관광 대우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노동력 부족 하에 노직원이 회사 용업조건에 맞는 신입사원을 소개할 수 있다면 추가 장려를 받을 수 있다. 이 돈은 직원들의 월급 카드를 넣을 수 있다.
수를 세다
출산 비용을 청산하는 데 도움 은 직원 아이 등교 난제 를 해결하도록 돕다
얼마 전, 악가 시 신 과학 기술 지분 유한 회사 여자 직원 한 쌍 쌍둥이, 젊은 엄마 는 기쁨 과 근심 을 떨 었 다. 이때 회사 파견 은 5000원 의 현금 대금 봉투 를 보냈고, 아이 의 비용 을 동시에 청구했다.
경효휘 부사장은 "이것이 바로 우리 회사의 제도이다. 무릇 여러 쌍둥이를 낳았으니 단위는 일정한 현금 보조를 한다"고 말했다.
아이를 낳는 것 외에도 직원 자녀가 취학하기가 어렵다면 회사도 방법을 강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외에도 직원들이 중병에 걸리면 회사에서는 대대적으로 기부금을 기부하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전 회사 사람들은 모두 원손을 내밀 수 있다.
회사도 이 일을 통해 직원들 팀을 안정시키려 하는데 지금은 인력 모집이 쉽지 않다. 특히 현재는 연말이 다가오면 더욱 어렵다.
우리가 평상시에 하는 이런 작은 것들도 직원들이 느끼게 하고, 여기에 집이 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많은 직원들이 이곳에서 여러 해 동안 일하면서 떠나기 아쉬워했다.
{page ubreak}
수를 세다
평상시 에 충분히 일하다
영보 강동구 한 의류 기업의 방법은 ‘ 처심적려 ’ 라고 할 수 있다
얼마 전 회사 는 대량 조사 작업 을 하 기 시작했 고 일찍 가고 늦은 직원 을 모두 파악 해 통일 안배 했 다.
만약 직원이 떠나야 한다면, 원인을 거스를 수 없다: 예를 들면 아이를 낳고 병이 나면 회사에서는 즉시 휴가를 신청할 것이다.
만약 화급한 일이 아니라면 회사와 직원들과 의논하여 최대한 만류할 것이다.
"우리 지금 직원들 90%가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거 보니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이설매 회사 고급사장은 직원들을 자기 사람으로 여기고 지난해 12월 성내 직원들의 자동차 표를 먼저 정했다.
올해 1월에는 시총노조를 통해 직원들을 대신해 기차표와 비행기표를 사서 그들의 뒷걱정을 해결했다.
“이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모두 옛 직원들이 소개하고 들어왔는데, 상당 부분은 친척, 친구, 뿌리 깊은 문화를 가지고 갈 줄 모르며 갈 줄 모른다.
직원들을 끌어당기는 것은 일종의 기업 문화로 삼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침투하는 것은 계획성이 있고 직원들의 유동에 대해 예측력이 있어야 한다.
남을 남겨 놓고 일람하다.
어제 몇몇 포럼에서 네티즌이 햇볕을 쬐고 있는 자기 회사를 보면 절묘한 수단이 있다.
2011년 연말상을 앞당겨 햇볕에 쬐었으니, 식탐이 많으면 일찍 오너라!
2년 이상 근무하는 노직원, 월급은 매년 15% 인상을 보증한다.
노직원이 신입 사원을 소개하고 소개비 인상, 300위안은 500위안으로 올린다.
설 전 급격으로 임금 인상은 10% 이상이다.
집에 돌아가 노비를 청산하여 집에 돌아가 여행을 조직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아프리카 각국 방직업은 모두 무엇이 바쁘다
- 광동 | 순드 디자인 마스터'손잡이 '광저우 구두업 집단
- 스타 디자인 | 불로여신 유니폼 송혜교 스타일 VS 조웨이
- 시각 도철 | 빅토리아, 블랙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패턴 누락
- 전시회 뉴스 | 상해 국제 내복 수영복 원재료 전시와 상해 국제 패션 속옷 전시회 10주년 기념일
- 겉감 | 미투비시 라용은 기능 원단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최신 주제 | 직격개혁 전방: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 거리 촬영 유행 | 도시 여랑 기질 거리 카리스마
- 여성집 | 임산부 옷 선택 구매 안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중속 성장 변화를 보이고 있다
- 곽정정 (곽정정) 수담이 갑자기 전량 (전량) 과 개막 하다.
- 달러 재회 약세 인민폐 환율 이 당분간 휴정 될 전망 이다
- 의상도 유통기한?전망이 불투명하다
-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사 오늘 뉴스 (1.25)
- 주음은 도트 체크 스커트를 입고 우아한 기질을 뽐냈다.
- 면가 상승 & Nbsp; 에너지 절감 — 2011: 날염 기업의 엄동 ?
- 2011: 원단업 올해 시세가 어때요?
- 판빙빙빙빙의 긴 치마가 등장하여, 유덕화는 마음을 부축했다.
- 법률 전문가 는 춘운 운반차 서명 협의 서명 은 3시 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한다
- 인터넷 게시물은 기차표 기교 & Nbsp; 7시간 혹은 쉽게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