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민 각성 & Nbsp

2011/1/7 18:34:00 59

세민

중국이 납세자 권리 각각성 시대에 들어섰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2010년 연말 베이징 치체방안이 나오자 베이징 변호사 보조 여정, 베이징시 공안국, 재정국, 교통위는 정부 정보공개 신청서를 제출하고 베이징시의 현재 버스 수와 사용 상황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효정과 마찬가지로 납세인의 권리를 주장하는 시민이 늘고 있다.


한 사람에게는 평생 두 가지 일은 피할 수 없다

납세

.

물론 납세는 필수적이고 필수지만, 대칭적인 것은 납세자의 의식이 모호하다.

이 점은 보도가 잘 알려졌고, 한때 중국인들은 세수 무식함에 대해 자신이 납세자로서의 권리를 모른다.

이 논단은 상당히 정확하고, 한때 납세자라는 호칭은 ‘ 대아한 당 ’ 에 오르기 어렵다. 우리는 인민, 대중, 백성으로 불리지만, 납세인으로 불릴 수는 없다.

우리는 세금을 내야 할 의무만 강조되지만 납세자의 권리는 언급되지 않는다.


현재 납세인의 제안은 더 이상 예민하지 않을 것이며, 사회에서는 더 이상 국민을 위해 봉사하지 않을 것이며, 납세자를 위해 봉사하는 변론은 일전 국가 세무총장 쇼찌 국장은 “ 납세자들에게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 고 말했다.


세민들은 각성하는 것은 큰 좋은 일이며, 그 종합적인 가치는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세민의 각성 에 직면하여 관련 부서는 준비가 됐습니까? 하남 남양 한 시민이 현지 부문에서'삼공'을 공개하도록 요구하였습니다.

소비

각 부서는 ‘ 좌우를 돌아보고 그를 가리지 않고, 관원들은 이 시민이 ‘ 스파이 ’ 라고 의심한다.

세민 각성 시대에 해당 부처의 관련 의식은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세민의 각성, 제도적 보호가 필요하다.

우선 관련 부문은 공민납세 의무를 일방적으로 강조해서는 안 된다.

현실을 살펴보면, 우리는 많은 세무부서, 세무관리들이 다른 관원들에 이르기까지 납세자의 의무를 과다히 강조했지만, 의도적으로 납세자의 권리를 무시하고, 이런 비대칭적인 유해는 심상치 않다.

이 같은 방법은 상당수의 납세자들이 납세자로서 과연 그 권리를 누리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징세자의 정부 부처로서도 알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자신이 세금을 부과할 권력은 어디서나 올바른 권력을 어떻게 쓰느냐는 것이 옳다.

이를 위해 많은 관리들이 거만하고, 납세자가 공양했으나 납세자에게 겸손한 마음이 부족하다.


그 다음은 세민의 각성 의식을 보호하려면 세금의 흐름을 공개해야 한다.

국민납세는 정부가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와 공공품을 구매하는 데 쓰인다.

그러나 납세자들은 그에 해당하는 공공서비스와 공공품을 얻지 못했고, 즉 국민의 세금을 얻는 데 쓸모가 없었거나 국민에게 좋지 않은 것은 아니다.

물론 세금의 흐름을 밝히지 않는다면 납세자에게 존중하지 않는 표현, 납세자들은 납세 비용이 합리적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


마지막, 제도 플랫폼 구축

납세자

각성 의식은 행동으로, 납세자의 존엄을 높였다.

유감스럽게도 일부 지방의 미련과세와 요금을 보고 징세 숭배에 빠졌다, 걸핏하면 새로운 세금을 부추기는 것이다.

'입법법 '제8조는 기본경제 제도 및 재정, 세관, 세관, 금융, 대외무역의 기본 제도를 반드시 제정해야 한다.

새로운 세금을 징수하는 것은 반드시 전국 인대와 그 상위위원회의 입법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일부 부서는 ‘ 백성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는 것 ’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 곡식이 심오하다 ’ 는 법과 민쟁리에 착수했다.

납세자는 의식의 각성에 머물지 말아야 한다. 그 권리는 아직 확대되고, 이를 위해 관련 부서에서 납세자를 진정으로 존중해야 하며, 납세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 세금을 무단 징수하거나 세금을 징수하기 전에 세금을 징수하기 전에 세금을 널리 납세자의 의견을 요구해야 한다.


물론 현재 세무부문은 세민의 각각성 의식, 예를 들어 지난해 11월, 국가세무총국에서 납세자 권리와 의무에 관한 공고문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납세자들은 법에 따라 지정권, 비밀권, 세금 감독권, 납세 신고방식 선택권, 연장 신고권 신청 등 권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는 보잘것없는 진보였지만 각성하는 것은 어느 계급, 모 부서만이 아니라 전 사회가 되어야 한다.

  • 관련 읽기

2010년 중국 직업복 업계 10대 뉴스 발표

업종 종합 서술
|
2011/1/7 14:51:00
137

방직 의류 산업 2010년 대사 회고 및 2011년 전망

업종 종합 서술
|
2011/1/6 8:59:00
232

기업은 “ 감원 열 ” 과 “ 용공 황무지 ” 에 얽매여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1/5 16:42:00
74

원단 업체'인상 '소리 아래 기대

업종 종합 서술
|
2011/1/5 14:32:00
58

한계 감소 & Nbsp

업종 종합 서술
|
2011/1/5 9:09:00
85
다음 문장을 읽다

2009 아시아 아가씨 경선 준결승 & Nbsp;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