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리코'가 도시의 아편 & Nbsp; & Nbsp; 대변인

2010/12/31 13:35:00 91

예리코 정국영 패션 브랜드 모델


'예리형 '최신 광고 룩.



'예리형'.


인터넷에서 한때 풍미했던

예리코

마침내 뜻대로 이루어진 사업가와 협력 협의를 이루어 “ 예리코 ” 로 이름을 지었다

의류 브랜드

오늘 오후에 상하이에서 브리핑을 열고 본격적으로 이 합작을 선언했다.

예리형이 이 브랜드가 되고 있어요.

형상 대변인

동시에 많은 수입을 얻었다.

이 회사 홈페이지에는 예리형이 새 옷을 입고 포슬을 열심히 차려 올리며 마치 큰 스타다.


새로운 스타일: 도시 아녀


올해 초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다소 다른 패션 패션을 선보인 남성들이 누리꾼들에게 ‘예리코 ’라고 불리기도 했다.

'코뿔소'는 곧 온라인 커뮤니티 화제가 되고, 예리코 의상 스타일도 한때 패러디 대상이 됐다.

매체의 대편폭보도는 예리고의 신세 스토리를 끝까지 더듬어 보았고, 많은 사업가들이 상업적 가치를 맡았지만, 어떻게 온라인에 의존하고 논란이 끊이지 않는 인터넷 핫히트와 논란이 끊이지 않는 인터넷 인기인들을 진정한 상업적 가치의 저축나무가 되니, 이 경험이 드물다.


지난 3월'남방 주말'은 코가 신속하게 유명해지고 신속하게 분실된 곤경에 빠진다고 보도했으며 무수한 상인들은 무수한 상업으로 공짜 장사를 했지만 실력과 안목이 없는 상가, 코코코의 형님은 매체표에 대해 "해야 한다면'아디다스'라는 국제브랜드로 만들어야 한다"고 전했다.


예리형이 예리하지 않다고 생각했을 때, 예리고의 기회가 정말 왔다.

코뿔소 남장 브랜드 홈페이지를 열었다. 코뿔고 정국영은 체크 셔츠, 파동 데님, 소가죽 부츠를 갈아입어 마치 도시의 아녀자 이미지로 바꿨다.

브랜드 측 주씨는 기자에게 이것이 브랜드가 가려는 스타일인데, 타이틀은 80, 90년대 젊은 족군이다.


보수: 응답하기 불편하다


코믹과 호흡을 맞춘 주양은 브랜드의 스타일이 과감한 것으로 알려졌고, 예리한 코는 젊은이들이 다 아는 사이버 홍인이라고 믿기 때문에 양측의 협력이 잘 어울린다.

주씨는 코믹 모델이 아니라 구체적인 협력 방식과 협력 금액을 묻자 주양은 상업 기밀에 대한 대응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주양은 또'예리코'의 패턴은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FrancescoFiordelli 와 호흡을 맞췄다. FrancescoFiordelli 는 GUCI, MAXMARA 등 국제브랜드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렇게 되면, 예리한 형은 정말 한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날아간다.

오후 브리핑은 코뿔소를 제외한 TV 예능프로그램'비성불교'의 여자 게스트를 섭외해 화제를 끝까지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코뿔소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의견은 각양각색이다.

기자는 주변 친구들과 무작위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가격이 적당하고 디자인이 좋으면 어떤 브랜드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예리코 ’ 브랜드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거지라고 말하는 것이 너무 이상하다.

또 인터넷 전문 프로듀서들은 기자에게 코코가 결국 소원을 이루고, 그의 독특한 이미지와 관련해 일반 인터넷 홍인과는 달리, 코가 구불구불하지만 외모가 아름다우며, 외모가 잘 생겨 이런 기회가 있었고, 인터넷인들이 추태를 위해 존재한다면 상업적 가치를 지닌 공인이 되기는 어렵다.

  • 관련 읽기

'코리코 '브랜드 & Nbsp; & Nbsp;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
|
2010/12/31 9:30:00
89

2010년 10대 의류 브랜드 히누르 남장

성공 사례
|
2010/12/29 17:00:00
81

上海“奥思丁”:小众人群、独领风骚

성공 사례
|
2010/12/27 15:11:00
139

童鞋七波辉掌握沸点营销塑造品牌

성공 사례
|
2010/12/25 16:18:00
69

与狼共舞:谁说不可以

성공 사례
|
2010/12/25 14:10:00
96
다음 문장을 읽다

2010产业用纺织品行业发展迅猛

 2月27日智利马乌莱附近海域发生里氏8.8级地震,被称为智利近50年来最严重灾害之一。地震发生后,紧张的救援工作随即展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