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당신의 전문적인 이미지에 주의하세요

2010/12/15 11:25:00 238

전문 이미지

현재사무실중, 당신은 명령하에 사람마다 신하가 되는 철의 여인입니까?아니면 두세 마디로 억울하게 눈물 흘리는 바비인형?어떻게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서 당신의 상사가 당신의 능력을 진지하게 대할 수 있는지중요。


미국 이미지 컨설턴트인 구랭크는 "사무실에서의 당신의 위신은 5할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어떻게 보는가에서 온다"고 말했다. 즉 당신의 능력이 비범하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가진 능력만큼 중요하다는 것이다.어떤 손상도이미지무대에 오르자마자 발이 나른하고, 걸핏하면 얼굴이 빨개지고, 좌절하면 울거나, 발육이 좋지 않은 어린 소녀처럼 말하는 행위는 반드시 너를 제자리걸음하게 할 것이다.


얼굴이 빨개지고 가슴이 두근거리다


24세의 대형 백화점 구매원 샤오구이는"한 번은 회사를 위해 한 브랜드의 대리권을 쟁취했는데, 시장부와 회의를 할 때 부사장이 뜻밖에도 직접 주재했다."


원래 재능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샤오위는 긴장해서 얼굴을 붉히고 더듬었다."당시 나는 자신의 얼굴을 붉히는 것이 아니라 공적인 일에 정신을 집중해야 했다. 그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이다. 어떻게 내가 당황하고 자신감을 잃게 할 수 있었을까."


그후 소귀의 상사는 그가 고위층과 접촉할 기회를 감소시켜 그가 재능만 있고 고위층의 인정을 받지 못하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자신이 곧 얼굴이 붉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면,"마음에 두지 말고, 그것을 생각하지 말고, 집중하여 수중의 일을 완성해야 한다."라고 프랭크가 말했다."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전도는 끝장날 것이다."


눈물로 세수하다


직장에서 눈물을 흘리면 앞날도 왕왕 창창해진다. 상사 앞에서 업무로 인해 눈물이 글썽이면 스트레스에 직면할 수 없어 보인다.


울음은 당신을 약하고 자제력이 떨어지게 할 뿐만 아니라, 회사도 고객을 대할 때 만약 당신이 또 울기 시작하면 그 회사의 이미지도 따라서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성공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정서를 통제하고 변화무쌍하게 대처하는것을 배워야 한다. 하나의 훈련방법은 자신을 두 사람으로"분렬"하는것이다."아침에 수트를 갈아입고 출근할 준비를 할 때 한 사람을 동시에'바꾼다'고 상상하면 프로페셔널하고 냉정하다.연습을 많이 하면 자신감이 높아진다"고 한 은행의 재경 분석가 케이티는 "상사가 내 행동을 비판할 때마다 화장실에 뛰어들어 눈물을 흘리며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고 고의로 괴롭혔을 것이라고 단정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한 친구가 그녀의 결점을 지적했다."사적인 감정을 일에 너무 많이 넣어서 감정적이어서 일과 사생활에 선을 그었습니다.더 이상 업무상 비판을 인신공격으로 보지 않겠습니다.나는 지금 훨씬 즐거워졌고, 또 듬직해졌기 때문에 몇 달 전에 승진도 했다"고 말했다.


물론 짧은 시간 내에 금강 덮개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회의 중에 눈시울이 여전히 붉어지는 것을 참지 못한다면, 해명을 시도하거나 사과하거나 핑계를 댈 필요가 없다. 이것은 덮으려고 할 뿐이다.가장 좋은 것은 잠시 멈추고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마음속으로 다섯 번 센 다음 아무렇지 않은 듯이 계속 공적인 일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기업 관리 인원 착장 원칙

형상
|
2010/12/14 11:38:00
224

직업 여성 국제화 사무실 복장 예의

형상
|
2010/12/14 11:35:00
205

면접 예절: 남성 면접 의례

형상
|
2010/12/13 13:27:00
354

직업 여성 국제화 사무실 복장 예의

형상
|
2010/12/13 13:22:00
260

매일 옷을 갈아입고 출근해야 한다

형상
|
2010/12/11 13:04:00
372
다음 문장을 읽다

왕푸징 상권: 유명한 브랜드 코스

모택동, 주은래, 유소치, 팽진과 양상곤 등 선후배 국가지도자들이 구두를 제작해 1902년 옛 글자가 동시화화점, 1911년 성석복을 창립해 전 세계 각국의 정요를 위한 모자를 위해 각자의 찬사를 받았고, 중화제1샤브를 칭하는 동래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