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양말을 신는 것을 배웠니?
여름에 치마를 입는 것은 이것저것 한 켤레에 양말을 걸치지 말고, 정장을 제외하고, 스타킹이 무더우니, 치마를 입는 것은 선선하다. 어떤 소녀는 뜻밖에도 승마바지가 스타킹에 맞서, 반바지는 허리를 굽히고, 자전거를 타거나 쭈그리고 앉았을 때 등은 큰 동강이었다. 스타킹 얼마나 경치 왕왕 이런 사람들은 스타킹의 질과 색깔에 주의하지 않는다. 스타킹이 벗겨졌고 발가락은 모두 먹는 제비처럼 뚫고 있었고, 아직도 빛깔이 놀랍다. 이런 스타킹은 일찌감치 버려. 무슨 의미가 있는지, 거치적거릴 것 같다.
날씨가 매우 추우니 스타킹은 필수지만 어떤 여자들은 위한다 유행을 따르다 치마를 꼭 입어야 하고 치마를 입으면 춥고, 걸레질하는 긴 치마도 예외가 아닌데 어떡하지? 각양각색의 방법이 모두 쏟아져 나왔다. 스타킹 네댓 켤레를 신은 것이 있는데, 그녀는 꼼꼼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다리가 겹겹겹이 겹겹겹이 둘러싸여 단단하게 뚱뚱해졌다. 안팎 바깥 스타킹의 색깔이 같지 않다면 아련하게 희미하게 볼 수 있다. 가령 얇은 양말, 두꺼운 양모 9분 양말, 외국인은 언제나 얇은 스타킹 한 켤레를 신는다고 하지 않는다. 우리는 중국인, 자신만의 풍채가 있지만, 양말 입구를 폭로할 수 없다. 어떤 것은 치마는 9분 양말보다 짧고, 신발은 흰색 양말 아래에 있다. 치마 양말, 9분 양말, 신발 순위 순위, 깜짝 놀라움, 그것들에게 충분한 전시공간을 보여주지만, 유독 미감을 잃게 된다.
어떤 양말은 저질로, 정전기가 있고, 흡수할 수 있고, 이유 없이 붙었다. 네가 끌어당기면 소리가 나는데, 어색하다. 어떤 사람은 부주의하거나 중도 스타킹이 바늘이 새어 특별한 시선을 끌었다. 사실 그럴 필요도 없고 치마 양말을 내분시키지 않으면 되는구나. 에어컨 방 안에 스타킹 한 켤레는 충분하니, 당연히 잘 골라야 한다. 만약 춥다고 싫으면 스타킹을 9푼 해라. 절대로 총명하게 스타킹을 다시 장화로 가려야 한다. 부츠의 안팎은 치마일 수밖에 없다 양말 제3자가 있을 수 없다.
추운 날 바지를 입는 여자가 치마를 입은 여자보다 더 이성이 많을 텐데, 어쩌면 그녀는 서툴러서 적어도 시간이 많고 정력을 절약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는 없다. 이 여자는 치마 양말도 못 입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