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WORKMAN 이 제일 힘을 내요.

2010/11/11 8:47:00 19

WORKMAN 이 힘을 내요.

할리우드 스타들이 셔츠를 아끼지 않고 바지를 입고 거리에 나가야 한다는 것을 보면 올해 작업복은 여전히 뜨겁다.

작업복은 원래 작업복인 ‘블루칼라 ’ 의상은 디자이너의 정성을 거쳐 소박한 담닝셔츠, 다포켓의 군록색 방풍 우비, 거친 워싱 팬츠가 모두 솔직한 스타일의 혼합 1위로 떠올랐고, 또 끈질긴 캔버스, 데님 등의 원단 위주로 주머니, 지퍼, 금속단추 등도 모두 공복된 로고가 됐다.

남성들의 여리여리한 인상을 없애 양강본색을 드러냈다.



재킷



제 멋대로 행동하다.



Bottega Veneta



유니폼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는 남성의 양강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자신감이 넘치며 농후한 털털한 기질을 지니고 있으며, 재킷을 적당히 활용하는 스타일과 색채를 발견해 나이를 바꿀 수 있다. 어깨에 단단한 외투를 자르는 것은 더욱 진중하게 보일 수 있다. 직장 신인이나 비즈니스 담판이라면 빼어난 모직코트가 더욱 잘 어울린다.

작업복의 디자인은 중화적인 것이고, 재료는 너로 하여금 보기에 거칠게 보이게 한다. 그 디자인은 여전히 캐주얼해 보이게 한다. 이러한 대비가 얽히면, 작업복은 다른 맛이 난다. 젊고 용감하고 내 행동은 책임감이 있다.



Bottega Veneta 2010 가을 겨울 계열에는 많은 공복 재킷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쉽게 의도적으로 고상한 스타일을 잃지 않는 장점이다.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위아래로 좁은 특색을 유지하고, 위에는 허리선 위치가 살짝 높은 워싱코트를 입고 점점 좁아지는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바디코트를 선택할 때는 코트의 사이즈에 주의해야, 조금 큰 커팅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어깨의 라인은 유창하고, 군록색, 잉크 블루, 연탄브라운 모두 유행하는 컬러다.



부두



용맹스럽고 억척스럽고 정정하다.



Dolce & Gabbana



오늘 일부 청바지의 워싱 스타일은 여전히 유행이다. 마치 표백과 산염으로 물들인 듯, 청색은 물론 클래식, 시커멓고 낡아서 찢어져도 없어서는 안 되는 원소다.

실루엣 위에는 두 가지 트렌드가 있다. 특히 비대에서 와이드 팬츠로 만든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슬림한 슬림이 돋보이는 데님 종아리 바지와 송곳 팬츠와 같다.



최근 몇 년 동안 여성스러운 남성룩이 많고 남성적인 남성룩이 적고, 둘스 & 가버나는 절대적인 ‘men ’을 만드는 가을 겨울을 만든다.

오리 혀모자, 워싱 청바지는 마룡 ·브랜디를 연상시키는 클래식 영화'부두 풍운'을 연상시키는 데 가장 묘한 것은 수장의 배경도 스크린의 오래된 영화이기도 하고 혈기 왕성한 냄새가 의상으로 퍼졌다.

수영장의 마지막 모델들은 남성적인 기개로 가득 찬 집단이 등장했다. 이 순간 말론 브랜디가 부활했다.

더블스앤 카바나의 청바지는 여전히 클래식, 디자이너는 우리에게 새로운 코디를 주었고 청바지에 데님 상의를 더해 오리모자와 찢어진 처리가 관건이 관건이다. 만약 처리가 잘못되면 이 디테일이 너무 무뚝뚝해 보이지만, 성적은 아니다.



더 많은 주머니



패션은 도구가 아닙니다.



Dries Van Note



1930년대 미국 경제대소황에 이르렀을 때 작업장은 한때 풍미했던 시대였고, 금융위기의 빛을 빌려 재생했다.

2008년 바테가베네타의 아슬아슬한 가을 겨울을 도왔다. 지난해 디자이너와 함께 모던한 공업의 트렌드를 선보여 올 가을 겨울, 작업장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디테일 포인트가 유행했다.

예를 들어 색감은 주로 카키색과 제복 블루를 위주로, 흔히 볼 수 있는 아이템은 헨리셔츠, 와이드 팬츠를 포함해 수세면, 마사 사무늬 직물 위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스타일리시한 팬츠, 역시 포켓과 지퍼를 가장 많이 활용한다.

바닐라 포켓은 원래 더 많은 도구를 넣기 위해 사용하기 편하지만 현재 작업용 셔츠에 있는 포켓은 더 스타일리시한 맛을 담고 있다.



많은 포켓은 인공으로 담는 큰 특징으로, 작업에는 ‘포켓복장 ’이라는 별명이 들어 있어 주머니가 얼마나 큰 의미를 담았는지 알 수 있다.

현재 작업은 주머니 디자인에 실용성을 따지지 않고 Dries Van Noten 의 남상 상의로 장식적인 디자인으로 유행하는 방식은 상의에 네 개의 큰 포켓이 있고 뚜렷한 봉합선이 있다.

 

  • 관련 읽기

트렌드 테마파크 패션'신사치주의 '

조류 분석
|
2010/11/11 8:43:00
25

저장 성 2

조류 분석
|
2010/11/10 10:02:00
40

저장 성

조류 분석
|
2010/11/10 9:59:00
31

가볍고 가볍고 가볍고 니트 가을 겨울 매치 포인트 (도)

조류 분석
|
2010/11/10 9:29:00
25

시너지 산업 체인 트렌드 트렌드

조류 분석
|
2010/11/10 9:15: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교묘하게 겨울 원피스 활용 패션과 저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