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점 매출의 묘수를 높이다

2010/10/26 11:30:00 85

구두점 개업

구두점 매출액을 높이는 것은 매개 기업경영자가 꿈꾸는 것이지만 어떻게 집행하는 방법과 수단은 업종별에 따라 크게 달라졌다.

일반적으로 이른바 판매량 증가와 판매금액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그 중 세부 사항을 더 깊이 파악해야 관련 차원이 개선될 수 있다.

특히 구두점 경영, 그 경영 차원에서 소비자들에게 연루되어 개선하는 방법은 다방면으로, 만약 자세히 연구할 수 있다면 구두점 판매액을 향상시키는 것은 결코 아니다.

어려운 일

.


매출 구성의 5가지 요소

분석


1. 통행객 수:


전술상권 에서 입지 로 평가하였다

장절

인파가 평가 중점 중 하나라는'통행객수는 인조이다. 신발가게는 인파가 너무 적게 열리는 곳은 매출액을 높일 수 없다. 통행객수가 높아지지 않기 때문이다.

통행객수는 구두점 경영에 있어서 피동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임대료 비용을 고려하기 위해 인파가 너무 적은 곳에 선출할 수 없다.

물론 인파가 가능한 곳에 가게를 열어 판촉과 노고객 방안을 공고히 하는 수법으로 단점 상권 범위와 기본 고객을 확대할 수 있다.


개선 방식:


(1) 단점 상권 확대: 광고, 판촉, 컴퓨터 네트워크 마케팅, 우편구매.


(2) 기본 고객 배양: 회원제 건립, 고객카드 건립.


2. 고객 입점 비율:


신발가게는 인파의 많은 점지에 선정돼 신발가게 앞을 지나는 소비자 인파를 맞으며 어떻게 그들을 신발가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신발가게가 끌수록 고객 입점 비율이 높아진다.

매료하는 방식은 주로 구두점을 만드는 독특한 매력과 성격이다.

신발 가게를 포함한 외관 이미지, 구두점 쇼윈도 미화, 가게 머리 전시, 세일 활동, 상품 서비스 기능의 다양화.


개선 방식:


(1) 신발가게의 외관 이미지: 구두점 외관 이미지는 구두점 자체의 격조와 문화를 대표하는 것도 이 신발가게에 드나드는 고객의 품위를 암시하고 있다. 따라서 구두점 외관 이미지는 고객 입점 비율을 높이는 첫번째 요소다.


(2) 신발가게 쇼윈도 미화: 신발가게의 외관 이미지는 20m 이외의 거리에 행인들을 끌어당길 수 있으며 5.O 미터 안에 있는 고객은 신발가게 쇼윈도에서 미화시켜 매료시켜 미감, 창의성, 창의적 제안을 갖추고 있는가? 쇼윈도 미화의 고려점이다.


(3) 판촉 이벤트: 차별 이익이 큰 가게 머리 세일 행사는 곧바로 행인의 마음을 움직여 그들의 구매 수요를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면 대만 신발가게가 가게에서 장식된 특가 제로 슈즈는 행인들을 끌어들이며 발걸음을 멈추거나 일부 운동화점은 가게에서 특가 화차를 올리면 효과가 있다.


3. 고객 거래 비율:


고객이 신발 가게에 끌어들인 후 고객의 구매동기를 어떻게 일으키고 구매를 사실화하고 거래비율의 높이를 결정할 것이다.

들어오는 고객은 열 명, 이 열 명 중 몇 명 더 돈을 꺼내 신발을 살 수 있을까? 고객 거래 비율이다.


상술한 요소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조정을 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신발점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신발을 어떻게 놓아야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6 11:28:00
2020

신발 가게의 경험과 기교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6 11:27:00
51

鞋店老板谈开店心得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6 11:20:00
99

장식품 가게를 만드는 데 성공하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5 11:45:00
38

어떻게 액세서리 가게를 오래 경영하게 합니까?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5 11:43: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대학생 귀향 창업 & Nbsp

10월20일 태곡현 범촌마을 동곡 하촌의 산골짜기에서 산간 자유롭게 먹이를 찾던 닭떼들이 기자들에게 놀라서 갑자기 ‘푸드릉 ’이 높이 날아올라 300미터 넓은 산골짜기를 뚫고 먼 곳의 높은 벼랑을 건너 건너 맞은편 산의 넓은 플랫폼으로 날아갔다.이 날로 날아가는 광경은 모든 목격자들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