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복 박람회 작업이 끝날 & Nbsp; 고급 의상이 전시회 업그레이드 포인트
기자는 일전에 영파에서
도박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달에 열리는 제14회 영파국제의복식 박람회 (약칭 복박람회) 의 모집 업무가 기본적으로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번 복 박람회는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영파국제회람센터에서 개최되며 `시장 확대 실효, 협력 개발 `을 주제로 2200개 전시, 명품관, OEM 관, 브랜드 가맹관, 면자재 의류 기계 관, 국제관, 국제 관과
무역
전시관 등 7개 전시관은 전회보다 1개 더 늘어났다.
전시 상품 포함:
복장
의상, 복장 기계, 면 자재, 의류 CAD 등.
이번 포상회의 2200여 개 전시 부위는 20여 개 성과 해외에서 10여 개국, 지역의 1331개 브랜드, 389개 기업이 나눔하고, 참가업체 수가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중 25%는 영국 고급 의류, 한국 고급 원단, 호주, 체코,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브랜드 및 기업, 아고르, 삼나무, 로몬, 보양, 신주 니트 및 GXG, gxg 등 영파 방직 의상 집단의 신구 브랜드, 25%는 광주, 항주, 항주, 선전, 온주 등 브랜드, 하문, 남통 그룹이 각각 20여 개, 총 14개 브랜드, 하문 만걸론 그룹, 예나노동복 등이 있다.
"올해 전시에 참가한 남성복, 여장과 아동복, 고급 의상의 비율은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약 각각 이번 복 박람회 의상 코너의 3분의 1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복박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영파시 경위 부주임 주학명에 따르면 양털, 니트, 소직, 모피 등 브랜드 및 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22%로 나타났다.
또한 의류 기계, 방직품, 면 보조 및 속옷, 넥타이 등 의상 제품들이 모두 전시되어 있다.
"전산업체인 전시, 영파복 박사는 의류 업계의 종합적인 평가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복박회는 UFI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자원을 통합해 국제관에서 고급 정제의상을 추천해 영파의류업체와 국제고급의류 브랜드의 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급 양복 수제 성지 ’로 불리는 영국 런던의 사빌스트리는 인륜 센스 넘치는 특장전시실로 헨리 베일리, 데이비스 &Son, J.H.CUTLER, 벤슨 &Clegg 등 국제 고급 주문 브랜드, 이들 브랜드는 왕실 (공식 기관)나 국제인사 서비스, 헨리 베이iley는 영국 외교부 지정 공식 재봉사로 지정됐다.
오스트레일리아 순수제 양복과 셔츠 정제 유한회사 J. H. CUTLER 도 포럼 플랫폼을 빌려 중국 고단 고객을 사로잡는다.
고급스러운 복장 면에서 영파복장 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현저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야고르는 이번 포트폴리오에서 흡습, 통기, 시원하고, 산열, 방열, 곰팡이, 저항 등의 특성을 지닌 한마 섬유로 만든 고단 복장을 추천한다.
또 유럽연합 고급시장 진출에 성공한 고급스러운 여장 FIOCO, 이미 전국 12선 도시에서 이룰 수 있는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 스티브 & Vivian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page ubreak}
무엇보다 국경절 이전에 수십 명의 호출 전용원으로 구성된 이번 복박사'객상 호출센터'가 작동된다.
포박회가 창설된 이래 처음으로 대규모 설립된 고객 호출 호출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호출센터는 단순히 접수하는 것이 아니다. 참도상, 구매업자의 전시품 공급, 숙박, 식음 등 정보는 주로 ‘ 타파 ’ 로 전람회, 상급전시회 최신동적, 전시상 최신 명록과 공급 정보를 전달한다.
호출센터를 설립하는 목적은 기업의 참가, 참회 효율을 높여 공급 양측이 전시회 현장에서 접촉과 협의를 앞당겨 예열하고 있으며, 두 번째는 다진 전시회 전문 폐쇄 협의회의 기초로, 상대성이 강하고 상담회 내용이 더욱 풍부하다.
또 조직위원회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현재 11860여 개의 참회, 구매 의향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있다.
이미 11860여 명의 고객이 조직위원회의 인터넷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참회, 구매 목록을 명시했다는 것이다.
조직위원회는 전문직원을 분석하고 종합 서비스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고, 선상에서'선 아래'로 변할 수 있는 객상들이 전시회에서 연결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선 아래'로 변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올해는 큰 부위가'1키'로 이루어졌다."
복박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영파시 경위 부주임설.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직장을 옮기면 있고, 제멋대로 조정하면 안 된다.
- 규칙 제도 | 带薪休假等纳入集体协商必谈项
- 회사 등록 | 외국 기업의 등록 등기는 대부분 현 지역에서 처리할 수 있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중국 대외 무역 신탁: 경제 ‘ 새로운 상태 ’ 하의 자산 설정 방략
- 추천 | SIUF2017 올리노이 천방 로맨틱 지표'베니스 수성'이 속옷 왕국의 전기 이야기를 그린다.
- 재경 요문 | 다성의 지방판 확대 개방 신정 개방 열풍
- 재경 요문 | 정책 은 선명한 금융 시장 의 자신감 증강 을 가리키고 있다
- 재경 요문 | 민법 총칙 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 를 위해 법치 보장 을 제공한다
- 추천 | 늑대 문화 신상품 일곱 마리 이재민 시리즈 이채롭다
- 아동복 | 애파베 2017 SUMMER. 여기 어둠을 즐겨 먹는 괴수 한 마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