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곤: 유순한 아버지 아니에요.

2010/10/5 9:18:00 55

진곤은 부친에게 유순하다

… 에새 영화'건당위업'에서 진곤은 청년기의 주은래를 연기했다.주총리의 고전 이미지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이미 뿌리가 깊다.이것은 진곤에게 여태껏 없었던 것이다어렵다도전하다.그는 어떤 젊고 재치가 넘치는 젊은 총리를 소화할 것인가. 진곤은 봉황위성TV MC 허고휘 전방을 받다가 이렇게 오랜 세월 침전 끝에 열정적인'주은래'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끊임없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사생아화제진곤은 처음으로 ‘아빠경 ’을 이야기했다.





진곤은 연기에서 19살부터 24살까지 젊은 시절의 주은래를 선보이며 첫 촬영에 진곤을 긴장시켰다.주은의 등장이 특이하기 때문에 그는 문예계와 가까운 사이로 연극 무대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이에 따라 이번 주은래의 등장은 경극과 약간 연관이 있는 이 영화에서 이런 지적 감각이 있는 인물이다.주은래를 이어 진곤은 "그동안'건국대업'에서 내가 연기한 장경국이라 인정하지 않았는데, 아무튼 다들 내가 아닌 것 같다고 의문했다. 이 보따리를 버리고 나서는 비교적 가볍다"고 말했다.진곤은 최근 2년 동안 자신의 성숙함에 대해 감사의 뜻을 기울여 배역을 체득하면 좋겠다. 스트레스 없이 전제에서 배역을 맡는다.주은래의 키워드는 유아, 매너, 유머러스, 대혁명의 세례를 거치지 않았고, 진곤은 인물에 대한 정열이다.인간이 가장 매력적이었을 때, 그가 신앙이 있는 후에 발산된 나의 열정을 잊는 것이 아닐까.주총리 그때는 마열주의를 매우 신앙하는 사람이었다. 왜냐하면 내가 신앙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공감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도 그리 크지 않다.나는 열심히 완성하면 꼭 여러분이 받아들일 수 있는 만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아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있어요.


진곤의 미혼은 8살짜리 아들이 있는데 인터뷰에서 진곤은 아이 얘기를 꺼리지 않는다.“내가 지금 그렇게 많은 어린이 자선 활동을 쟁취하는 것은 바로 내가 아이들을 사랑하는 것이다.나는 아들에 대한 사랑을 어린 친구에 대한 사랑으로 뻗었다.나는 그의 존재에 감사드리고, 그의 존재는 나를 책임감을 가지게 했다.나는 결코 강건한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내 마음은 매우 강하다.진곤은 어릴 때 엄마에게 엄하게 관리를 받았기 때문에 지금은 아들을 돌보는 것도 무뚝뚝하다고 말했다.진곤의 ‘아빠경 ’은 ‘남자아이는 차서 더듬거리며 굴러가야 한다.아들은 외국 학교이기 때문에, 진곤은 그가 국문을 잃어버릴까 봐, 아들은 매일 한 가지 일을 기억하고 자신의 교류를 하고, 일주일에 한 편의 중국어 주기를 써야 한다."그는 매우 고통스러웠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의 기대를 기울이고, 나는 그에 대한 걱정을 했다.나는 늘 그를 호되게 꾸짖는데, 나는 결코 순한 아버지가 아니다.나는 그에게, ‘ 나는 너를 매우 사랑한다, 마찬가지로 내가 너에게 매우 가혹하게 요구하고, 너도 받아들여야 한다 ’ 라고 말하겠다.나는 그가 물질이 풍부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에 타격을 받지 않기를 바라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매우 독특한 사고의 각도이기도 하고 나의 아버지경이다.

  • 관련 읽기

극단의 신비한 생일 파티, 이비아는 매우 기뻐하며 울었다.

패션 인물
|
2010/10/5 9:12:00
44

린지령 패션쇼, 케이트 모스

패션 인물
|
2010/10/4 9:50:00
75

이무늬 연애 7년, 내년 결혼 예정

패션 인물
|
2010/10/4 9:32:00
100

이가흔 사랑

패션 인물
|
2010/10/4 9:14:00
77

맹광미와 길증과 정혼식을 거행하여 현장 키스를 하다

패션 인물
|
2010/10/4 9:11: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시민 인터넷 쇼핑 신발 상품 에 신경 을 쓰다

10월 5일 뉴스는 마우스를 움직이면 물건을 살 수 있고 편리함도 인터넷 쇼핑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하지만 편의는 가만히 있을 수 있는 것과 다름아닌 인터넷 쇼핑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