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년 & Nbsp; 중국식 사랑 성전

2010/8/13 10:55:00 64

화접초교


음력 삼월 이십팔마음에 들다민간 전설의 축영대나비그 날.천여 년 동안 전해졌다사랑클래식은 기억에 굳어진 호박 같은 아름다울 때 진실을 빼놓았고, 민간에 남아 있지 않고, 궁중 간안에 안착되지 않았는데 오히려 그것을 완성했다.


시간이 하나의 기억을 상하게 될까? 세월이 한순간에 희석될까?


다행히 이곳의 초교, 고정, 대나무, 서원 ….어제의 온정과 유한을 띠고, 고상한 오솔길은 주인의 숨결이 남아 있다.18리까지 배달된 계패는 아직 남아 있고 낙엽이 흩날리고 기러기 소리는 더 이상 처절하지 않는다.황홀한 가을빛 속에는 그 해의 치정남녀가 이곳에서 지능 놀이를 하며 겹겹이 겹겹겹이 겹겹겹이 지루한 ‘ 난관 ’ 형식으로 일생을 맡기고 있다.이제 텔레비전에서'속배'를 함께하는 커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조각조각 천년, 물결 속에 찬란한 나비, 사랑의 종국에 대변을 이어가는 척척, 선악에 대한 집착, 사랑과 애정에 대한 애정, 진심, 이런 위탁 속에 녹우로 등선했다.


선권동가에 금거리가 하나 있다.도기가 쌓여 있는 길거리에서 비틀거리며 떠드는 노래 연예인, 꽹과리 같은 목청을 울리며 목구멍보다 더 터진 꽹과리를 두드려 자작의 봄을 불렀다. “정월 매화설에 타면 징이 열리고, 징이 두드리면 무대에 오르고, 축영대는 우리 동향인, 산촌의 좋은 사람이 되길 ….”농가가 직접 빚은 막걸리 같은 봄은 지방의 향음으로 거칠고 거친 것만으로는 별미가 있다.이흥 민간에서 전해지는 양축이야기에는 축첩대가 선권 산남 축가인, 양산백은 산북 양가장인이다.어릴 때 두 사람은 근처의 벽초암에서 함께 읽으며 정동수족과 금란을 맺었다.여느 남녀의 즐거움은 모두 사랑의 기한이 되자, 활기가 넘친다.조롱을 뚫고 주체로 만들다.그때는 얼마나 용기가 필요한가! 사랑의 나비는 자유가 아니었다.옥쇄와 와전 사이에는 귀로가 없다.부모의 명중매쟁이의 소개견은 한입에 보이지 않는 장독이다. 봉건의 바람은 만균벽력의 맹세로 깔끔하게 그것들의 취약한 날개를 끊었다.


순장대 하에 모인 원혼은 얼마나 많습니까? 양축은 이미 먼 길을 가고 역대의 추종자 역시 부지기수였다.문득 깨닫고, 세상은 칭송을 받는 사랑은 항상 결핍으로 아름다워, 유한 때문에 애상했다.얼음이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한 것이 꿈과 같이 환상적이며, 몸을 훌쩍 뛰어넘을 수 있는 초탈이 있다.


천 여 년 동안 정말 오래 되었다.인생의 술잔은 왜 물을 주어 요정의 덩어리를 쌓고 밝은 달을 바라보고, 봄물이 동류에 헛되이 흐르고, 홀로 마음을 아프게 한다.그 아름다운 무지개 그림자는 두 젊은 생명으로 도장을 찍었다. 진달래, 나이, 나이, 그것들은 자랑스럽게 만물의 왕성한 계절이다.


암산은 복이 있다.양축은 이 명성이 전해지지 않는 산에서 태어나, 그 환경에서 허물을 벗는 것처럼 자란다.세상을 놀라게 하는 사랑은 마치 만고 장야를 번개가 치는 것처럼, 이미 대천세계에 속한다.언제나 조용히 듣기만 하면 산골짜기에는 바람 따라 텅 빈 절음이 울려 퍼지고 있다. “영대—산백—


장미도 필요 없고 보리도 필요 없다.이곳의 사람들은 항상 묵묵히 자신의 방식으로 그들을 기념한다.축영대의 의관무무덤 앞에는 항상 살며시,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이곳에서 금혼혼을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젊은이들은 결혼식을 생각하며, 시간의 풍우의 충격을 어떻게 견뎌낼 수 있을까? 하느님은 우리를 어린애라고 생각하며 사랑을 달래는 단과를 달래 준다.동경과 희망은 살아갈 수 없는 천균의 치중.어떤 질문이 있으면 양축이라도 난처할 것이다.만약 당신도 결혼했다면, 금옥만당이 끝날 수 있을까? 풍우일주 는 일종의 의경이다. 경미기름소금으로 살아가는 날에는 결코 화려한 색채가 없다.생명의 끝을 함께 걷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비가 오는 날이면 비오는 암자에는 낭랑한 서성이 들린다고 한다.바람도 멈추고 새도 운다.독서는 정말 인생의 쾌활한 일이고, 사상의 칼날이 날고, 오히려 많은 일이 생기게 된다.할아버지는 평생 가장 큰 실수를 기원하는 것은 딸에게 책을 읽어서는 안 된다.그 패션은 동사의 서독이 없고, 문자의 힘은 여전히 종이의 등을 꿰뚫어 보았다.사상의 전족이 일단 풀리면, 행위의 마병은 요괴를 방출한다.비 온 후 한 줄기 사양, 두 명의 독서인을 산 너머로 보내며, 사상의 금구로 보내왔다.


현지인들은 이곳의 나비가 매우 특이하여 늘 쌍쌍이 되어, 방망이 흩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그것들은 어떻게 된 요정일까? 정애의 화신이 아니었다면, 그것들은 무엇으로 뒤따르는가? 그것들의 약동 사이에는 생명의 가혜가 이렇게 도취되었다는 것을 느꼈고, 아름다움은 이렇게 짧았다.도도한 홍진, 어디를 찾아 영원한 영원을 찾는가? 세월이 헤엄쳐 온 산과 들판에 가득한 한 한 떨기들이 새하얗게 전해져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온열을 전하고 있다.


어쩌면 중국식의 사랑 성전은 마찬가지다. 슬픔의 분리만이 행복과 고통이 시간의 깊숙한 곳에 새겨져 생사가 어려운 약속이 있을 것이다. 잊을 수 없는 약속이 있을 것이다.


뼈에 사무치는 사랑이 없다면 인류는 어떤 모습일까?


다시는 나비의 이야기는 없을 것이다.그러나 우리는 맑게 갠 하늘을 남겨 천하의 나비를 자유롭게 날게 해야 한다.하늘에서 잘 날아라. 우리의 아름다운 감정을 맡기고, 하늘 아래 사람들을 잘 사랑하라. 일생, 한평생, 충정불변하다.우리 아이도 알고, 인생의 길은 사랑할 수 없고, 사랑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 관련 읽기

칠석의 옛 전설

과학 기술 문화
|
2010/8/13 10:45:00
68

여자의 상서 & Nbsp

과학 기술 문화
|
2010/8/12 16:48:00
117

4쌍의 배원부부의'칠석 '같은 대 & Nbsp; 사랑의 달달함

과학 기술 문화
|
2010/8/12 16:41:00
81

七夕风俗:杀只公鸡不报晓 恋人永远不分离

과학 기술 문화
|
2010/8/12 16:35:00
103

절강칠석 향교회

과학 기술 문화
|
2010/8/12 16:30: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中国第93届针棉织品交易会

  第93届中国针棉织品交易会和第23届中国丝绸交易会将于2011年3月9日-11日在上海新国际博览中心举办。“一年之际在于春”,此次展会将首次在上海的阳春三月举办,而且今后将长期在这个时间举办,以满足参展商和采购商在每年的春节后第一时间展示和采购的需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