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봉: 피혁 디자이너, 고유럽의 패션 주인공
장사풍은 절강합풍의류유한회사 회장, 디자인 전문 출신으로 디자인 분야에서 의견을 발표하고, 합봉회사의 브랜드 ‘고유럽 ’, 복장 패션계의 관례로 피혁 패션권의 ‘디자이너 브랜드 ’라고 할 수 있다.
의상 디자인과 졸업 후
장사봉
동창과 함께 이른바 패션센터 상하이나 베이징 발전이 아니라 헤닝으로 뛰어 왔을 때 피혁성에서 패션 변혁을 마련하기 시작했고, 한 번에 발전할 기회를 장사풍에게 붙잡혀 ‘고유럽 ’이라는 개성 있는 가죽 브랜드를 만들어냈고, 그의 큰 꿈은 ‘고유럽 ’의 기초에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
학생부터 디자이너까지 기업가까지 이 과정은 기회적인 이야기다.
기회 를 파악하는 것 은 단순한 업주 가 아니다
기자: 처음에는 왜 가죽 디자인을 할 생각을 했어요?
장사봉: 우연한 기회, 일반적으로 디자인을 배운 사람들은 상해와 북경에서, 나도 예전에 상해에서 한 적이 있다.
후에 친구가 이쪽으로 발전하도록 소개하였다.
십여 년 전에 해녕에 왔었다
디자이너
매우 적었다. 그때 이곳의 가죽 기업들도 설계에 신경을 쓰지 않았고, 내가 온 후, 우리의 디자인을 기업에게 보여 주고 제품을 만들어낸 후 그들은 잘 팔렸다고 생각하며 많은 기업들이 우리를 찾아왔다.
나중에 전체적인 이미지 디자인까지 기업을 도와 완성했다.
해닝피혁을 패션산업으로 만들어낸 것은 몇 년 동안 피혁성의 움직임으로 형성된 의식과 분위기다.
오늘의 해닝피혁 패션은 중국의 가죽 패션을 대표할 수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디자인으로 이기는 기업은 많지 않으며 이 분야에 더 많은 공간과 기회도 있다.
기자: 당신의 발전과 피혁성 사이의 깊은 연원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 속의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요?
장사봉: 2000년 우리는 단순 디자인에서 브랜드로 전향했을 때 회사 8명이었다.
스튜디오에서 몇 대의 기계를 사서 장사를 시작하고, 그 당시의 시장 관리위원회 주임은 현재 피혁성의 회장이 나를 보러 올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우리의 옷디자인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는데, 재미있어서, 그들에게 가죽성 안에 가게를 열어 볼까 물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공단지 에 이사하라고 했는데, 그때 우리 이웃들은 모두 수천만 대기업으로 팔았는데, 우리도 1백만 원을 팔고, 나는 임 총에 대해 “내가 집세도 못 내겠다 ”고 말했다. 어쨌든 “돈을 벌어서 줘. 내가 너의 기업에 잘 봐줄게. 이 사람을 잘 봐.”
나는 당시에 아주 좋은 계기로 모든 것을 옮겨 들어갔다.
그 다음에는 항상 좋은 자리를 돌려주었다.
시장은 우리 기업에게 매우 직관적인 창리를 가져다준다고 할 수 있다.
사실 ‘고유럽 ’의 브랜드는 물론 해령의 모든 가죽 기업에서 거의 이 시장에서 얻은 것이다.
그러나 이처럼 가죽성을 크게 지원받는 기업은 이 집입니다.
다른 것은 모두 비교적 규모가 있다.
당시 총괄적으로 나를 찾아왔을 때, 확실히 담력이 있었고, 당시 그는 피혁성의 패션'혁명'을 일으켜 피혁업의 발전을 바꿔야 했다.
가죽 도시는 기업을 이끌고 기업을 이끌고 시장을 알아보는 것을 돕기도 했다.
그래서 지금의 해닝피혁성의 성공이 있었기 때문에 해닝피혁기업의 성공이 있었다.
피혁성은 매년 큰 크기의 작은 회의가 많고 우리 기업과의 소통을 한다.
다음 해의 기획을 분석하고 발전의 방향을 모색하는 것은 피혁성과 기업 간의 교류이자 일종의 지원이다. 피혁성은 단지 업주뿐만이 아니라 해녕피혁업의'내비게이션'이라고 생각한다.
공간 찾기: 밀다
워싱 가죽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만드는 것 같아요.
기자: 피혁성이 제공한 좋은 기회 외에도 고유럽의 빠른 발전은 또 어떤 비밀이 있습니까?
장사봉: 제품의 독특함과 브랜드 플라스틱 방면의 의식이 아닐까요.
나는 회사를 개업하기 전에 워싱 가죽 기술을 발명하였고, 당시에는 아직 시장에서 널리 보급되지 않았고, 이 신기술 원단에 대해 당시에는 인정되지 않았다.
다들 관념에 담긴 가죽옷은 반들반들한 것이 좋다. 물세탁피는 출토 문물처럼 깔렸는데 어떻게 시장이 있을 수 있을까?(그때는 기술이 그리 좋지 않았기 때문에 딱딱하게 만들어서 출토문물 같다.
하지만 우리는 이 기술과 디자인을 널리 보급하고 국외 워싱 가죽이 받아들여졌으니 국내 시장에 받아들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중에 우리 기술은 끊임없이 개선되어 2005년에 이 기술을 진정으로 ‘ 홍 ’ 으로 만들었다.
기자: 그럼 지금 기술적으로 돌파와 개발을 하고 있는 건가요? 해닝피혁성 같은 곳에는 각자 가게가 있는 건가요? 각자 연구하는 피면 하나하나 있어요?
장사봉: 우선 한 기업과 브랜드가 생명력을 갖게 되면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재료에서 줄곧 돌파를 하고 있다. 왜냐하면 한 제품은 생명 주기가 있기 때문에 계속 유지되지 않으면 이 브랜드는 유지하기 어렵다.
오늘의 피혁성은 모든 브랜드의 특징이 있지만 경영 방식은 다르다.
기자님: 그럼 물세탁 잘 하는 거 아니에요? 뒤에 모조 또는 여러분이 직접 하는 사람이 많아요.
장사봉: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고, 한 가지 기술이 불타오르면 틀림없이 누군가가 따라갈 것이다.
우리와 이 물건을 따라야 유행하고, 누군가는 나쁜 일이 아니다.
그러나 해닝에서는 여전히 브랜드의 특징을 추구하고 있다.
기자: 우리 현재 설계 수준과 세계 밖 선진국의 설계 사이의 차이를 평가할 수 있을까? 어떤 것이 그들에게 특별히 부러워하는 점이 있을까?
장사봉: 아직 차이는 존재합니다.
주로 설계 방법과 문화상.
우리의 디자인에서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의 그림자, 자신의 그림자, 자신의 언어가 부족합니다.
디자이너의 진정한 완벽한 작품은 한 나라의 문화의 구현이다.
일본의 옷은 일본의 옷이고 중국은 아직 그렇게 성숙되지 않았다.
그러나 일부 간판은 이미 표현을 하고 자신의 사상을 보급할 수 있다.
우리 국내에는 여전히 우수한 디자이너의 기초가 많다.
하지만 스타일을 파는 것은 값어치 않은 것이고, 가치는 우리의 사상을 파는 것이다.
기자: 왜 중국의 디자인이 그렇게 어렵지?
장사봉: 하하, 이거 마치 술처럼, 저장할 시간이 필요해.
{page ubreak}
기자: 그 피혁 의상 분야는? 디자인 사상을 표현하기 어려운 것은 업계의 문제일까, 재료 때문일까?
장사봉: 문제도 없고, 사람의 문제, 의식의 문제, 그리고 우리가 패션 디자인 분야의 문화적 축적도 부족합니다.
외국은 디자이너와 사장이 각각 책임을 지고, 국내 디자이너와 사장이 섞여 만든 것이다.
외국은 디자이너인 그가 한 가지 스타일로, 사장이 투자하고, 잘하면 사장이 경영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본다.
우리 중국 디자이너처럼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고 싶다면, 이것은 사장이 될 수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사실 디자인업계에 있어서는 일종의 손실이다.
나는 훌륭한 사장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좋은 디자이너이다.
이전에 이 워싱클렌징은 아주 좋은 것으로 생각하여 오랫동안 보급하여 아무도 요구하지 않았다.
나중에 아예 자기가 한다.
국내에서는 많은 디자이너와 사장들 사이에 충돌이 있을 것이다.
사장은 디자이너의 물건이 팔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디자이너는 사장의 눈이 너무 촌스럽다고 생각한다.
지금처럼 나는 기업을 경영하고 있지만, 그래도 일부 시간을 내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디자인에서 파격적인 생각을 하고 싶다.
미래 발전: 다원화 발전 브랜드 창조 가치
기자: 사실 국제적인 사치품 대부분은 단일 제품에서 가죽 제품의 다양화 브랜드제국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장사봉: 에르메스 십여 만원의 가방은 2년 동안 미리 예약해야 한다. 우리는 지금 자기 제품을 브랜드라고 부르지만 고객이 인정해야 브랜드다. 남들이 2년 앞당겨 가방을 맞추는 것이 브랜드다.
고객들에게 그가 산 것은 이미 한 제품만이 아니다.
하지만 한 브랜드는 반드시 하나의 제품이 그 대표일 것이다.
나는 지금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앞으로 반드시 다원화로 발전할 것이다.
현재 기업은 자신에게 충전하여 자신의 실력을 좀 늘려야 한다.
결국 브랜드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제품의 정신적 가치를 부여해야 브랜드가 될 수 있다.
현재 외국의 일부 브랜드는 국내에서 계산할 것이며, 일부 국제 2선 브랜드가 우리쪽에서 우리를 가져올 것이며, 우리의 기술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가공을 해도 우리 자신에게 학습의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기자: 현재 수출 가공 및 브랜드 판매 비중은 어떻게 분배합니까?
장사봉: 나는 아직도 자신의 이상을 견지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브랜드를 위주로 한다.
가공은 우리가 주로 비교적 좋은 국제 브랜드를 골라 만든 것이지만, 사실 공부를 위해서라면 수출 이익이 아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탈리아의 70여 년 동안 오래된 브랜드를 샀고, 피초, 가죽옷은 모두 가지고 있으며, 신발가게에서 일어났다.
당시 이 브랜드를 사는 것은 디자인이 뛰어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중시하는 브랜드 요소였다.
현재 우리는 그 스타일을 이어가며 국내외 디자이너를 불러 함께 설계 개발을 진행했다.
가죽제품은 결국 완전한 브랜드를 만들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제 목표는 앞으로 가죽을 위주로 하는 완전한 패션 브랜드를 만들 것입니다.
해녕 현재 많은 기업들이 생각하는 문제와 목표다.
우리는 공장이 당신을 이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창의와 브랜드에 미래를 허용할 수 있지만, 브랜드가 되려면 매우 어려운 길을 걷는 데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ABC KIDS: 어린이 신발 업계의'공익 유행자 '
- 터뜨릴 거야. | 새로운 상업부 에너지 의류 업계가 절약 8월 전국 문점 개업 예고
- 전문가 시평 | 점착고무 짧은섬 2019년 상반기 시세: 가격이 마이너스 수준 최저 수준을 경신하다
- 남성 지구 | 남자는 청바지를 어떻게 고르는지 아홉 시 보증 ~
- 겉감 | 하반기 시세가 이미 개설되었는데, 대외 무역 방직 기업의 처지는 어떻습니까?
- 겉감 | 중국 방직업은 미국을 떠날 수 있습니까?'일대일 '국가 VS 미국
- 조류 풍향표 | 애니메이션 마니아, A BATHING APE 이상 지선과'eva '합작했습니다!
- 전문가 시평 | 원료 급등에서 방직 비수기: 주문서 부족 이윤 희석
- 겉감 | 산동 방직 기업의 시장 동향을 해석하다
- 전시회 뉴스 | 패셔니스타 산업 슬로우 업그레이드, 2019 YOSAR 의'탐색 미래 '패션쇼가 원만하게 끝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