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주 행복화 거리 존재 안전 은환 정부 해결 고려

2010/7/20 10:40:00 52

행복 신발 거리 상점 소방통로

7월 20일 문자, 작은 행복한 신발 거리, 최근 한 종이 연한 붉은 공고 로 재생 파란.공고 내용에 따르면 8월 20일 전에 위치한다천주시구행복구두업전문시장 (이하'행복슈즈 거리')의 모든 주민주택을 창고 임대자, 임대자 또는 사용자, 불법 소방통로 점면, 창고 경영자로서 창고를 주민주택으로 옮겨야 한다.소방 통로그렇지 않으면 잉성구 안전생산 감독관리국 등 6개 부문의 공동 집행 처분을 앞두고 영업 허가증을 취소할 것이다.


"이건 정말 재미있다. 위에 있는 요구대로 행복신발 길밖에 없어요.신발 가게창고가 없다. 이렇게 되면, 여러분 앞으로 장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제 행복한 신발 거리 근처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샤오마도히트들이 968111신문에 연결되어 많은 사업가들의 생계 문제로 매체와 사회적 주목을 받을 만하다.


6 부서가 연합하여 공고하다.


행복한 거리에 들어서면, 무명의 억압과 시끌벅적하게 퍼져 온, 2m 이상의 ‘주간도 ’를 제외하고는 어디가 넓은지 발견하기 어렵고, 소방통로의 장소로 각종 명칭을 개설하고 있다.행복구두업전문시장은 행복거리 위주로 동노로 영진가의 일부 점포를 포함해 모두 310개의 상점을 공제하고 일부 비구두점 상점은 250개 매장을 팔아 생매장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는 골목에 멀지 않은 한 건물의 소방전 부근에서 이 《공고 》를 보았다.《 공고 》 계열은 잉성구 안전생산 감독관리국, 잉성구 공안소방대대, 잉성구 공상국, 잉성구 해변 거리 사무처, 잉성구 임강가도 사무소, 잉성구 공안지점 임강파출소 등 6개 부문이 합동했다.


《공고 》내용에 따르면, 《제때에 행복구두업전문시장의 화재 피해를 없애기 위해 화재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고 인민대중생명과 재산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8월 20일 이전에 주민주택을 창고의 임대자, 임대자, 임대자, 이용자, 불법으로 소방통로를 점용해 가게, 창고의 경영자로 자찰하여 규제 정비를 해야 하며, 창고를 자찰하고 소방통로 옮겨, 소방통로를 복구하고, 사원 소방홍보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고 규정에 따라 규정대로 맞추어 조성할 것을 요구한다.소화기재소화 기능 훈련.지난 8월 20일 이후 6부처는 연합 집행 감독검사를 진행하고, 기한을 넘기지 않은 규정에 따라 수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법에 따라 행정처벌을 하고 영업 면허증을 취소하고, 통지 기한 조정을 거쳐 화재 사고를 개정하지 않고 범죄를 구성하고, 법에 따라 형사 책임을 추궁할 것이다.


같은 내용은 A4 크기의 연홍색 종이에 찍혀 행복한 신발길의 모든 상점 손에 달렸다.


방화와 생계 의 게임


“방화는 새로운 화제가 아니다. 6년 전에 화재가 한 번 있었지만, 아직 이렇게 밀집된 것은 아니다.”상가 이씨는 기자에게 행복화 거리가 자발적으로 형성된 전문시장이었기 때문에 원래 거주 구역에서 천천히 발전해 온 것이며 엄격한 계획은 없었기 때문에 엄격한 점과 창고 구별도 없이 도매 위주의 상점 자연희망창고가 가까워지면 1층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동시에 가능한 한 위층 주택을 빌려 창고를 만들면, 일부 사업이 커진 후, 심지어 56채로 창고를 만들어 종이상자를 가득 채웠고, 종이상자에 신발을 장착하고, 모두 모두 포장되어 있는 상호창고를 가졌다.가연물"6년 전만 해도 2층에 3층이 창고를 만들어 놓고 지금은 5층에 이르러 창고를 세낸 사람이 있는데, 일단 불이 나면 무섭다."


기자가 무작위로 몇몇 상인을 인터뷰하고 대다수의 방화 의식이 있었지만 생계와 비교하면 더 현실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노진은 행복한 신발거리를 개점한 지 20년이 되었는데, 현재 온 집안의 생계는 이곳에 있다. 아들은 전문점을 졸업한 뒤 쇼핑몰을 열었다. 가게에서 신발을 들고 팔았다.창고가 어디에 있는지, 노진은 정면으로 대답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멀리 있는 곳에서 창고를 빌리려면 장사는 최소한 절반 차이로, "아주 간단하고 길거리에 있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고 생각했다.여기에서 하는 것은 모두 약간의 작은 장사이기 때문에, 어디 전문창고를 구할 수 있겠는가?


"행복한 신발 거리에 존재하는 중요한 기초는 창고가 작고 가깝고 가깝고 도매 위주의 경영이 편리하다면 창고를 모두 옮겨버리면 이 가게들이 광대 사령이 되는 것 아닌가? 이 시장 이후로 어떻게 하는 것일까?" 행복한 신발 거리에서 10여 년 장사를 하는 자영업 계체인 임씨는 소방통의 창고, 가게 면을 점용하는 등 확실히 고쳐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길거리에 있는 200여 가구와 이로써 가져온 생계 문제로 관련 부문이 고려해 주시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심양 일시민은'꽃신'을 수집하는 애호가이다.

지방 핫점
|
2010/7/20 10:32:00
77

광저우 대도시 구두성에서 자전거 놀이를 거행하여 아시안 게임 축제를 맞이하다

지방 핫점
|
2010/7/20 9:52:00
62

北京鞋类质量检测显示有三大问题

지방 핫점
|
2010/7/20 9:47:00
58

온령화 기업은 친환경 & Nbsp; 폐품 수집

지방 핫점
|
2010/7/20 8:46:00
50

심천 의류 산업 은 '제복 작업장' 에서 나비 가 유행 선행군 이다

지방 핫점
|
2010/7/19 19:28: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코교 원단상: 온라인 원단 창고, 실체 매장 병행

경방성 휘장의 위생은 작년에 재고 원단 네트 하나를 세웠고, 그는 또 실체 매장을 마련하기 시작했다.“이런 고물들을 얕보지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적지 않은데, 내가 정말 돈을 벌었는지 아니면 이 재고 원단, 기존 제품을 훨씬 초과했다.”그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