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론의 겨울이 이미 지나갔는데 봄이 아직 멀겠습니까?
기온이 상승하여 가져온 용전으로 긴장하여 매년 여름은 모두 그렇다화학 섬유업계의 비수기.
올해 절강성은 에너지 절감 계획을 먼저 발표했다: 올해 전력 영봉 도하 기간에 에너지 소모와 고배출업체에 대한 통제용 전기를 실시하였으며, 그 중 61개 폴리에스터 공장, 16개 포함 16개금륜기업 및 추출 공장.
이 소식은 동속화섬유업계폴리폴리폴리폴리폴리테테테테론에 거의 빙화2중중중효과가 발생했다. 폴리공장 업체들이 잇단단단단단단단단가격을 오르한동안 공급불불불불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같은 폴리폴리폴리폴리민용가격가격가격은 전혀 정지소식 제기없이 하행되었는데, 주류규규격 FDY700D /24F 시장가격예를 예를 이이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월 중순 최고2 28500원 /톤 안판매가 이상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수준이 상승하다.이 시세의 압박은 다수의 폴리에스테르 공장들이 감산 의사를 강하게 하고, 심지어 감산 명단에 들어가지 않은 일부 기업들도 "정부 호소"에 대해 "폴리에스테르와 비교해 한기가 몰려드는 겨울에 진입하는 것 같다.
하지만 3척이 얼어붙은 것은 하루가 아닌 한기가 과연 어찌되었는가? 먼저 우리 사건을 재연시켜 이번 한파를 되짚어보는 과정을 살펴봤다.
1, 5 월, 유럽 에서 온 초강 찬 공기 영향 을 받 았 고, 기나닐 아미드 시장 고온 이 급속히 와해'도여름 추위'에 진입 했다
상반기 기나미드 시장의 기후가 이상으로 공급불응의 예상과 돌연초 반덤핑 조사 열풍의 조율 하에 기온은 연후 일로에서 높이 치솟으며 5월 상순 사상 극단고온, 2740 -2770달러, 연초 2880 -2300달러 /t에 비해 20% 올랐다.그러나 아세틸아미드의 여름이 짙은 가운데 유럽의 초강한 공기가 기거침없이 나타나, 아금해의 생성 후 신속하게 유럽연합 지역을 휩쓸고 전 세계에 퍼지고, 유로는 동결되었고, 원유는 냉각되었고, 기나미드의 열기도 약해졌고, 5개월에 빚어낸 폭염이 쏟아져 오르고, 두 달은 추위에 떨어지지 않았다.
2, 6월 ‘감산풍 ’이 강풍을 일으켰고, 스틸렌 칩이 모여서 얼음 재해를 당하고, 아세틸아미드 시장의 한파에 반향했다.
상류 원원원료의 온도상승설설설설설하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내리기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하지않았으나, 유럽휘휘불어불어불어불어오는 차가찬 공기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8할에서 6할로 내려가 부분은 중합관까지 닫고 현재 중합환의 전체 가동률이 58% 가량 낮아져 업계 내 주선율이 되고 있다.생산량이 대폭 줄어들면서 원료 기네아미드의 수요는 마찬가지로 삭감되고 찬 공기가 겹치는 작용 하에 시장인들의 마음도 얼어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3, 7월에 접어든 ‘감산풍 ’은 여전히 하류에서 만연하고 하류커튼포와 민용사가 비수기에 ‘ 겨울 ’ 의 이중 타격을 만났다.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민용사는 글이 처음 그려진 것처럼 겨울에 접어들었지만 커튼 천도 멈추지 않고 하락했다. 화동 지역의 7월 커튼 신고가 300,000위안 /톤가량, 거래가 29500위안 /톤을 배회하며 5월의 최고 3200위안 /톤으로 2500위안을 줄였다.화북 지역은 28,000 -28500원 /톤이며, 거래가 여전히 녹초가 되었다.가동률 측은 커튼 포합의 평균 가동률이 현재 70% 에 달해 여전히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 한파의 원천을 돌이켜보면, 우리는 큰 장본인의 창은 유럽의 초강한 공기를 향하지만, 시장의 기온이 상승할 때, 다시 추락할 때만 추락한 공기가 오기 쉽고, 한편으로는 냉기가 다가오며, 한편으로는 비극의 발생을 더욱 가속화시켰다.시장 상하류는 08년의 참통을 겪으며 09년 넘게 평온히 운행하고 2010년, 열도가 상승하는 과정에서 시장이 계속 추격하고, 상류 원료 재고는 시종일관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일단 시세가 떨어지면 구매가 관망에 들어간다.이 바라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 한파를 만나, 08년의 아픔은 여전히 있고, 폭락을 사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인해 한류가 더욱 심해지면서, 결국 시장이 한파에 휩싸였다.
한바람 속에서 일부 사람들은 선후탈출을 견디지 못하고 일부 사람들은 반응이 제때에 졸리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수하고 있다. 카닐아미드라는 시장은 항상 열성을 믿는다. 강성수요 때문에 하류가 늘어나고 있는 새로운 집합 생산능과 상류의 발랄한 공급량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반덤핑 때문이다.겨울이 오는데 봄이 멀겠습니까? 하지만, 겨울이 오는데 봄이 언제 오나요.
- 관련 읽기
- 회원 전구 | NE·TIGER的“中国元素”和“世界坐标”
- 새로운 마케팅 | 특히 O2O 쇼핑 모드 검색
- 전문가 시평 | 조중명 은 어떻게 등록제 를 위해 운전 을 보호할 수 있는지 이야기하였다
- 외화 추세 | 人民币兑美元即期周二收复昨日部分失地
- 재경 요문 | 战略性看多A股市场的未来走向
- 유행화 | 关于美鞋 2015年这是我想要的(二)
- 금융재테크 | 个人理财如何规避历史悲剧
- 천지를 대리하다 | 라하벨 파트너 제도 시작
- 업종 주식 시장 | A 주 폭락 은 투자자 양떼 효과 이다
- 재경 특집. | 중국 경제 전형 과 개혁 은 모두 이 소시장 이 너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