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크 손잡고 호주 여자 농구 는 다차원 의 마케팅 모델 을 세웠다

2010/7/12 10:06:00 37

피크

  

올해 9월 23일부터 10월 3일 체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자 농구

세계 선수권대회는 같은 팀 중국과 호주 팀으로 나눠 세 차례의 열전을 거쳐 경기 전 몸을 풀었다.

경기 현장에서 시설 일류 시설, 열정 문명의 중국 팬들을 제외하고, 시선을 사로잡은 호주 여자 농구 선수의 멋진 피크

전포

현장에서 시청자들이 친절한 나머지는 더 평평하고 다소 자부심을 더했다.


독점 은 21 년 동안 견지하였다


중국 농구 장비 첫 브랜드 피크와 세계 선수권 챔피언인 호주 여자 농구의 손잡이는 2006년 9월, 같은 해 9월 피크 전포를 걸친 호주 농구 농구 농구 농구 선수권은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용감하게 우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피크와 NBA 사이의 연원은 업계 내에서 좋은 이야기로 전해졌다.

또 FIBA 와 달성한 전략적 협력은 피크가 이미 세계농구 고단 대회를 독점했다고 할 수 있다

황금

자원.


스포츠마케팅은 혜안 식주를 필요로 한다. 국제고단 경주 자원 NBA 와 FIBA 의 피크는 농구 분야에서 이미 21년을 깊이 갈고, 피크크스 허지화에게 다음 계약자를 묻자 그는 "NBA 모든 선수들이 피크신을 신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NBA 총결승전에서 호인위관으로 혁혁의 공훈을 세운'PEAKTEAM '멤버 아테스터는 두터운 박적한 하이퍼스기에 많은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방심'도 한 번 더 한 번 더 글로벌 도로의 예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세산 ” 경사 자원이 다방면으로 마케팅 차원을 넓히다


중국 호주 여자 농구 두 개 세계 강팀은 중국 팬들을 위해 세 차례의 멋진 대항전을 바치며 이번 두 강의 대화를 촉진하는 막후 피크도 현장 선수들의 완벽한 기예를 자랑하며 팬들과 한차례 유쾌한 감정을 소통했다.

중국 브랜드가 빠져나가면 ‘귀국 발전 ’을 잊지 않고 세계농구 문화 교류 좋은 기회를 가져와 ‘국제화 전략 ’이라는 한 번의 ‘반추 ’가 아닌 경사자원에 대한 ‘ 정교한 셈 ’이 아니라 마케팅 모드에 대해 한 번 깊이 발굴하는 것이다.


피크는 스타 연발 경기 전화를 위해 제품의 이미지를 모든 NBA 팬들 앞에 리얼하게 보여주는 것은 가장 직접적이고 효율적이고 인심 브랜드를 선동하는 것이다.

'피크 NBA 중국행'에서 팬들은 NBA 스타와 친밀한 접촉과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졌다.

아시아선수권전장에서 전 대표 팀원들은 피크 로고수건을 걸치고 중국레드를 발랐을 때 현장과 텔레비전을 앞선 관중들을 볼 수 있는 오랜 친구처럼 익숙하고 친절했다.


스타 선수든 농구 장비나 경사협찬조, 피크는 다차원의 마케팅 패턴을 세우고, 자신의 국제화 자원을 통해 중국 농구 애호가 농구 시야를 넓혀 전문 공정한 농구 교류 평대를 만들어 농구 폭풍 문화 충격을 불러일으키며, 사랑 생활, 열애 운동의 생활이념을 전달한다.


이 노력 은 물방울 소리 도 없는 봄비 처럼 소비자 의 마음 속 으로 스며들고 중 호주 여자 농구 대항전 은 아마도 그 중 작은 물방울 일 뿐, 피크 는 매 차례 촉촉 한 기회 를 소중히 여긴다.

  • 관련 읽기

피크: 브랜드 국제화

상장회사
|
2010/7/12 9:51:00
28

브랜드 기업 만들기

상장회사
|
2010/7/12 8:55:00
39

고추잠자리가 국제 패션 분야에 진출하다

상장회사
|
2010/7/10 19:16:00
60

아씬 구두는 내년에 경진 시장에 들어갈 계획이다

상장회사
|
2010/7/10 19:07:00
45

이성 방직업: 상반기 동기 대비 90% 이상 증가

상장회사
|
2010/7/10 8:35: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심천복 교회: 심천복의 도시 경쟁

6월 말 선전공항, 막 비행기에서 내린 여행객들은 습하고 무더운 공기를 느끼는 외에 수출 통로에 파닥쳐 오는 제시, 나일스 등 의상 브랜드의 10여 폭의 이미지 광고를 뒤흔들고 있다. 이 장면은 가장 스타일리시한 자세로 세계에 손을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