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전문점 개막은 에르메스 특유의 기질을 과시했다
2010년 6월 18일 북방 명주 하얼빈은 프랑스 수공예 브랜드 에메쿠스 맥케라광장 전매점이 크게 개막됐다.
브랜드로서 중국의 18번째 및 흑룡강성 첫 번째
전매점
170여 년 역사를 가진 에르메스, 처음으로 오렌지 마차를 빙성에 주착하여 우아한 프란시풍과 하얼빈의 다원문화가 어우러져 존중하고 정교한 오렌지 카리스마의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전문점 밖에서 눈에 띄는 레드, 오렌지, 금, 화이트 점으로 변색된 거대 브레이크 커튼은 에르메스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문점의 독특한 매장을 외면해 눈길을 끈다.
에르메스
전매점은 하얼빈 맥케라 매장 1층에 자리잡고 225평방미터, 리나 두마이가 창설한 파리 RDAI 실내건축 설계사무소 테두리 설계 설계, 에르메스 전문점의 우아하고 영동적인 건축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멀리서 바라보며 붉은색, 오렌지, 금, 흰색 사색 점변의 거대 브레이크 커튼은 대기를 흠뻑 뚫고 있는 거리 유리 쇼윈도 아래로 떨어지며 눈에 띄는 에르메스 브랜드의 표지가 빛난다.
입점에서는 에르메스 클래식의 포켓채널 24호 모자이크 도안이 생동적으로 전매점 전체의 ‘네모스 ’ 디자인 이념인 지상에서 천장에 직행된 목격판, 옅은 스트라이프 렌즈, 마모리 대리석 장식, 다양한 디자인 디테일이 호응하고 깔끔하고 우아한 미학 디자인은 마치 ‘네모스 ’에 경의를 표한다.
짙은 앵두나무 칸막이 가게 안에 다른 제품의 영역을 교묘하게 구분해 여러 부류의 수공예정품을 정비하고 우아한 전매점 분위기와 한결같다.
현대감이 넘치며 우아함을 잃지 않고 에르메스 브랜드의 독특한 심미취는 이곳에서 완벽하게 보여준다.
6대 가족 구성원들의 점적 축적과 꾸준한 전승을 거쳐 에르메스는 19세기 전반 파리 한 생산 마안과 마구구구의 수공 작업장으로, 가방, 실물, 남녀 패션, 향수, 식자 등 16대 부류의 국제 최고급 수공예 브랜드로 발전했다.
고급스러운 말은 에르메스의 영감과 정수이며 개막 행사의 핵심과 가장 큰 포인트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화려한 경축 경사와 함께, 준마 마스크를 달고 있는 우아한 웨이터들이 손님들 사이에서 생생한 말초콜렛을 나누어 주고, 귀빈은 우아한 금색 소마 풍선을 웃음꽃을 피우며 전매점 개막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개막술의 하이라이트, 특이한 장심의 점정 의식은 두 명의 말의 사자에게 생명의 화채를 그려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며 에르메스 하얼빈 맥케악 전문점의 새로운 개막을 예고하고 있다.
동시에, 생생한 말등은 반짝반짝 거리고, 사자의 아름다운 춤추는 자세 아래, 귀빈들의 테이프를 편집하고, 현장에서 박수 소리가 울려 퍼지고, 샴페인이 사방에 넘쳐, 에르스가 신기한 세계의 대문이 서서히 열리며, 모든 귀빈들이 놀라운 체험을 가져왔다.
파리 에르메스
가죽
수공예인은 에르메스 클래식 가죽 인형인 빅킨백 백의 탄생 과정을 현장에서 보여줬다.
마안침법 ''구슬 옥윤' 등 에르메스 등 뛰어난 수공 솜씨로, 이곳에 귀빈객들이 깊이 굴복시켰다.
또한 현지 수공예장도 뛰어난 기법 현장에서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인 방정종이를 시사했다.
법식 고전과 중식 전통의 충돌은 에르메스 (Amass) 에 대한 심오한 수공예에 대한 열애와 전승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현지 문화에 대한 존중과 지지를 증명했다.
하얼빈 전매점 개막에 기쁨을 나누며 에르메스 북아구 이사 회장은 "하얼빈은 에메스 동북지역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에르메스 의 수공예정품이 하얼빈의 매력이 파리의 우아함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르메스 중국구 회장은 하얼빈 시장의 중요시와 자신감을 나타냈다.
오늘 우리는 하얼빈에서 흑룡강성 최초의 전문판매점을 개설해 가장 좋은 증거다.
미래를 믿고 에르메스는 로컬 발전의 발걸음을 더욱 빨라지고, 많은 새로운 옛 친구들과 에르메스 독특한 브랜드 문화와 우아함을 함께 나눌 것이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판문중: 가치관 은 금융 혁신 의'핸들'이다
- 임신 아동 | 중국 은 10년 연속 세계 2위 수입국 에 올랐다
- 겉감 | 중국 방직 건설 기획원 광둥 홍콩 마카오 대만 구 연구원 정식 게시판, 밀만 구 방직 업계 높은 품질 발전
- 패션 브랜드 | 일조 Sacai 2019 전신 휴일 시리즈 완전한 아이템 미리보기, 여행 필수
- 임신 아동 | 중통 3분기 영업 52.658억 원의 순리 는 전년 대비 23.4% 증가했다
- 임신 아동 | 예술품 거래 플랫폼'운경매'정식 상선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순수 면포 성교 국부 평온, 가격 추세 는 안정적 으로 회복 되었다
- 임신 아동 | 원통표 수입 이 지속적 으로 안정 을 추구해야 어려움 을 돌파할 수 있다
- 임신 아동 | 소녕과 이리의 합작 구축 에 더 많은 합작 관계 를 심도 있게 구축하다
- 임신 아동 | ‘ 상자 마리 ’ 의 신업 상태 가 오르골 말 을 왜 ‘ 갑자기 작아 ’
- 신발 기업인 오강 은 산업 다원 돌파 를 찾다
- 온라인 상점 실명제는 도대체 누구를 통제할 수 있습니까?
- 나이키 2009년 중국 수입 이 이녕 에서 초과 되었다
- 온라인 쇼핑몰 실명제: 대매가가 면허를 하고 세금을 내야 한다
- Salvatore & Nbsp; Ferragamo 신상품이 남자의 시크한 매너
- 글로벌 패션 소매 거두 H &M 2분기 순리 전년도 25% 증가
- H &M 부분의 제품은 PH값 초표 & Nbsp; 운영 도전
- 가짜 브랜드 를 식별 하다
- 일본 면 직포 생산 구역 에서 방적 부족 현상 을 당하다
- 우리 나라 주민 의류 소비 특징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