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이 돌 을 꿰는 ‘ 반식 ’ 이론
제12회 중국 (진강)국제구두업박람회 개막전 한 달, 임수디스크 소집회사 고관, 본토광고회사, 본본부 회의실에서'두뇌폭풍'을 벌이고 전시관에서 세트행사까지 배치하고, 각양각색의 기상들이 튀어나오고, 주위를 둘러싼 센터는 하나밖에 없다. ‘히드룡 ’을 전시관 전체의 초점이 될 것이다!
사실상 1993년 회사가 성립된 이래 임수반 및 그 키의 취득룡은 끊임없이 외부의 초점이 되고 있었고, 그 중 논란성이 적지 않은 사건이 있었다.
다른 사람들이 모델모델모델을 초대할 때, 그는 별심창창창과학과학자가'출산'을 국내 동동동동행 중 첫 선선선선선을 먼저 방문할 때, 그는 미국 나스닥닥상장에 출출출해 상상륙한 첫 중국 운동 소비브랜드를 초초초초초초초초초에, 국내 동동동동동동행에서 처음으로 선선선선선을 열었다. 안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에서 먼저 상상상상상상상상상할 때, 그는 맨상출출출나서나서서 나쁜 일이 아니다. 다른 사람이 운동브랜드 배배자배에 급할 때 누가 중요하중요하지 중요하지 중요하지 않으중요하지 않고, 오랫동안 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장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중요하지 그는 오히려 경영 전략에서 적지 않은 놀라운 짓을 했다.
그가 한 모든 것은 희득룡의 마음을 깊이 이해하게 하기 위해 돌을 입기 위한 신념이 그의 경영에서 모색된 ‘ 식식 ’ 이론에서 비롯된 것이다.
반식 사고력
힘을 빌어 힘을 내다.
베이징의 북사환 중로 부근에는 올림픽의 10여 개의 경기장이 분산되어 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한 국가체육장 (즉 둥지), 국가체육관과 국가수영센터 (즉 수입방) 이다.
이 길을 따라 가면, 유람객들은 대부분 이 위대한 건물 사이를 잃어버릴 것이다.
그러나 임수반의 한 친구는 "천대의 비밀"을 궁리하고 있다. 이를 농담을 했다. 국가가 100억원을 투입하는 것도 아까워하지 않고 개인 광고를 돕고 있다.
원래 이 친구 입에서'비밀'은'새둥지','수립방','반고 칠성호텔 등 세 건물을 둘러싸고 있는데,'새둥지'는 숲','수립방'을 대표하고 있으며 반고 칠성 호텔은'접시'를 대표하고 있는데 어찌'림수반'이 광고가 아니다.
이 ‘농담 ’에 대해 임수반이 유용하고, 차를 담보하면서 친구들에게 자주 이야기를 나누며, 듣자니, 그는 스포츠와의 불해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개인 전파와 마찬가지로 임수반이 브랜드 전파 중에도 차력에 능하다.
1999년 공영휘를 초빙하여 발홍하여 진강업계에서 중파운드 폭탄을 던진 것 같다.
한동안 스타들에게 대대적으로 소문이 일었다.
2년이 지나 임수반이 지나서야 ‘ 히드론 ’ 이라는 브랜드를 등록했다.
옆에는 우후죽순처럼 솟아오른 브랜드를 마주하고, 이름도 모르는 ‘취득룡 ’이 어떻게 빨리 상위할 수 있을까?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임수반이 스타로 모델하고 싶다.
달라진 것은 갓 시작하는 그가 힘을 좀 적게 쓰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애초에 그의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는 세 개, 하나는 볼밍놀, 하나는 왕리근무, 하나는 채진화.
이 ‘삼선 1 ’이라는 제목 중 임수반이 결국 ‘채채 ’를 선택했다.
‘ 볼밍노은 당시 매우 붉었지만, 민남인들이 말했다. 다이빙, 다이빙, 첫번째 감각은 순조롭지 못하지만, 특히 주가 다이빙 때문에 나는 포기했다.
하지만 왕리근은 괜찮았지만 운동 생애에는 우연성이 많아 성적을 낼 수 없었다.
오히려 감독이 된 채가 가장 잘 어울린다.
숲 수반이 궁리해 대변인은 지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위험도 낮춰야 하며, 대변인은 한 포로 쏘아야 한다.
남이 공영휘를 청하면, 나는 공영휘의 스승을 모시겠습니다.
제자는 스승이 데리고 나온 것이고 제자가 모델로 유명해지고, 스승이 대변한 것은 그보다 못한 것일까?
빠른 시일 내에 채진화가 촬영한 광고판은 CCTV5 의'경사생방송'에 등장해 수많은 국가들이 희득룡을 알게 됐다.
중국 탁구 건아가 국제대회에서 승전보를 동반해 히드용 운동화도 빠르게 빨갛게 뛰기 시작하며 전국 각지에서 온 주문서가 눈덩이처럼 날아와 생산력이 부족한 임수반이 우려가 쏟아져 의외로 진중한 임수쟁이 왔다. 하루만에 두 개의 규모의 생산라인을 수매했다.
반식 정책 결정력
유행의 길
에스키모인에게 냉장고를 팔아 기업분석능력에 대한 절호의 시련이다.
누가 예견을 통해 잠재적인 시장을 똑똑히 볼 수 있다면, 누가 선기를 점령하고 총명하게 나올 수 있겠는가.
여러 해 시장 경전 경험 을 취득룡 은 소비 시장 에 대한 민감성 을 갖 고 시장 풍향 에 따라 신속하게 경영 결정 을 제정 해 브랜드 전략 을 확립 했 다.
스포츠 명인 채진화, 연예계 스타 곽부성까지 과학자 손이녕까지 세수 취득룡의 몇몇 대변인은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취득룡도 ‘전공 ’과 ‘패션 ’의 노선 사이를 떠돌았다.
현재 취득룡의 브랜드 개성은 ‘쾌락패션, 청춘 장양, 빠른 속도로 ‘위로 ’라는 12글자를 정식으로 정식으로 정했다.
임수반을 전문화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한 것은 2006년 심양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다.
이번 시즌 신상품 발표회, 스포츠 시리즈의 주문서는 생활, 패션 시리즈의 주문서에 비해 훨씬 적고 임수반이 자리매김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생기발랄한 시대이고 스포츠 브랜드 역시 젊은 소비자들을 마주하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들이 땀과 몸싸움을 하며,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다.
"이 업계 내 농구화 등 전문 경기류 제품, 매출은 3%, 5%, 생활패션류 제품이 진정한 주류이기 때문에 취득룡이'운동 패션을 즐기게 해 주기'를 제창했다.
그러나 생활화는 제품의 과학 기술 함량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2007년 국가체육총국 체육과학연구소 취득룡은 운동 장비 연구기지를 설립하여 당시 국가체육총국은 기업의 연구 개발기지로 유일하게 설립되었다.
같은 해, 희득룡은 중과원 합비지능 기계연구원, 연구원, 손이녕 교수가 브랜드 모델을 맡았다.
이에 따라 국내 대형 전문점에서는'족형 스캐너'를 내놓고 발모양의 데이터를 모으고, 누구라도 이 기계에 발을 뻗어 올려야 하고, 발바닥은 주로 지탱점, 발목뼈 크기 등 데이터가 잘 알려져 있다.
"두 발 크기가 다르고, 발등 두께도 달라요. 전에 산 신발은 신으면 불편해요. 하지만 해결해드릴게요."
임수반은 중국인의 발형은 서양인과 달리 데이터를 모아 연구해야 더 적합한 신발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몇 년 동안의 축적 을 거쳐 희득룡은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세웠고, 지금은 이미 ‘ 양발 정제 ’ 를 할 수 있다.
씨를 뿌리면 결국 얻은 것이 있다.
지금까지 희득룡은 이미 20여 개 제품의 특허를 얻었다.
과학 연구 측의 투입과 성과가 2009년 7월부터 임수반 명함에서 신분이 새로 늘었기 때문에, 즉'전국체육표준화기술위원회'의 7대 위원 중 하나이자 국내 체육용품업이 이 이 위원회에 들어온 기업가라는 뜻으로 2014년 만기 전에 업계 기준을 제정하면 상당한 말권을 가졌다.
대중 소비의 수요에 부합해야만 진정한 거두가 될 수 있다.
업계의 풍향표는 이미 바뀌었다. 네가 주의를 기울여 살펴보면, 일부 전문가 경쟁을 강조한 브랜드들도 방향을 바꾸고 있다. 과학기술은 내가 이 시장을 쟁탈하는 최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실행력
손가락을 흔들다
진강시 진태민족중학교는 복건성 3급 달표지학교이며, 복건성 제2의 민족 완전 중학교이다.
진진우변항 옆 학교 규모는 크지 않지만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장벽을 키워 명성을 높인 정세충, 특보 정수파 등 사람들이 모두 이곳에서 나왔다.
이들 두 사람과 거의 동갑인 임수반도 이곳에서 중학교를 다녔다.
진태가 어떤 신발의 사장은 임수반 중학교 동창이었다. 그는 기자에게 감개하였고, 임수반의 변화는 그들의 상상을 초월했다.
“ 예전에 반에서 임수반이 소문난 담력은 작고 한마디도 하지 않고 전형적인 성실한 사람이다.
그러나 지금의 숲 수반, 과감하고 결단력, 결정, 확단성, 결정, 결정, 결정, 결정, 결정, 결정, 결정
삶의 패션을 결정한 이 길은 임수반이 계획하기 시작하여, 그 세트의 모든 자원을 찾기 시작했다.
취득룡은 2009년 거대한 자금을 투입해 안휘위성TV 공동으로 ‘별광마범생 ’, 2010년 희득룡과 CCTV 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도시간 ’의 쾌락을 열었다.
이 두 TV 프로그램은 모두 참여도가 높은 대중 오락 프로그램이다.
‘성광마범생 ’을 예를 들어 취득룡 독점 스폰서인 이 프로그램은 국내 드라마 ‘오디션 쇼 ’ ‘리얼리티 ’ ‘맥패열 ’ 이후 흥행에 이어 ‘마술 마술 ’은 주로 ‘국제마술사 +인기 스타 ’로 표현되는 현장 마술교학, 퍼포먼스.
지난 3개월 동안 전국 위성TV에서 1위를 차지했다. 채의림, 임현제, 명도, 두드웨이, 5566 등 60여 명의 인기 아이돌의 하이라이트 공연은 수억 관객의 마음을 정복할 뿐 아니라 시청자 영거리 접촉 브랜드도 적지 않다.
이번 합작에 대해 임수반이 취득룡과 안휘위성이 강경하게 손을 잡은 것은 천작지합이라고 볼 수 있다.
프로그램 방송 도중 새로운 마술 연기 수법은 모두 교묘하게 과학기술 원소를 녹여 있었고, 이는 희득룡이 창도하는 과학 기술 혁신 이념과 일치하지 않았다.
취득룡은 식입식 정합 마케팅 수법을 활용해 전국의 3400여 개의 터미널 사이트를 통해'마술'을 둘러싼 일련의 선 아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를 들면 스타 사인포스터 및 마술 소도구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브랜드의 인상을 심화시켜 단판판매의 역할을 한다.
임수반이 자신의 변화를 부인하지 않고 그의 한마디는 옆면에서 학생들의 눈에 담긴 용감한 경험을 증명했다.
“네가 나에게 돈을 손해 보게 하면 나도 감히 할 수 있지만 이 돈들은 칼에 써야 한다.”
학습력
비행선 효과
경제학에서 ‘비륜효과 ’라는 원리가 있다. 멈춰 있는 플라이휠을 움직이기 위해서다. 처음에는 큰 힘을 써야 한다. 한 바퀴 한 바퀴 돌려도 힘든데, 한 바퀴 돌고, 한 바퀴마다 노력은 헛되이 하지 않고, 비륜은 더 빨리 돌아가게 된다.
어느 한계에 이르면 중력과 충력은 추진력의 일부가 된다.
이때, 더 큰 힘을 쓸 필요는 없고, 비행선은 여전히 빠르게 움직일 수 있고, 멈추지 않고 움직일 수 있다.
이게 바로'비행 효과'!
임수반의 인지는 심오한 경제학의 원리를 더욱 ‘평이근인 ’으로 바꾸는 것이다. 만약 네가 리듬을 밟을 수 있다면, 바람과 더불어 빠른 속도로 달리는 열차를 따라잡는 것보다, 그 이후의 빠른 행진은 도리 중의 일이다.
진강은 줄곧 외부에서 꾸짖던 브랜드 논리로'바람과 바람'이라는 시각, 모두'대담'이다. 한시간 동안 모두'중앙'이다. 한동안 북대 청화의 충전'으로 진입했다. 한동안 모두'상장'에 들어갔다.
그러나 이런 실용적인'바람따라'가 진강일만의 풍경선으로 떠올랐으며, 진강은 여러 지역에서 유난히 드러나게 했다.
진강을 장기간 관찰하는 마케팅계 인사가 진강은 왜 이렇게 많은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까?
진강인의 학습 능력과 유능한 패러디와 상관없이 번화한 표상이 바래져 사람들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진강인의 상업경험과 상업기술이다.
“‘바람따라 ’는 아직도 조류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바람이 따라가지 못하면 이미 OUT.”
이 인사는 농담을 하지 않고 말했다.
임수반이 바람과 같은 글자를 피하지 않았지만 그는'초월'이라는 단어를 더 좋아한다.
이에 따라 취득룡은 미국에 출시된 회사 영어를 Exced Company Ltd (주식 코드 "EDS" 로 영어 이름을 올렸다.
임수반이 자칭 브랜드 모델과 상장된 이 두 줄기의 큰 물결을 이루며 많은 이익을 얻었다.
진강에서 안달의 성공은 많은 동행에 많은 클래식 플래카드를 수립하였으나, 임수반이 비슷한 정형판에 만족하지 않았다.
임수반이 가장 즐거웠던 것은 그가 2005년부터 건설된 새로운 공업원이다.
이 화원식의 공업원은 진강시 진태마을, 스태마을, 점지면적은 128묘, 정원 내 녹색 온연, 환경이 아름답고, 직원 생활 세트시설이 완벽하여 12개의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처음에는 아무리 바빠도 임수반이 매일 공사장으로 걸어가 보니 힘들었다. 그는 공사장에서 수돗물로 세안을 했다.
가족은 그를 아낀다. “무슨 일이든 스스로 신경을 써야 하며 자신을 돌볼 줄 모른다.”
그러나 그는 “새 공장에서 나의 절반의 심혈이 담겨 있다. 나는 직원들이 새 공장에 있는 기분을 느긋하게 하고 있다 ”고 웃었다.
지금까지도 그는 여전히 취득룡공업원은 진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장의 하나라고 느꼈다.
올해 일부 공장이 용공황을 당했을 때, 그는 당시의 초전 계획은 앞날을 바라보며 비용이 더 낮아졌다.
경쟁력
끈질기다
천도보수, 임수반의 꾸준한 노력은 결국 상장조건에 대한 가혹한 미국 나스닥까지 열려 있었다.
자본 시장에서 ‘ 1위 ’ 는 영원히 가장 큰 포인트 중 하나인데, 히득룡은 마침 첫 번째 나스닥시장을 방문한 중국 운동 소비 브랜드라는 것도 이채롭다.
2009년 10월 30일 오전 9시여, 미국 NASDAQ (나스닥) 시장 거래 홀 내에서 임수반이 마음을 가릴 수 없는 설레임을 정중히 누르고 거래를 시작하는 전자 버튼을 누르고 그 순간 신변의 박수 소리가 천둥과 같았다.
한편 임수반도 회사 출시 이후 직원들, 중개업자에 대한 격려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출시 후 직원들의 마음속에는 일종의 영예감: 우리도 상장회사니까 더욱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실 2008년 말부터 취득룡이 출시할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이듬해 10월 8일, 히드룽은 나스닥의 공식 답문을 받았다.
취득룡은 19일 ‘EDS ’ 주식 코드 나스닥에서 거래를 시작했다.
나스닥의 안배에 따르면 30일 타종 의식이 열린다.
“나스닥의 종소리에 반영해 히득룡이 국제진출 신호를 울리며 더 높은 목표와 광활한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을 더욱 추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진강의 희득룡 (중국)유한회사 부총재와 본부 직원들이 함께 출시된 역사를 증명했다.
미국의 소비자들은 EDS 를 매우 잘 본다.
처음 출시했을 때, 그 주가는 7.9달러에 불과해 2010년 3월 24일까지 9달러까지 올랐다. 이 수치가 최고치로 13달러에 달했다.
재미있는 세부 사항은 출시 당일 임수반이 주변의 높고 큰 노외를 평평하게 앉기 위해 나스닥은 세심하게 그를 위해 걸상을 준비했다.
자본 시장에서 온 조력도 이 걸상 처럼 희득룡은 사슴을 쫓는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상당수 의 기력을 높였다.
통찰력
끝까지 웃다
현재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 구도가 고요해지고 있다. 2009년 연보 발표에 따라 국제 브랜드 나이크와 아디다스의 패주가 충격을 받고 있다. 이녕 안심, 피크, 특보, 361 ℃등 국내 브랜드가 급부상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국내 2, 3선 브랜드도 있다.
이 국내 스포츠 브랜드 중 10개 기업이 성공적으로 출시됐고 그 뒤를 이어 ‘상장 행진곡 ’을 울리는 것도 적지 않다.
이렇게 다방면으로 바꾼 난국에서, 흉흉한 자본은 이 각력을 더욱 떨쳐, 끝까지 웃을 수 있는 것이 진정한 영웅이다.
유명은 더 깊은 층면에서 상장된 히득룡에 대한 의미를 보고 있다. 현재 운동 캐주얼 제품시장은 이미 포화되었고, 발전세는 몇 년 전에 그렇게 맹렬하지 않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자연성장만으로 전체 기업의 발전을 지탱할 수 없다.
그래서 기업이 더 발전하려면 새로운 성장점을 찾아야 한다.
이런 환경 하에서 소동 기업의 고속 성장이 불가능해지고 기업의 발전은 더욱 규범화의 힘을 지탱해야 하고, 상장은 기업이 규범화 건설을 규범화하는 데 대한 연동 작용이 분명하다.
나스닥에 상륙한 후 임수판은 자신의 큰 포부를 감추지 않았다.
그는 취득룡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큰 희망을 품고 있다고 진언했다.
“ 35년 더 내게 시간을 주면 나는 과학적 체계를 모색하여 취득룡을 풍생수로 경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장래에 취득룡은 업계 내 상위권이 될 것이다.
为了这个品牌愿景,林水盘踌躇满志,定下了未来的四大任务:喜得龙将凭借国际资本的助力,将品牌与营销的主战场向三线市场全面挺进,牢牢占据这个占中国70%人口基数的庞大消费市场,在现有的3400多家专卖店的基础上,计划到2011年再新增2200家专卖店;3年内,喜得龙将依托扎实的战略管理能力和遍布在全国各主要区域的直营分公司,把喜得龙品牌植入到国内所有空白市场;5年内,喜得龙的零售终端体系将实现对全国各省区市的覆盖,并跻身国内一线强势品牌阵营;同时,喜得龙还计划整合相关国际高端品牌资源,力求与他们达成在中国市场销售的协议,以达到进军国内一线城市的目标。
금융 위기에서 일부 국제 브랜드들이 가격을 대기하고 있는 상태에 있다.
그러나 임수반이 귀찮은 브랜드를 사지 않겠다고 밝혔고, 그는 오히려 두 음절의 브랜드에 비해 이름이 많이 없는 브랜드가 입에 오르내리는 바람에 소비자들에게 기억된다.
인수 계획에 대해 임수반이 취득룡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이 아니라 현재 중국 소비시장의 현황과 회사의 미래 발전을 고려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에 진정한 고위적인 브랜드는 여전히 해외에서 도입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취득룡은 국내 고위시장으로 진출하고 싶다면 이 길로 가는 것이 비교적 좋은 방식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운 취득룡이 네 앞에 펼쳐질 것이다.
산과 물을 즐기며, 인견과 지혜를 보다.
좋은 것과 좋지 않은 것은 다른 사람에게 평론해 주십시오.
수반이 담담하고 태연하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