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봄 여름 여장 격조가 시각 충격을 유발하다 (도)

2008/3/17 10:02:00 41965

봄여름이 다가오자, 언제나 수많은 여자의 방심이 꿈틀거린다.

한편으로는 두꺼운 추위를 벗고 입체적으로 상큼해지고 자유로운 성격을 느끼며 마음도 한결 쾌적하고 편안했다. 또 한편으로는 부드럽고 발랄한 봄옷을 빌려 마침내 아름다운 그림자와 함께 뛰어오르며 활기찬 기운을 뽐냈다.

이번 시즌의 패션도 사랑스러운 여자들의 마음을 읽는 듯 다양한 유행 원소 혹은 추상, 또는 묘사, 또는 청아한, 찬란한 햇빛, 따스한 봄바람, 무성한 자연 경치를 그려 도시의 화원의 만천풍을 그려낸다.



A, 유만 레이스



몇 계절의 순환을 거쳐 낭만주의의 바람이 세련되고 유행 무대에 오르고, 레이스는 고대 유럽 궁중의 꽃무늬 옷차림으로, 로맨틱한 정신의 흥행에 따라 패션의 신총이 된다.

현대 패션도 레이스 의 의미 를 동시에 변화 했 다. 더이상 네크라인 옆 의 포인트 가 아니라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원단 으로 확대 되었 다.

정교하고 우아한 짜임무늬, 섬세한 자수, 신비로운 내포와 부드러운 음미로 더욱 매혹적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레이스는 속옷의 이상소재지만 시스루 풍조가 등장함에 따라 레이스도 여성의 외투에 널리 운반하여 제작된다.

안감 나시 코트 자수 레이스 투명 셔츠 차림으로 상큼하고 찰랑찰랑한 향기가 꽃다운 느낌을 준다.

레이스 투피스를 입고 소색 니트 스트레이트 팬츠를 입고 명쾌한 스타일은 탈토끼 같은 현대의 소탈과 우아한 여성의 맛은 한없이 융합된다.

레이스를 좋아하면서도 자신의 몸매에 자신만만치 않다면 레이스 롱 스커트를 선택하세요. 안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할 필요가 있다면 컬러를 모방하는 속치마를 한 번 더 받쳐주면, 흔한 풍미가 자연스럽게 유연하게 발산된다.



다원화된 패션 시즌에도 레이스는 디자이너에 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게 된다.

레이스와 마,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데님 굵은 포럼, 전통 관념의 모순 요소, 하지만 결합, 허실 상간, 강하고 부드럽게 제휴 중 가장 설레는 패션 음표를 연주했다.



 

B, 과학 기술 풍모



후공업 시대의 도시는 숫자, 네트워크, 기계에 의해 더욱 규범을 받는다.

TECHNO 음악의 풍행과 도시의 상공에 가득 찬 전자 분위기를 더해 올 시즌 많은 디자이너가 바로크식의 현란한 낭만적인 낭만을 포기하고 환상적인 전자 공상 세계를 전역에 몰입하고 있다.

각종 초현실적인 감각을 지닌 원단은 비단, 포플론, 나일론, 가죽, 복막직물, 금속성 가공을 거친 설방주 등, 인체의 환채별별과 같은 도시의 심경에 실크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타일은 셔츠 상장, 크롭 쇼트 코트, 슬림핏 팬츠, 미니 팬티 스커트 등 전위적인 스타일의 의상을 더해 이런 범광 기술 소재의 감동 특질과 선봉의 속성 표출을 남겼다.



전자문화를 담당할 수 있는 선명한 라벨을 제외하고는 또 다른 특색이 있다.

그 쟁쟁한 빛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청춘 정신을 반사했으나, 확장된 시각 효과는 현대도시 소녀의 몸매가 꼭 여위고 정정하지 못한 결함을 보완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소탈함과 우아함과 겸비한 이중 속성으로 데일리 사교 만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C, 레오파드 마력



오늘날 패션의 매력은 변화다단함에 있어서 다양한 원소의 상호 융합을 교차하며 도시의 각기 다른 심미신경을 건드린다.

야성적인 동물 가죽무늬 패턴이 패션이 되어 자연스럽게 변한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표범 무늬, 사슴 무늬, 얼룩무늬 룩은 벨벳, 비단, 비단 직물 등 밝은 컬러로 재질 을 강조해 색채에 따뜻한 커피, 꿀, 꿀, 은이 섞여 있어 야성 충격력 외에 더욱 정교한 질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런 호피무늬는 더 이상 조정 9박 5의 출근 여성과 어울리지 않는다.

눈앞이 밝아지면서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소 매운 호피무늬를 걸기 싫다면 야취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다면 어려서부터 동일한 무늬가 있는 스카프, 핸드백, 벨트, 안경 등 부분적인 디테일로 꾸며져 있는 미묘한 변화는 시대감 넘치는 나머지는 인내추럴하면서도 흥미진진하게 맛을 볼 수 있다.



 

D, 캠퍼스 청순



젊은 노선은 줄곧 이 해의 중점이다.

많은 브랜드 들이 청소년 시장을 쟁탈하기 위해 잇달아 출시된 2선 브랜드, 그리고 세기 말 패션 무대에서 더욱 흥성한 청춘 분위기를 선사해 올 시즌 상큼하고 빠른 소녀 패션을 선보였다.

T 형 무대와 서민의 골목 사이에는 단 자매, 학생 여동생의 세상이 될 수 없지만, 학생들의 맛을 청본으로 삼는 소재가 점점 더 지루해지고 있다.



유행하는 캠퍼스 스타일링은 블루, 회색, 검은색, 화이트 등 청순한 청순한 색조, 옅은 회색 화달의 주름치마에 회색 양모의 옷깃, 네이비 양털 중통 양말, 짙은 회색 스웨터, 어두운 회색 스웨터, 검은색 탄력 혼방 양털 나시 스커트에 흰색 면포 포플린 셔츠에 검은색 끈을 더해 반통양말과 프랑스식 스니커즈를 곁들였다.

소박한 풍모 는 옷차림자 의 솔직 하고 자연스럽고 패기 가 세속 오염 을 받지 않는 개성 으로 정화 캠퍼스 에서 불어오는 맑고 청명한 바람으로 이목이 새롭다.



  

E, 유유유히 블루 톤



환경보호 의식은 소비의 가치 취향을 이끌고, 대자연의 작은 방울이 사람들의 그리움과 갈망 속에서 복장을 싣고 다시 도시로 돌아가고 있다.



오랜 세월, 푸른색은 조용하고 부드럽고 안일한 가장 좋은 색채를 찾아 왔고, 자연, 청량하고 투명한 색조로 아침 바람처럼 가슴속에 스며들었다.

올 시즌의 블루 톤은 니트 원단, 데님, 면질천, 카키, 스웨이브, 도료, 시폰, 실루엣, 실크, 발리사 등 가벼운 소재로 레이어드된 레이어드, 완곡한 스타일을 연출해 ‘유유하다 ’의 바람은 더욱 청신하고, 더욱 깨끗한 시각 효과도 있다.

  • 관련 읽기

주간 직장 복장 신선

사무 복장
|
2008/3/14 9:32:00
41830

글로벌 화이트칼라 여성 5대 패션 아이템

사무 복장
|
2008/3/13 17:00:00
41929

11개 OL 요조안 만들기 (그림)

사무 복장
|
2008/3/13 16:58:00
41840

대담하게'너비 '섹시.

사무 복장
|
2008/3/13 16:48:00
41936

엘리트 모델 남자 20 골드 드레스 법칙

사무 복장
|
2008/3/13 16:44:00
41740
다음 문장을 읽다

25 -30 화이트칼라

사탕빛 액세서리는 이 가을 겨울의 수영장에서 멋을 내며, 검고, 흰색, 회는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흐름을 지배하고 있다.가을 겨울의 먼지, 흰색처럼 튀지 않고, 검은색처럼 답답하지 않고, 절박하고 우아한 패션 태도가 주목받고, 깊고 얕고 반짝반짝 빛나는 빛을 발산하는 신기한 마력을 발휘한다.부드러운 난조는 회색을 더욱 젊게 하고, 운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