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느질업 「 품질 」 은 중중의 중량이다

2009/1/10 0:00:00 74

‘ 질 ’ 을 보충하는 이 과목 ’ 은 어떤 사람이 그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어떤 사람은 사소한 일을 크게 하는 것으로 보고 있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눈 아래에 돌볼 겨를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나라 봉제 기계 기업에 있어서 품질 보완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시급하다.

2008년 이후 중국 봉제 기계협회 주요 지도자들은 여러 차례 직장 기업을 일깨우기: 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추진하고, 절대'품질'이라는 영구적인 과제를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렸다.

  令人困惑的现象——国产缝机在高端市场的边缘化

2008년 7월 중순에 중국 봉제 기계협회는 저장 영파에서 2008년 산업과학 기술 간담회를 개최하고 골간틈기 기업 대표를 조직하여 현지 의류 기업을 방문하여 연구하였다.

19개 골간기업에서 온 기술책임자가 먼저 닝보사 단노 그룹의 유한회사와 야고르 (그룹) 복식 유한회사를 방문했다.

현재 우리나라 의류 업계는 상당히 대표적인 바늘, 소직류 고단 의상 생산 업체다. 브랜드의 영향력이든 기업 지명도 모두 국내 일류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의상 업체의 규모가 커졌다는 감탄과 동시에 골간틈 업체 대표들은 난감한 현상인 이렇게 큰 의상업체 생산작업장에서 국산 브랜드 재봉틀을 거의 볼 수 없었고 국산 브랜드가 발견된 후 장비를 정리해 가장 많은 의상업체들이 제품의 품질에 대한 반환 을 들었다.

이때 국산 브랜드 봉제 설비가 국내 대중형 의류 기업을 위주로 하는 국내 고단 시장에서 무입추지라는 국면에 우리나라 봉제 기계업의 기술영군 인물도 불안하다.

무독유배자.

얼마 전 상하이 봉제 기계업협회에서 열린 5회 2차 회원대회에서 대표를 대표하는 상하이 복장 협회 사무총장으로서 의류 업계 발전에 관한 전제보고서를 작성해 필자의 많은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보고서의 대의는 올해 의류 업계의 전반적으로 ‘ 입동 ’ 이 아니라 ‘ 입동 ’ 이 아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우리나라 의류 업계 발전은 여전히 성장 태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성장폭이 완화되기 때문이다.

주목할 점은 현재 국내 의류 업계의'양극화'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다.'이팔 현상'(즉 전 업계에서 약 10 ~20%가량의 의류 업체로 약 80%의 업종 이윤을 창출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중소기업들이 도산하면서 대품패와 대기업은 여전히 상대적인 발전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 같은 두 사람을 전혀 상관이 없는 사실과 연계하여 사고를 진행하면 국산 틈새에 국내 대형 의류업체의 현상과 그 시장효과의 필연성과 심각성을 더욱 이해하기 쉽다.

왜 올해 우리나라 봉제 기계업이 의류 업계에서 ‘ 입동 ’ 을 먼저 할 것인가?

왜 국산 바느질기와 의류 업계의 추세는 이처럼 뚜렷한 시간차가 존재하는가?

필자는 국산 틈새 제품의 주요 고객이 우리나라 의류 산업 사슬의 저단적인 중소형 복무기업으로 국내 의류 산업'이팔 현상'의 영향으로 시장 수요가 위축돼 국내 정비업체가 영향과 스트레스를 받았다.

이와 함께 상대 경기의 하이단 틈바구니 시장에서 국내 정기 공급업체는 그 몫을 공유할 수 없다.

최근 국내 틈바구니 기업이 대형 의류 기업을 확장하는 고급 고객 측에서 이미 많은 노력과 시도를 하였고, 일정한 진전을 이룬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성공한 기업도 봉황모린의 뿔일 뿐 일부 기업들은 쇼의 색깔을 가지고 있다.

국산 브랜드 바느질기는 국내 의류 주류 기업이 심각하게 변형화되고 있으며 지금도 보편적인 현상이다.

  不容回避的事实——国产缝机在质量可靠性等方面仍需努力

봉봉제 설비 선정에 대해 언급하는 원칙에 대해 많은 국내 대형 의류 업체 설비 주관은 “비싸지만 설비 품질은 반드시 좋다 ”고 명확하게 대답했다.

이 원칙에 맞는 서양 브랜드 봉제 기계는 당연한 선택이다.


비교가 있어야 감별이 있다.

‘ 서양 기계 ’ 에 비하면 국산 브랜드 봉제 설비가 확실히 비교되어 있어서, 이것은 우리가 보고 싶지 않지만, 받아들이고 직면한 사실이다.

30년을 거쳐 특히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전했고, 국산 브랜드 봉제 설비는 품종, 품질, 기술 수준 면에서 모두 장족의 진보를 얻었고, 일정한 경쟁 우세를 갖추고 있지만, 해외 브랜드 제품에 비해 품질 신뢰성, 기술 안정성과 사용 수명 면에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현재 우리가 진지하게 반성해야 하는 것은 중국 틈새 산업의 국제화 프로세스 중 제약업은 ‘대변화 ’가 강한 주요 늑대는 여전히 제품의 품질, 또는 자주창의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업계의 전반적인 경쟁력 부족이 중요한 문제이며, 제품의 품질과 국제브랜드의 격차는 외적인 표현일 뿐이다.

제품의 사용가치를 구현하는 품질을 벗어나 어떤 연구 개발과 그 품종의 혁신은 전혀 실의의가 없다.

이 의미에서 우리나라 봉제 기계업은 세계 일류의 대열에 진정으로 뛰어들어 제품의 품질이 비교적 증가하는 제품의 기형 품종을 높이는 것이 더욱 절실하다고 말했다.

또 국산 틈새 제품 품질 현황에 대한 평가와 인식 문제도 고려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업계 전체 제품의 품질은 상승하고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일부 기술적 돌파는 반드시 충분한 긍정적인 것이다.

2008년 11월까지 업계 내 6개 기업의 제품이 ‘중국 명품 ’이라는 칭호를 수여했고, 10여 개 기업은 ‘중국 명품 상표 ’로 선정됐다. 국자호의 명예를 제외하고는 성, 시급 명품 칭호 등 영예가 적지 않다.

이것은 국산 틈새 제품의 시장 지위를 반영했다.

그러나 명예의 전당에 들어선 것은 품질의 정상에 오르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20세기 80, 90년대, 업계 내 적지 않은 기업들이 국가 품질 관리상 또는 제품금, 은질상을 받았지만, 현재 대부분의 기업은 이미 숨은 채 숨은 모습을 감추고 있다.

역사적 경험은 "금상 은상은 사용자가 칭찬하는 것보다 금컵 은컵은 사용자 입소문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국산 바느질의 품질은 트로피컵이 증명할 필요가 없고, 시장, 사용자의 마음속에는 공평한 논단이 있다.

  必须解决的问题——从意识、方法、工作三方面全面提升产品质量

국산 틈새의 품질과 서양 브랜드는 도대체 얼마나 차이가 있는가?

“한숨 도 빠지지 않는다.” 이것은 많은 업계 인사들이 늘 말하는 것처럼, 바로 한 층의 구멍을 뚫고 있는 창호지이다.

어떤 품질 지표수치로는 그 중 차이는 미미한 것 같지만, 다종의 미세한 차이가 겹쳐 국산 틈새는 해외 제품에 크게 떨어진다.

지금은 전형 업그레이드가 이미 전 업계의 공감대가 되었다.

제품의 품질, 성능을 높이는 것은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관건이 되어야 한다.

필자는 이하 몇 시까지 하고 '품질'을 보충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품질 관리 의식을 강화하다.

기업은 이용자를 중심으로 두 가지 판이한 품질관이다.

실물 품질의 차이는 도량과 품질 의식의 격차가 동일한 흔적을 찾을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의 동행업체와 국내 공장들이 시장에서 서로 얽매이지 않았지만, 모든 것은 사용자의 이익에 대한 고려 ’ 의 강력한 품질 서비스의식은 무궁무진하여 시시각각 연구 개발과 마케팅의 전 과정을 관통하여 오늘날 국내 봉제 기계 기업의 정성을 들여야 한다.

제로 결함 ”, “ 제로 고장 ” 은 이미 선전구호에서 기업의 행동 기준으로 올라섰기 때문에 이 일본 사이버 브랜드는 1970년대 말부터 중국 시장에 진군한 후 시장 판매량 순위가 아직도 흔들리지 않고 있다.

책임 편집

  • 관련 읽기

정주 입발 방적기는 업계 난관을 뛰어넘는다

제화 설비
|
2009/1/10 0:00:00
81

1 -11월 강소 구안 방직 기계 및 부품 수입 급속 하락

제화 설비
|
2009/1/10 0:00:00
75

재봉틀 수출 환세율 인상

제화 설비
|
2009/1/9 0:00:00
95

재봉기: 업종 조정기에 신념이 있다

제화 설비
|
2009/1/2 0:00:00
35

09 중국 틈새 주도 사상 출로

제화 설비
|
2009/1/2 0:00:00
84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봉제 설비 기업 이 협력하여 기업 을 공모 하여 발전 을 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