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네티즌 은 이라크 선수 에게 올림픽 정신 을 새겨 주었다
다나씨가 선물받은 선물.
베이징 시간 8월 17일 베이징 올림픽 반도는 이미 끝났고, 소호 커뮤니티 네티즌은 이번 올림픽 대표단 중의 하나인 이라크 대표단 단원들과 만나 그들에 대한 존경심을 증정했다.
缘起奥林匹克精神牵动网友心
올림픽을 앞두고 이라크 대표단이 경기에 참가할 수 있을지 논란의 초점이 되고, 몇 차례 우여곡절 이후 이라크 5명의 선수가 베이징 원몽올림픽에 왔다.
그러나 이라크 선수가 헌 옷, 헌 신발과 각국의 고수들이 손을 댔을 때, 국민들의 마음이 시큰거렸다.
매체는 이 특수한 대표단을 맞추자 이들의 이야기가 중국 네티즌들의 눈앞에 떠올랐다.
한 여자 선수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이미 틈을 뚫고 있는 신발을 사서 이 신발을 신고 경기에 참가하자, 그들은 주인에게 남겨 둔 것은 올림픽 정신이 아니다.
8월 15일, 네티즌'도화는 언제 피니 '소호체육포럼의 베이징올림픽에서'내가 무엇을 가지고 너를 도와줄 친구인 이라크!
'많은 누리꾼들의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누리꾼들은 이라크에게 선물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하며 중국 베이징 축제에서 중국인들의 가장 진지한 열정과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누리꾼들은 "유소오"라는 글을 접한 뒤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이라크 선수들의 연락처를 알아보고 기자들의 도움을 받고 이라크 대표단에 중국 네티즌에게 인사를 전하며 작은 선물로 경의를 표했다.
이라크 선수와 교련원은 이 소식을 알고 깊은 감동을 받았고, 중국네티즌과 만날 기회가 있기를 희망했다.
이후 이 두 네티즌은 연락을 시작하여 중국 네티즌의 우호적인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더 많은 이들을 행사에 참여시키기 위해'복숭아꽃 언제 피기'가 베이징올림픽에서 계속 게시물을 올리며, 네티즌에게 어떤 선물을 보내느냐는 게시물이 쏟아져 전대미문의 게시물이 쏟아지며 의견과 건의를 쏟아내고, 현장에 갈 수 있기를 바라는 등 거대한 네티즌 팀이 빠르게 성장했다.
见面
팬미팅 시간이 예정된 8월 17일 10:00. 하지만 많은 누리꾼들은 일찍 현장에 도착해 많은 일을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0시 정각에 이라크 선수가 제시간에 팬미팅 현장에 나타나자 누리꾼들의 열정이 높아 이라크 선수들을 흥분시켰다.
입장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어 이번 팬미팅은 소호 베이징올림픽 포럼에서 현장 도문 생방송을 진행했다. 많은 네티즌이 사랑을 전달하는 모든 장면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복숭아꽃과 소다섯 조직 아래 네티즌은 자신이 준비한 복바와 운동화 등 이라크의 선수와 훈련원에게 선물해 그들과 사진을 기념했다.
이라크 선수가 이렇게 어려운 환경에서 훈련을 꾸준히 하고 있다. 올림픽 꿈을 위해 존중할 만하다. 바로 우리의'슈퍼스타'다.
올림픽 기간 동안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는 네티즌들은 더 이상 유감스럽지 않다.
网友汇集北京场外同样精彩
이번 행사에 참가한 누리꾼들 중 특별한 네티즌 유 씨가 있다.
50대 유선생은 17일 새벽 하북에서 일부러 달려왔다. 그는 어젯밤 소호포럼에서 이 소식을 접한 후 곧바로 선물을 사서 서울에 도착한 기차를 탔다. 뒤척이며 곧바로 정각에 참석했다.
"나 자신도 비다나 (이라크 선수) 큰 딸이 있었고, 그녀의 강건함은 우리 가족을 감동시켰다. 내 딸이 그녀처럼 강하기를 바란다."
유 선생님
또 네티즌 중에는 세 식구가 있고 부부는 세 살 반의 아이를 데리고 작은 가방을 한 무더기의 선물을 샀다.
이라크 선수가 감동을 자아냈기 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왔으면 좋겠고, 한편으로는 아이들도 이렇게 강하기를 바라며, 다른 한편으로는 가족의 경의를 표했다.
伊拉克运动员主动留下联系方式
현장 장면은 훈훈하고 감동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감동적인 눈물을 흘렸다.
다섯 살 때 전국 각지의 네티즌이 보낸 문자를 받고 이라크 선수에 대한 축복을 표했다.
한 충칭 네티즌은 북경에 있지 않았고, 미팅 현장에 갈 방법이 없었고, 현장에 오신 누리꾼들이 이라크 손님을 도와주고 충칭 국민들에게 환영을 청하고 있다.
또 한 네티즌은 영어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자신들의 존경심을 표했다.
이 문자를 통역하는 내용은 이라크 선수와 감독에게 알려준 뒤 이라크 대표단 단원들은 곧바로 수호 카페에 연락을 남겨 놓고 이 플랫폼과 중국 광대 네티즌의 교류를 원해 중국인들의 열정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라크 감독이 베이징 인상에 대해 한 나라가 중국처럼 좋은 느낌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팬미팅은 3시간 만에 끝났지만, 네티즌의 열정이 무너지지 않았고 이라크 손님과 손을 흔들며 감동을 나누고 있다.
이라크의 전화는 아직 타오르고 있지만 평화를 갈망하는 마음도 쉴 새 없이 뛰고 이라크의 선수들이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 오래간만의 안녕이기도 하고 우리의 마음과 공동의 희망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Nike By You X Pendleton 콜라보 슈즈 시리즈, 가을 겨울 전속
- 유행화 | 아디다스 AM4 신비한 파도'크리픽 Waves'배색 신발은 월말 상가
- 패션 브랜드 | TNF(북면) 지선 Urban Exploration 전신'Nuptse'
- 회사 뉴스 | 심방직 A 가 2019전 3분기 실적 예고 발표, 이익 전년 대비 44.81% 증가
- 회사 뉴스 | 화무 지분 발표 2019년 전 3분기 실적 예고, 방직 업무가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 유행화 | Air Force 1 N7 브라운 배색 슈즈는 블루 모자이크 룩을 연출했다
- 유행화 | 노란 뱀 Air Force 1 신발 깜짝 놀라 습격 을 거친 시각적 효과
- 유행화 | 나이키 다크 여자 전속 분백 및 블루 배색 신발 노출, 달콤한 스타일
- 패션 브랜드 | Palace Skateboards 겨울 시리즈 3주 전신상품이 발매됩니다.
- 유행화 | Adidas Ultrabost 19 신발을 새롭게 선보여'DB99'주제 배색이 곧 출현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