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브랜드 신발 기업이 올림픽 챔피언 쟁탈전을 울리다
8월 24일 13억 명이 힘을 모아 만든 베이징올림픽의 승리 사막은 지난 16일 중 올림픽 경기가 세계가 주목하는 이슈가 됐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올림픽이 경기가 아니라, 그 왕래와 왕래가 중국의 경제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올림픽이 막을 내린 가운데 오늘부터 ‘후올림픽 비즈니스 봉화 ’ 전제를 특별히 개설해 일부 미시적으로 올림픽이 상업 분야에 가져온 각종 변화가 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올림픽 이후 올림픽 우승 쟁탈전, 관광, 백화점, 빌딩, 소장품 등을 통해 올림픽 상업봉화에 나선다.
8월24일 미국 드림팔팀이 올림픽 남자 농구 금메달을 땄고, 어제 복건피크그룹은 미국 드림8팀 3명의 리더 중 1인 자슨 키드와 정식 계약을 체결한 것은 2006년 NBA 로켓팀 스타바티어에 이어 서명한 또 다른 미국 NBA 스타다.
피크는 올림픽이 끝난 뒤 올림픽 챔피언과 스포츠스타 쟁탈전이 전면 개막됐다.
역대 올림픽이 끝난 후 올림픽 챔피언과 스포츠 스타들은 모두 사업가들의 눈에 띄는 ‘고소함 ’이 되었다.
베이징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새로운 올림픽 챔피언이 탄생하였는데, 우리나라는 올림픽 금메달 51개를 독차지하고, 우리 성은 4개의 금메달 (배드민턴 린단, 점프의 하나, 역도의 장상상, 무술 임범, 임범의 금메달을 따지 못했다.
우리 성의 영리한 기업가의 눈에 그들은 얻기 어려운 스포츠 마케팅 자원이다.
“새로운 올림픽 챔피언이 탄생함에 따라, 천주 현지와 베이징 관련 중개기구가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이미 우승자료를 들고 각 기업들도 적극적으로 평가를 검토하고 있다 ”고 말했다.
어제 천주 구두업의 유명 기획인, 히니아 (중국)유한회사 후창무 사장은 “올림픽이 끝난 후 많은 민기업이 새로운 올림픽 챔피언을 체결할 것 ”이라고 단언했다.
민기업이 잇달아 올림픽'사냥스타'를 통과하였다.
8월 24일 미국'몽팔'과 스페인 투우의 리즈 대결 현장, 베이징 다섯 그루의 송체육관은 빈자리 없이 피크 총지배인 허지화 사장이 그 사이에 앉아 있었다.
허지화는 미국 꿈에서 금메달을 탈취하고 쉬는 동안 미국 유명 스타코비와의 대화가 발각됐다.
올림픽 기간 동안 허지화 회장은 베이징에 머물렀으며 올림픽 주요 농구 경기의 현장을 전전하며 경기 관람을 제외하고는 신비한 임무: 계약스타를 물색 했다.
이 와중에도 야오밍, 노비츠키 (올림픽 독일 기수), 지노벨리 (올림픽 아르헨티나 기수) 등 NBA 의 대형 스타가 잇따르고 있다.
어제 피크 기획부 관계자는 "피크와 자슨 키드 계약이 최근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성공한 것은 피크와 NBA 합작의 한층 심화된 것이다.
이번 올림픽에서 피크는 매우 활발한 역할을 하며 세포루스, 이라크 두 국가체육단 및 지원자를 지원하고 있다.
후창무는 민남이 국내 중요한 스포츠산업 기지로, 이런 스포츠 기업들은 매우 강한 스포츠 마케팅 의식을 가지고 있는데, 민남운동기업의 천하를 설명하면, 백년에 한 번 만난 베이징올림픽에 대해서는 자연히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사실 올림픽 기간 동안, 많은 민남 스포츠 기업 담당자들이 베이징에 있는데, 그들의 생각은 허지화와 마찬가지로 올림픽'사냥 스타'를 통해 협력 기회를 찾다.
올림픽 전 에서 쟁탈전 이 이미 발각되었다
업계 관례에 따라 한 스포츠스타가 한 기업과 계약한 뒤 이 기업의 경쟁 상대에 배타성을 갖고 있다.
"좋은 것들은 다 좋아하고 스포츠 스타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기업에 적합한 스포츠스타에 대해서는 당연히 앞다투는 것이다."
후세동에서 솔직하게 말하다.
이를 위해 많은 민재기업들이 쟁탈전을 올림픽 전에 언급할 것이다.
패널그룹이 올해 5월 중국 수영팀의 앞으로 4년간의 후원자로 계약해 국내 소수 대표 팀을 지원하는 기업이 된다.
스펠링은 이 시간에 계약을 맺는 데 있어서, 이 4년은 베이징올림픽과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2012년 런던 올림픽을 포함해, 스펠링 패널이라는 투입출이 최대화될 것으로 보인다.
또 지난해 4월 홍성르크그룹은 중국 여제 48kg급 급과 정식 계약을 거쳐 후원자가 됐다.
홍성르크 내부의 한 스태프에 따르면 홍성르크는 중국 수금에 보물을 가둘 생각이다.
지난 번 아테네올림픽에서 중국이 32개의 금메달을 획득하였으며, 이번 대회는 주최로 중국이 획득한 금메달수는 분명 그뿐이 아니다.
이렇게 많은 금메달 가운데 금메달은 협찬업체에 대해 ‘금량 ’은 분명 다른 것이며, 첫 금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진섭 노을이 소재한 48kg급은 이번 올림픽에서 제2의 금메달이 생긴 종목으로 중국 최초의 금메달을 충격할 가능성이 있다.
여자 사격은 이번 올림픽에서 첫 금메달이 생긴 종목으로 이녕이 협찬했다.
사후 경기 상황은 홍성르크의 뜻대로 두리에서 금메달을 놓치고 진섭 노을이 중국이 이번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 땄다.
이 홍성르크는 기쁨을 마지않았다.
이 회사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어서 매우 깨닫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 노을, 중국 역량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홍성르크는 중국 여자 역도대 48kg급 급의 중국 수금 강탈을 축하한다.
이 회사 부총재는 경기 후 외부에 "올림픽 이후 진섭은 회사의 중점 포장의 대상이다"고 밝혔다.
기업은 대변인을 선택하여 “ 양체재의 ” 를 선택해야 한다
"기업만 있으면...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강남 국제 실크로드 원단구 성대 개업 및 2020 중국 실크로드 신상 트렌드
- 즉시 뉴스 | 150만원! 이 교포 기업의 현금은 절강성 견의용기금으로 기부한다.
- 전시회 뉴스 | 2019 제3회 중국 정제 경제 최고봉 포럼 (박람회)이 곧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 수장 방송 | 호남 복식 박람회
- 뉴스 택배 | 성의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상자의 자녀가 많은 고리를 설치하여 조종사를 보호하다.
- 구두업 동태 | 뉴욕 브랜드 스티브 Madden 이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적나라한 표절?
- 유행화 | 나이키 타일윈드 79 신발 오렌지 블루 배색 신진로 출로 복고 OG 범
- 허튼소리를 하다 | Herschel Suply 2019 새 겨울 트렁크 시리즈 출범
- 시장 동향 | 이란유 유조선 폭발 원유 소리와 함께 화섬유 원료 급등
- 유행화 | 회색 Nike Air Force 1 놓치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