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코문신: 천에서 천으로 변하다

2008/8/22 14:46:00 36

방직 기업 경영 모델 진강

진강영원, 린구공단 화우직조유한회사 (이하 화우회사)의 면적 1800여 제곱미터의 세 직장 안에 90여 개의 바느질기계 및 보조설비가 빽빽하게 들어섰고, 그 중 197080년대 ‘2휴대전화 ’를 생산한 ‘신생대 ’도 있다.

이 기계들을 가리키며 주인은 기자의 모든 기계의 연분과 그에 따른 이야기를 자세히 알려 주었고, 마치 이 기계들은 오랜 친구인 것 같았다.

그의 기업은 그것들의 도움 아래 중국 3층망포로 급성장한 최대 생산업체다.

주인은 이달부터 독일에서 온 새 친구가 올 것이라고 기뻐했다.

문 중 주인은 복건진강 화우의 유한회사 회장을 만들어 10년 동안 발전을 멈추지 않았던 걸음으로 회사가 눈덩이식 발전의 빠른 발전을 이루었다.

 

  开布行卖到断货

그가 공장을 처리하려는 결심이 싹트다

1994년 양정중학교를 졸업한 후 코문신은 계속 대학에 다니지 않고 상업과 함께 진보 소재 시장에서 경영 망포 가게를 열었다.

그때 운동화 신면 소재는 가죽을 많이 쓰고, 그물천의 용량이 작고, 처음에는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

코벤의 새 가게는 진태신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문 밖에는 신발이 가득 실려 있는 차량을 보고 쉬지 않고, 그는 신발 공장을 열어 나갈 생각을 했지만 자신이 경축망 공장을 운영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이 일을 하는 것은 다 알고, 공장을 운영하는 문턱이 너무 높아서 300만 위안 이상이 없으니 들어올 생각은 없다.”

지금 코벤신은 중국 경제망포 최대 생산업체를 가지고 있어 창업의 길을 떠올리며 몇 차례 “ 상상도 못 할 것 ”이라고 말했다.

2004년부터 운동화 제조업체들이 통기성 좋고 소재가 가벼운 환경보호형 3층망포, 3층망 시장 수요량이 급증했다.

그는 지금도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당시 경편망포를 운영하는 가게는 많지 않아, 상품은 주로 강소상숙과 성 내 장악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장에서 가장 왕성한 1998년에 상품을 조달하지 못하여 상품이 자주 품절되었다.

100여 만 위안의 가동 자금을 품고, 코벤은 새로 한 묘의 땅을 사서 한 집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대해 친구들 사이에서 의심을 품고 있었지만, 코벤신은 장악까지 달려가 독일에서 원산된'특구 중고 '시리즈 편집기 5대가 창업하기 시작했다.

  “疯狂”扩大产能

인정하면 투입한다

그 이후로 코문신은 새로운 설비가 생산에너지를 확대하는 ‘ 미친 짓 ’ 을 도입한 것은 더 이상 멈추지 않았고, 많은 동행의 측면목을 집중시켰다.

10년간 화우 직조의 경작기 수가 창업초 5대에서 지금의 165대까지 늘어난 가운데 32배로 국내 최대 3층 망 생산기지가 됐다.

와우 부사장은 2002년 초에 공장에 들어왔다.

그는 기자에게 내가 연초에 왔을 때 회사 편성기는 19대밖에 되지 않아 연말에 43대까지 확장됐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몇 번 땅을 사는데, 우리 사장은 열 대 20대 땅으로 들어간다.

이를 위해 코문신은 업계에서 웃음거리가 되었다.

그는 장악에 가서 중고설비를 사러 갔는데, 사람이 말짱하게 생겼기 때문에, 과거를 보니 학생들처럼 생겼는데, 코코트 경작기 10대를 사려고 했다. 사장님 오선생은 일어나서 일어나서 어린이가 어디 놀러 가는지 어쩔 수 없이 강으로 돌아갔다.

"진강의 경영업체도 적지 않다. 자금이 넉넉한 사람들도 많지만, 그처럼 얼마나 많이 버느냐에 따라 설구식적으로 발전하는 사람은 없다."

주관 생산 기술의 맹성은 예를 들어: 2002년 초 코문신은 광동에 한 전시회에 참석해 3층 망포 제품의 잠재된 시장 수요를 보고 샘플을 가져와, 다시 견본으로 돌아와, 기술보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해결할 수 있는 답변을 얻어 바느질기계 두 개를 도입해 삼층망의 개발에 종사했다.

정확한 판단력과 날카로운 반응으로 2004년 초 화우는 쌍침반 22대를 한꺼번에 구입했다.

현재 화우가 만든 망포 연산 능력이 일약 만 톤을 넘어 중국 경제편성 3층망 가운데 선두로 자리잡고 있다.

가게 면 이 시장 의 ‘ 탐구 ’ 가 되다

제때에 소식을 반송하다.

화우건조사 인터뷰에서 진태모 씨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개발한 새로운 모습을 본 기자가 만났다.

“일반적인 공장 샘플은 보통 2 ~3일 정도 걸리는데, 생산부는 아침에 고객의 샘플을 받고 오후에 서둘러 제조할 수 있다.”

코문신 기자.

코벤신이 시종일관 고수하는'시장 탐구 '책략에 이롭다.

코문신은 현재 통일 가격과 연쇄 경영을 실행하고 있으며, 제품은 직접 단말공장에 직면하지 않고, 도매로 각 브랜드의 상점에서 생산업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코벤신은 따로 가게를 설립할 필요가 없다.

코벤신은 회사 소재지에 전시장을 하나 설치했을 뿐만 아니라, 돌사자복장, 샘저우 포대 시장, 진보 신발시장, 절강 온주, 동완후가 등 국내 10여 개의 중점 시장도 창구를 세웠다.

시장에서 출가하는 코문신은 시장에 창구를 설립해야만 제때에 시장 정보를 파악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가장 빠른 속도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기술개발이 모니터의 모니터링이라면, 가게는 우리의 머리를 내밀고 각양각색의 시장정보를 수집하고, 어떠한 바람과 함께 우리의 시선을 벗어날 수 없다"고 말했다.

코문신은 형상의 비유를 하나 쳤다.

  再投1亿拓展产能

첨단 경편기 를 도입 하다

경편망포 업계'물집'에서 10여 년 간 코벤신은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의류 산업용 경첩 원단이 다음 시장의 이슈라고 생각한다.

올 한 해 화우직조는 다시 1억원을 투자해 3545대 수입 바늘 엔지니어와 15대 수입 양침 브로커 15대, 독일 칼마이아 (카라 MAYER) 설비를 도입할 계획이다.

카르마이 방직 기계 제조공

  • 관련 읽기

곡양 정주 `손잡이 `가 규칙 제혁 기업 을 철거 하다

뉴스 정보
|
2008/8/22 14:41:00
22

30년 천주 GDP 가 112배 증가했습니다.

뉴스 정보
|
2008/8/22 14:37:00
24

실크:수은이 쏟아져 지나가다

뉴스 정보
|
2008/8/22 14:36:00
32

돌사자 두 종목 참가 계약

뉴스 정보
|
2008/8/22 14:32:00
18

고패 국물 서양'나비 '

뉴스 정보
|
2008/8/22 14:30: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생산성 서비스업이 봄이나 올 것이다

완벽한 물류 체계를 세우는 것은 진강의 진일보의 발전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물류업 외에도 전통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생산성 서비스업도 버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