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올림픽 시대의 브랜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기업이 올림픽 마케팅을 선택하면 스포츠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올림픽 전 후 주목점을 결합하는 다른 단계의 전략을 채택할 뿐만 아니라 올림픽 종료 때문에 갑자기 마케팅 전략을 바꾸지 못하고 올림픽은 사람들의 스포츠와 운동정신을 촉진하는 성사가 될 것이다. 2008 올림픽은 중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스포츠 가치 요소에 대한 인식과 사고를 가져올 것이며, 올림픽이 끝나는 운동의 정신과 문화는 끝나지 않고 기업들이 마케팅을 더 먼 시간 넘어야 한다.
기업에 대한 열정 만장과 열띤 올림픽 전과 올림픽의 홍보 후 올림픽 시대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특히 기업이 올림픽 기간의 브랜드 소원과 정신과 올림픽 후의 상품가치를 전파하고 유기적 연결을 이어가고, 이후 올림픽 세대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은 올림픽 마케팅 기업이 주목할 만한 문제다.
후올림픽 시대는 전반적 인 올림픽 효과를 반성하여야 한다
올림픽 마케팅의 시작을 앞두고 올림픽 마케팅의 화제는 이미 끝판으로 다가왔다. 2008년 12월 31일 이후 대다수의 스폰서업체와 비스폰서 업체들이 또 같은 출발선에 다시 돌아와 자신의 기업이 가치 사슬에 위치한 기업을 바꾸기를 바라는 기업의 업무 패턴을 고려해야 하며, 다음 문제는 기업의 의정 일정: 기업의 브랜드 자리는 올림픽 같은 기회를 이용할 것인가? 올림픽 이후 기업의 브랜드 전략은 과연 조정이 필요할까? 다음 단계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은 과연 어디로 가는 것일까?
올림픽에 계속 참여할 것인가 아니면 다른 경기를 선택한 스포츠 협찬인가?
이후 올림픽 시대에는 왕래의 올림픽 마케팅 효과에 대한 평가를 받아야 한다. 많은 중국 기업들이 스포츠마케팅 및 올림픽을 이용한 글로벌 무대에서 마케팅을 하는 경험이 풍부하지 않아 앞선 올림픽 마케팅이 예상 효과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용이 적지 않은 올림픽 마케팅에 대한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인지도, 명예도가 높아지고,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대해 명확한 인식 여부 등은 모두 진지하게 평가해야 한다.
2008년 올림픽 마케팅 환경에서 스폰서업체들도 비스폰서 기업도 있고, 비스폰서 업체들도 올림픽 정신과 연관된 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고 있다. 이 행사는 스폰서 브랜드에 대해 간섭하고 있기 때문에 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시련이 더 커지고, 협찬과 비협찬 캠페인 포위를 통해 예기 효과를 볼 수 있는 기업이 진정한 올림픽 마케팅 업체다.
평가는 총결뿐만 아니라 다음 단계브랜드 행동을 확정하기 위해서일뿐만 아니라 스포츠마마마마마마마전략의 기업일뿐만 아니라 이 업무에 대한 중시, 만약 삼성전문 올림픽 평가시스템이 하나, 4항목구성이 신뢰도, 2위2위는 브랜드 인지도가, 4항목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에 대한 올림픽 협협효과를 중시중시평가평가시스템이 있는 시스템이 있는 시스템이 있는 시스템을 중시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효과가 나타나면 삼성은 예상 목표를 개정할 수 있고 후속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쓰일 수 있다.
같은 연상은 처음부터 올림픽 협찬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갖고 있으며 올림픽이 브랜드의 국제화 이미지를 이룩한 후 올림픽을 계속 투자하지 않았고, 이후 올림픽 시대에 연상전환으로 다른 스포츠 마케팅을 선택하여 브랜드를 전파하고 올림픽이 세운 국제화 브랜드를 통해 더욱 심층 국제화 전략을 전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제때에 평가와 총결된 성과를 제시한 것이며, 그렇지 않은 투입은 좋은 일이다.
이후 올림픽 시대는 새로운 올림픽 마케팅의 시작인가?
브랜드의 성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다. 장기적인 노력의 결과이며, 중대한 스포츠 경기는 문화, 지역 강계 마케팅 플랫폼을 돌파할 수 있어 수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게 좋은 체육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이 가져온 경제적 효익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작용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에 따라 올림픽 시대는 결국 한 기업의 마케팅의 종결인지 새로운 올림픽 마케팅을 시작으로 기업이 짐작하는 것이다.
한 브랜드의 경우 올림픽 마케팅을 선택하면, 이후 올림픽 시대에는 스포츠마케팅의 전략을 견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의 모든 투입은 침몰 원가가 될 것이다. 짧은 올림픽 기간 동안 소비자 앞에서 눈 깜짝할 뿐, 이후 스포츠 관련 무대에서 다시는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마케팅 전술이 아닌 마케팅 시스템이다. 소비자는 안정적으로 그들에게 놀라운 브랜드가 필요할 뿐, 하나의 브랜드 투기 분자가 아니다.
很多品牌都将奥运营销继续下去,并作为长期的发展战略,例如,作为奥运会的长期合作伙伴,可口可乐已经连续赞助奥运会长达80年之久,是公认的奥运营销最成功的企业之一,在80年的合作历程中,可口可乐将奥运精神融入到品牌文化中,把奥运营销做成了一个闭环,并且在这个闭环上附加了各种各样的文化元素,可口可乐的奥运营销没有节点,一届奥运会的结束就是下届奥运营销的开始,就如同滚雪球一样,可口可乐借助奥运营销所建立起来的品牌效应越来越大,“更快、更高、更强”的精神与可口可乐“乐观奔放、积极向上、勇于面对困难”的品牌精神实现了有机的融合和持续的传播,让可口可乐的品牌特点得以清晰的展现。
알렉크 (Aggreko) 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임시전력과 온도 통제로 독점 공급업체로 임대해 베이징올림픽에 임대하는 설비를 모두 밴쿠버로 운반해 다음 겨울올림픽에 서비스하고 2회 올림픽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