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사 는 일방적 으로 비례 직원 이 사퇴 한 후 권력 을 거둬 10만 위안 을 배상했다

2016/4/9 12:24:00 24

일방적으로

샤오장은 2010년 자공한 한 회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본임금 1500원 + 인상 + 장려" 기준으로 임금 지급을 했다.

하지만 2015년 이 회사는 샤오장 등 직원들과 협상하지 않은 상황에서 비율을 낮춰 샤오장 등 직원들의 수입이 수만 위안을 줄였다.

이를 위해 샤오장은 이 회사를 법원에 호소해 마땅한 노동수입을 요구하고 있다.

최근 이 사건은 자공시 연탄법원의 조정을 거쳐 이 회사는 소장 제의 수익 10만 위안을 보충했다.

회사가 일방적으로 비례로 인하하다

직원이 법원에 기소하다

권력을 잡다

2010년 7월, 샤오장은 어느 회사까지 판매 업무에 종사하고, 쌍방은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노동계약은 국가규정에 따라 인민폐로 매달 소장을 지불하는 임금 보수, 구체적으로 약속하지 않았다.

임금 계산

표준 및 금액.

그러나 계약의 실제 이행에서 이 회사는 ‘ 기본임금 1500원 + 상여 + 의 기준으로 샤오장 임금 지급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연간 판매 목표 과제 심사 방안을 발표해 지역별 판매 비율을 규정했다.

"2015년이 되면 이 회사는 여러분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협상

그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비율을 낮춰 새로운 공제비율에 따라 임금 보수를 지불하고, 직접 수입이 줄어들었다.

일이 발생한 후 샤오장은 이 회사에 가서 차액을 요구하지 않고 결국 사직보고를 제출하고 이 회사를 떠났다.

조만간 샤오장이 중재를 신청하여 노동계약 경제 보상금 및 미충분액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다.

장 군의 요청을 중재하다.

이 회사는 불복하여 연탄법원에 하소연했다.

비율을 공제하여 제멋대로 낮춰서는 안 된다.

양측 협상 사원 이 10만 위안 을 얻었다

자공시 연탄구 법원이 이 노동 논란 사건을 수리했다.

심리 과정에서 쌍방의 대립이 비교적 크다.

이 회사는 생산경영 특성과 경제효율에 따라 자율적으로 본부서의 임금 분배 방식과 임금 수준을 확정할 수 있으며, 직원들이 경영 관리 중 자기조정권을 제시하고, 직원들과 협의할 필요는 없고, 직원들이 회사를 인정할 수 있고, 인정하지 않으면 회사를 떠나고, 샤오장 자진 사직으로 회사를 떠나면, 회사는 경제보상금 및 차액을 지불할 수 없다.

이에 대해 샤오장은 소득 인상은 임금 보수 구성 부분, 회사는 직원들과 협의하지 않은 상황에서 비례로 인하하여 직원들의 합법적 권익을 침해하고 근로 계약을 해제해 경제보상금 및 차액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법원 심리 후 소득은 임금 보수 구성 부분, 임금 보수는 노동 계약의 중요 내용에 속하고 기업은 무권일방적으로 변경해야 할 경우 근로자와 협의, 임금조정 방안을 노동 행정부처에 등록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법관은 인내심 회사 관계자에게 관련 법률지식을 홍보해 회사 행위의 위법성을 인식하게 했다.

법원에서 여러 차례의 조정을 거쳐 쌍방은 마침내 조정 협의를 달성하여 회사에서 샤오장 제의 소득 등 합계 10만 위안을 보충했다.


  • 관련 읽기

저장 성 2

인사 노사
|
2016/4/9 11:40:00
23

직공 의 권익 을 조사 하고 실태 를 실현할 필요 가 있다

인사 노사
|
2016/4/8 22:23:00
29

미서면 제출 해 연휴 단위 는 반드시 세 배 의 임금 을 지불해야 한다

인사 노사
|
2016/4/7 22:54:00
23

“ 소프트 감원 ” 의 꽃과 견본이 노동자를 자꾸 내보내는 고난이 있다

인사 노사
|
2016/4/6 22:30:00
55

단체여행은 개인 연휴를 대체할 수 없다

인사 노사
|
2016/4/5 22:2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직업 도덕 을 지키지 않고 회사 에서 사퇴 당하면 억울하지 않다

근로자들은 고용인 단위의 규제, 심각한 실직, 부정행위를 심각하게 위반하고, 고용자에게 중대한 손상을 초래하고, 고용자는 근로자와 노동계약을 해제할 수 있고, 근로자에게 경제손실을 추상할 권리가 있다.